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자주 찾는 검색어
#탈퇴 #결제 #캐시 #보안 #전투
  • 결제관련 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 카드로 결제가 안 돼요!

    웹젠 통합계정의 웹젠캐시 충전 한도는 명의 당 월 50만 원이지만
    각 신용카드사 별로 개별 한도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신용카드사의 결제 한도 및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됨에 따른
    결제 한도 제한 발생 시, 해당 신용카드 사로 한도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계정관련 3rd Party(써드파티) 계정으로는 게임을 할 수 없나요?

    3rd Party 소셜 계정으로 웹젠에 간편하게 가입 및 로그인은 가능하지만
    본인인증 절차 1회를 진행하셔야만 게임 플레이와 결제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계정관련 3rd Party(써드파티) 계정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3rd Party 가입 계정은 웹젠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찾을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찾기는, 해당 소셜 계정 사이트에서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계정관련 3rd Party(써드파티)가 뭔가요?

    3rd Party란,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네이버/페이스북/구글 3종의 SNS 계정으로
    웹젠에 간편하게 가입하는 시스템입니다.

    네이버/페이스북/구글 SNS 계정으로 손쉽게 웹젠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즉, SNS 계정 정보를 웹젠으로 연동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 결제/개인 정보 변경/게임 접속 등을 하기 위해서는 1회의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계정관련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R2 홈페이지(로그인) > 결제/상점 메뉴에서 R2Shop > 
    서버선택 > 부가서비스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 [구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버 이전이 가능한 서버 목록은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 [구매] 클릭 시 팝업되는 구매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전하는 서버에 동일한 캐릭터명이 존재할 경우 이전되는 캐릭터명 뒤에 @무작위숫자 또는 알파벳이 붙여집니다.
    - 캐릭터 서버 이전 신청 완료 시점의 데이터로 이전이 진행됩니다.
    * 소진되는 캐시 아이템(기간제)등의 아이템들도 해당 데이터 기준으로 이전 시 동일 기간을 보유한 생태로 복구됩니다.
    * 퀘스트 정보 (완료/진행 중)는 유지됩니다.
    * 장착한 매터리얼과 전리품, 매터리얼 인벤토리와 전리품 인벤토리에 아이템들은 모두 이동됩니다.
    * 서번트 및 주화와 관련된 데이터도 모두 이동됩니다.
    * 룬에 대한 효과도 모두 동일하게 가지고 이동됩니다.
    * 캐릭터가 보유한 실버를 가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창고 아이템은 이동되지 않습니다.
    * 캐릭터가 기억한 장소는 저장되어 이동됩니다.
    * 웹젠 보관함 / R2 보관함에 보관중인 서버 아이템은 이동되지 않습니다.
    * 이전한 캐릭터의 팀랭크전 랭킹은 초기화됩니다.
    * 친구 목록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 오리지널 서버에서 오픈 서버로 이동 시 장착된 장비 아이템은 모두 봉인 상태로 변경되며, 
    오픈 서버에서 오리지널 서버로 이동 시에는 봉인 상태의 아이템이 봉인 해제됩니다.
    * 아래 아이템은 이동이 불가하며, 이전하기 전 서버의 R2 보관함으로 이동됩니다.
     
    [오리지널 서버 > 오픈 서버 이전 불가 아이템]
    성수
    보물상자
    기억의 룬
    둔갑의 룬
     
    [오픈 서버 > 오리지널 서버 이전 불가 아이템]
    하데스 부활의 참
    메테오스의 신성 참
    마르스 수호의 참
    황금 보물상자
    황금 보물상자의 열쇠
    봉인 해석의 룬
    경험치 증폭의 룬 상자
    경험치 증폭의 룬(1.3배 6시간)
    경험치 증폭의 룬(1.5배 6시간)
    베이징올림픽 축복 폭죽
    텔레포트 룬
    트랜스폼 룬
    던전 입장권
     
    * 특화 서버에서 캐릭터 서버 이전 시에는 아래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보유하고 있다면 이전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10 강화 이상 무기/방어구/악세서리
    주시자의 망토
    투명 망토
    1~40Lv 보급상자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신청 완료 즉시 사용되며, 구매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 주세요.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매주 정기점검 전까지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 캐릭터 이름 변경권은 귀속 상태로 인벤토리에 지급되며, 서버 이동을 한 캐릭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캐릭터 이름 변경권은 인벤토리로 지급되며, 행운의 단지는 R2 보관함으로 지급됩니다.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이용 후 90일 이내에 구매 및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게임관련 서번트 진화 단계 초기화 및 스킬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서번트 진화 단계 초기화
    - 환상의 물약으로 서번트 진화의 한 단계를 초기화 시킬 수 있습니다.

