FAQ

검색
자주 찾는 검색어
#탈퇴 #결제 #캐시 #보안 #전투
  • 설치 및 접속 크롬에서 Game Start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런처가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확장 프로그램으로 이용하는 WEBZEN Starter는 업데이트 시 권한 수락을 해주셔야
    게임 런처가 정상적으로 실행 가능합니다.
     
    권한 수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크롬 브라우저 실행 
    2. R2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3.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느낌표(!) 아이콘 클릭
    4. 팝업되는 창에서 [권한 수락] 버튼 클릭
     
    안내드린 순서대로 권한 수락을 진행하신 후 다시 Game Start 버튼을 클릭하셔서
    게임 런처가 정상적으로 실행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결제관련 캐시는 얼마나 보유할 수 있나요?
    캐시는 명의 당 이벤트 캐시 + 유료 캐시를 포함하여 총 300만 캐시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300만 캐시 이하로 캐시를 보유하고 있어야 캐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 결제관련 캐시를 선물하는데 한도가 있나요?
    캐시를 다른 계정으로 선물 보낼 경우 명의에 따라 보낼 수 있는 최대 금액이 다릅니다.
     
    ▶ 캐시를 선물 보내는 계정과 받는 계정의 명의가 다를 경우
    - 월 100만 캐시
     
    ▶ 캐시를 선물 보내는 계정과 받는 계정의 명의가 같은 경우
    - 제한 없음
  • 결제관련 자가 결제한도 시스템이란?
    자가 결제한도 시스템은 본인의 결제 내역 및 게임 이용 패턴 등을 고려하여 스스로 소비를 관리하고 설정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결제 한도는 월 2회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 별도로 설정하지 않는 경우 기본 결제한도(월 100만원)로 유지됩니다.
    한도 설정은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설정할 수 있으나, 1,000만원 초과로 설정 시 별도 신청 접수 절차를 거친 후 처리가 됩니다.
     
    결제 한도는 설정은 본인인증(휴대폰, 아이핀)이 필요하며, 설정 후 24시간 경과 시 자동 적용됩니다.
    단, 100만원을 초과한 금액으로 한도를 설정하고 90일간 결제한 이력이 없다면 다시 100만원으로 결제한도가 재설정됩니다.
  • 결제관련 상품권 결제 시 월 결제한도는 얼마인가요?

    문화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스마트문상(게임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으로 결제 시 월 결제한도는 20만원입니다.

  • 결제관련 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 카드로 결제가 안 돼요!

    각 신용카드사 별로 개별 한도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신용카드사의 결제 한도 및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됨에 따른
    결제 한도 제한 발생 시, 해당 신용카드 사로 한도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계정관련 3rd Party(써드파티) 계정으로는 게임을 할 수 없나요?

    3rd Party 소셜 계정으로 웹젠에 간편하게 가입 및 로그인은 가능하지만
    본인인증 절차 1회를 진행하셔야만 게임 플레이와 결제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계정관련 3rd Party(써드파티) 계정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3rd Party 가입 계정은 웹젠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찾을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찾기는, 해당 소셜 계정 사이트에서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계정관련 3rd Party(써드파티)가 뭔가요?

    3rd Party란,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네이버/페이스북/구글 3종의 SNS 계정으로
    웹젠에 간편하게 가입하는 시스템입니다.

    네이버/페이스북/구글 SNS 계정으로 손쉽게 웹젠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즉, SNS 계정 정보를 웹젠으로 연동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 결제/개인 정보 변경/게임 접속 등을 하기 위해서는 1회의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계정관련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R2 홈페이지(로그인) > 결제/상점 메뉴에서 R2Shop > 
    서버선택 > 부가서비스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 [구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버 이전이 가능한 서버 목록은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 [구매] 클릭 시 팝업되는 구매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전하는 서버에 동일한 캐릭터명이 존재할 경우 이전되는 캐릭터명 뒤에 @무작위숫자 또는 알파벳이 붙여집니다.
    - 캐릭터 서버 이전 신청 완료 시점의 데이터로 이전이 진행됩니다.
    * 소진되는 캐시 아이템(기간제)등의 아이템들도 해당 데이터 기준으로 이전 시 동일 기간을 보유한 생태로 복구됩니다.
    * 퀘스트 정보 (완료/진행 중)는 유지됩니다.
    * 장착한 매터리얼과 전리품, 매터리얼 인벤토리와 전리품 인벤토리에 아이템들은 모두 이동됩니다.
    * 서번트 및 주화와 관련된 데이터도 모두 이동됩니다.
    * 룬에 대한 효과도 모두 동일하게 가지고 이동됩니다.
    * 캐릭터가 보유한 실버를 가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창고 아이템은 이동되지 않습니다.
    * 캐릭터가 기억한 장소는 저장되어 이동됩니다.
    * 웹젠 보관함 / R2 보관함에 보관중인 서버 아이템은 이동되지 않습니다.
    * 이전한 캐릭터의 팀랭크전 랭킹은 초기화됩니다.
    * 친구 목록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 오리지널 서버에서 오픈 서버로 이동 시 장착된 장비 아이템은 모두 봉인 상태로 변경되며, 
    오픈 서버에서 오리지널 서버로 이동 시에는 봉인 상태의 아이템이 봉인 해제됩니다.
    * 아래 아이템은 이동이 불가하며, 이전하기 전 서버의 R2 보관함으로 이동됩니다.
     
