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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안시스템 ARS 인증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1. 웹젠 홈페이지 또는 R2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닉네임] 클릭
    2. [나의 서비스] 클릭 > [보안센터] 메뉴 > [전화인증 안내] 클릭
    3. [전화인증 안내]페이지 > [전화인증 가입] 클릭

    ※ ARS 전화인증 서비스 가입은 계정 명의와 휴대폰 명의가 일치해야 하며, 명의가 다르면 가입이 제한됩니다.

  • 보안시스템 ARS 인증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1. R2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닉네임] 클릭 
    2. 보안센터 [가기] 버튼 클릭
    3. [전화인증안내] 탭 선택
    4. 가입해지할 계정 확인 후 계정 우측에 [가입해지] 버튼 클릭
    5. 본인인증 후 해지 가능  (본인확인 방식 :  휴대폰 인증, 아이핀 인증)
    ※ ARS 인증 해지 시 특화 서버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보안시스템 ARS 인증 만료는 무엇이죠?

    ARS에서 전화가 끊기기 전에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거나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통화를 종료하면 [인증 만료] 메시지와 함께 게임 실행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인증번호 입력 후 ARS에서 전화가 끊긴 것을 확인하신 뒤
    게임 화면의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바로가기 [2채널 ARS 전화인증 [인증 만료]메세지 해결 방안 안내]

  • 보안시스템 ARS 인증 서비스를 이용중인데 전화가 안와요!
    ARS 인증 서비스의 전화가 오지 않는다면 3가지의 원인에 의하여
    연락이 오지 않을 수 있으므로 확인해 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① [02-1566-3003] 번호를 스팸 처리한 경우
    ② [02-1566-3003] 혹은 [1566-3003] 번호가 스팸 등록되어 있는 경우
    ③ 사용 중인 휴대전화의 통신상태가 불안정한 경우
  • 보안시스템 전화번호 1개당 1개의 계정만 ARS 전화인증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웹젠 통합 계정은 1개의 명의 당 5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ARS 전화인증 서비스는, 계정과 휴대폰의 명의가 일치하는 내국인에 한해
    1개의 전화번호로 최대 5개의 계정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 보안시스템 외국인은 시간제 특화 서버를 이용할 수 없나요?
    특화 서버는 ARS 전화인증 서비스 가입이 필수입니다.
    ARS 전화인증 서비스는, 고객님들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로 
    외국인이라고 하더라도 국내 거주 중인 분들 중 외국인 등록증이 있는 경우
    ARS 인증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 보안시스템 외국인은 왜 ARS 인증 서비스 가입이 안 되나요.

    ARS 전화인증 서비스는, 소중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국내 거주 중인 외국인 중 외국인 등록증이 있는 경우 ARS 인증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 보안시스템 아이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이용하려는 웹사이트의 i-PIN 인증 팝업창에서 i-PIN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면 자신이 발급받은 i-PIN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고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 보안시스템 아이핀도 유출되거나 도용될 수 있나요?

    아이핀도 키로거 및 악성코드를 통한 노출 혹은 도용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나,
    주민번호와 달리 노출되었을 경우 언제라도 변경‧폐지가 가능하므로 도용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 보안시스템 아이핀이 무엇인가요?
    아이핀(i-PIN)은 “인터넷 개인 식별 번호(Internet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의 머리글자로 만든 용어입니다. 
    대면확인이 불가능한 인터넷상에서 본인임을 확인 받을 수 있는 사이버 신원 확인번호가 아이핀입니다.
     
    아이핀은, 아이핀 인증기관에서 본인확인 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추후 아이핀에 발급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만을 이용하여 본인확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핀 발급을 위해서는 본인명의의 휴대폰 또는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아이핀이 유출되었을 경우에는 발급받은 본인 확인기관에 신고를 하고, 
    기존 아이핀을 즉시 폐지하여 유출된 아이핀이 도용될 수 없도록 해야 합니다. 
  • 보안시스템 본인인증 수단은 휴대폰 밖에 없나요?

    본인인증은 가입한 계정과 동일한 명의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으로 가능합니다.

  • 보안시스템 SC보안카드를 해지하고 싶어요.

    현재 SC카드 초기화에 대해서는 기존 통합문의 접수를 통해 해지가 가능했던 사항에서
    직접 해지가 가능하도록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1. SC 보안카드를 보유하고 계신 경우
    - R2게임실행 > SC보안코드를 이용 로그인 > SC카드 이메일 입력창 오른쪽 사용해제 버튼
     
    2. SC 보안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 홈페이지(로그인) >고객센터 > R2 SC > 해지하기 > 신청
    R2 SC보안카드 해지 바로가기

    ※ SC 보안카드 분실하신 경우 해지하기 신청 시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진행되오니 본인인증 수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인증 수단 : 휴대폰 인증, 아이핀 인증 (그 외 수단 인증불가)

    그 동안 SC카드 분실 시 즉시 해지할 수 없던 불편사항을 조금이나마 줄여드리고자 추가된 기능이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 하시어 SC보안카드 해지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SC보안카드는 행여 발생할 수 있는 계정 도용의 피해를 최소화 하는 수단으로,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계정 보호를 위해 항상 각종 보안카드를 활성화 해 주시길 권장합니다.

  • 보안시스템 SMS 수신거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SMS 수신거부는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R2 홈페이지(로그인) > 우측 상단 닉네임 클릭 > 내 정보 [수정] 버튼 클릭 > 비밀번호 재입력 > 개인정보관리에서 휴대폰 영역에 수신 미동의 부분을 체크

  • 보안시스템 해외에서 U-OTP+ 이용을 할 수 있나요?

    U-OTP+의 경우 타임씽크 방식으로 해외에서 이용하시는 경우
    표준 시각의 차이로 인하여 U-OTP+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보안시스템 KT 가입자인데, 실행 오류, 정상적으로 등록된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휴대폰 소프트웨어 버전을 확인해 보시고, 낮은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제조사 A/S 센터에 방문하여 소프트웨어 버전을 업그레이드를 받으십시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받으셨는데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웹젠 U-OTP+를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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