    서번트 스킬 초기화
    - 환상의 가루로 서번트의 현재 스킬을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 게임관련 특화 서버 잔여 시간을 모두 사용한 후 R2 무제한 이용권이나 정량 이용권을 구매해서 게임
    특화 서버의 주어진 플레이 제한 시간(기본 55시간+PC방 15시간=최대 70시간)을
    모두 소모했을 경우 R2 무제한 이용권이나 R2 정량 이용권을 구매하셔도 게임 이용이 불가합니다.
  • 게임관련 창고에 있는 아이템이 없어졌어요!
    창고에 아이템은 최대 300개까지 보관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300개 아이템을 창고에 보관한 상태에서 추가로 아이템을 넣을 경우
    해당 아이템은 창고에서 확인이 불가능하며, 이럴 경우 기존에 보관중인 아이템을 인벤토리로
    수령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위와 같은 조치에도 아이템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문의/신고로 접수 바랍니다.

  • 이벤트 R2 PC방 쿠폰은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R2 PC방 쿠폰의 경우 R2 가맹점 PC방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R2 가맹 PC방에서만 이용/등록이 가능합니다.
    ※ 해당 쿠폰은 상시로 제공되지 않으며, PC방 사정에 따라 쿠폰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R2 PC방 쿠폰은 PC방 업주 분께서 지역별 총판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R2 가맹 PC방 찾기 페이지는 아래의 순서를 참고해 주세요.
    ☞ 웹젠 홈페이지 > 로그인 창 하단 > PC방 혜택 보기 > 가맹 PC방 찾기
  • 설치 및 접속 윈도우 10을 쓰는데 R2 실행이랑 결제가 안 되요!

    윈도우 10에서 Edge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R2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경우 정상적인 게임 실행과 아이템 구매가 어렵습니다.
    다른 브라우저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등)를 이용하여 R2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보안시스템 전화번호 1개당 1개의 계정만 ARS 전화인증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웹젠 통합 계정은 1개의 명의 당 5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ARS 전화인증 서비스는, 계정과 휴대폰의 명의가 일치하는 내국인에 한해
    1개의 전화번호로 최대 5개의 계정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 보안시스템 외국인은 시간제 특화 서버를 이용할 수 없나요?
    특화 서버는 플레이 시간이 제한되어 있으며, ARS 전화인증 서비스 가입이 필수입니다.
    ARS 전화인증 서비스는, 국내에 거주하는 내국인 고객에 한해 제공되는 
    보안 솔루션이므로 부득이하게 외국인 고객 여러분의 가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ARS 전화인증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한 외국인 명의의 계정으로는
    특화 서버를 제외한 모든 오리지널,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보안시스템 외국인은 왜 ARS 인증 서비스 가입이 안 되나요.

    ARS 전화인증 서비스는, 국내에 거주하는 내국인 고객에 한해 제공되는
    보안 솔루션이므로 부득이하게 외국인 고객 여러분의 가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ARS 전화인증 서비스 가입 제한 안내 공지사항 바로가기]

     

  • 계정관련 비공식 프로그램 사용 영구 이용 제한됐는데 제가 그런 게 아니에요!

    만약 지인과 계정 정보를 공유했거나, 계정도용 등으로 인해
    타인이 비공식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용 제한된 경우에도 해지는 불가능합니다.

    비공식 프로그램 단속은 게임 기록을 통해 진행되며
    오프라인 상으로 어떤 사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했는지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즉, 사용자가 아닌 계정의 기준으로 비공식 프로그램 사용 여부를 판단 후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단속이 진행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경우로 불편을 겪는 일을 방지하기 위해 계정 정보 공유를 삼가고, PC방 등 공개된 장소에서의 정보 유출,

    PC 바이러스/악성코드 감염을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계정 이용 제한 문의/신고 접수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므로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문의/신고 > 이용제한해지]로 접수해 주세요.

  • 계정관련 계정이 영구 이용 제한됐어요. 이유를 알려주세요.

    계정이 이용 제한된 경우, 게임 접속 시 화면에 오류 메시지와 함께 접속 불가함이 안내됩니다.

    해당 메시지에 간단한 제한 사유가 포함되어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고자 한다면

    이용 제한된 계정으로 R2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문의/신고 > [이용제한해지] 카테고리로 본인인증 후 문의해 주세요.

    계정 이용 제한에 대한 내용의 확인 및 안내를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인증이 필요하므로

    인증이 불가능할 경우 안내가 제한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