    [오리지널 서버 > 오픈 서버 이전 불가 아이템]
    성수
    보물상자
    기억의 룬
    둔갑의 룬
     
    [오픈 서버 > 오리지널 서버 이전 불가 아이템]
    하데스 부활의 참
    메테오스의 신성 참
    마르스 수호의 참
    황금 보물상자
    황금 보물상자의 열쇠
    봉인 해석의 룬
    경험치 증폭의 룬 상자
    경험치 증폭의 룬(1.3배 6시간)
    경험치 증폭의 룬(1.5배 6시간)
    베이징올림픽 축복 폭죽
    텔레포트 룬
    트랜스폼 룬
    던전 입장권
     
    * 특화 서버에서 캐릭터 서버 이전 시에는 아래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보유하고 있다면 이전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10 강화 이상 무기/방어구/악세서리
    주시자의 망토
    투명 망토
    1~40Lv 보급상자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신청 완료 즉시 사용되며, 구매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 주세요.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매주 정기점검 전까지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 캐릭터 이름 변경권은 귀속 상태로 인벤토리에 지급되며, 서버 이동을 한 캐릭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캐릭터 이름 변경권은 인벤토리로 지급되며, 행운의 단지는 R2 보관함으로 지급됩니다.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이용 후 90일 이내에 구매 및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게임관련 서번트 진화 단계 초기화 및 스킬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서번트 진화 단계 초기화
    - 환상의 물약으로 서번트 진화의 한 단계를 초기화 시킬 수 있습니다.

    서번트 스킬 초기화
    - 환상의 가루로 서번트의 현재 스킬을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 게임관련 특화 서버 잔여 시간을 모두 사용한 후 R2 무제한 이용권이나 정량 이용권을 구매해서 게임
    특화 서버의 주어진 플레이 제한 시간(기본 55시간+PC방 15시간=최대 70시간)을
    모두 소모했을 경우 R2 무제한 이용권이나 R2 정량 이용권을 구매하셔도 게임 이용이 불가합니다.
  • 게임관련 창고에 있는 아이템이 없어졌어요!
    창고에 아이템은 최대 300개까지 보관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300개 아이템을 창고에 보관한 상태에서 추가로 아이템을 넣을 경우
    해당 아이템은 창고에서 확인이 불가능하며, 이럴 경우 기존에 보관중인 아이템을 인벤토리로
    수령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위와 같은 조치에도 아이템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문의/신고로 접수 바랍니다.

  • 이벤트 R2 PC방 쿠폰은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R2 PC방 쿠폰의 경우 R2 가맹점 PC방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R2 가맹 PC방에서만 이용/등록이 가능합니다.
    ※ 해당 쿠폰은 상시로 제공되지 않으며, PC방 사정에 따라 쿠폰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R2 PC방 쿠폰은 PC방 업주 분께서 지역별 총판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R2 가맹 PC방 찾기 페이지는 아래의 순서를 참고해 주세요.
    ☞ 웹젠 홈페이지 > 로그인 창 하단 > PC방 혜택 보기 > 가맹 PC방 찾기
  • 설치 및 접속 윈도우 10을 쓰는데 R2 실행이랑 결제가 안 되요!

    윈도우 10에서 Edge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R2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경우 정상적인 게임 실행과 아이템 구매가 어렵습니다.
    다른 브라우저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등)를 이용하여 R2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