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에서 전화가 끊기기 전에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거나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통화를 종료하면 [인증 만료] 메시지와 함께 게임 실행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인증번호 입력 후 ARS에서 전화가 끊긴 것을 확인하신 뒤
게임 화면의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바로가기 [2채널 ARS 전화인증 [인증 만료]메세지 해결 방안 안내]
웹젠 통합 계정은 1개의 명의 당 5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ARS 전화인증 서비스는, 계정과 휴대폰의 명의가 일치하는 내국인에 한해
1개의 전화번호로 최대 5개의 계정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ARS 전화인증 서비스는, 소중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국내 거주 중인 외국인 중 외국인 등록증이 있는 경우 ARS 인증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하려는 웹사이트의 i-PIN 인증 팝업창에서 i-PIN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면 자신이 발급받은 i-PIN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고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핀도 키로거 및 악성코드를 통한 노출 혹은 도용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나,
주민번호와 달리 노출되었을 경우 언제라도 변경‧폐지가 가능하므로 도용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은 가입한 계정과 동일한 명의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으로 가능합니다.
현재 SC카드 초기화에 대해서는 기존 통합문의 접수를 통해 해지가 가능했던 사항에서
직접 해지가 가능하도록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1. SC 보안카드를 보유하고 계신 경우
- R2게임실행 > SC보안코드를 이용 로그인 > SC카드 이메일 입력창 오른쪽 사용해제 버튼
2. SC 보안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 홈페이지(로그인) >고객센터 > R2 SC > 해지하기 > 신청
※ R2 SC보안카드 해지 바로가기
※ SC 보안카드 분실하신 경우 해지하기 신청 시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진행되오니 본인인증 수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인증 수단 : 휴대폰 인증, 아이핀 인증 (그 외 수단 인증불가)
그 동안 SC카드 분실 시 즉시 해지할 수 없던 불편사항을 조금이나마 줄여드리고자 추가된 기능이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 하시어 SC보안카드 해지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SC보안카드는 행여 발생할 수 있는 계정 도용의 피해를 최소화 하는 수단으로,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계정 보호를 위해 항상 각종 보안카드를 활성화 해 주시길 권장합니다.
SMS 수신거부는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R2 홈페이지(로그인) > 우측 상단 닉네임 클릭 > 내 정보 [수정] 버튼 클릭 > 비밀번호 재입력 > 개인정보관리에서 휴대폰 영역에 수신 미동의 부분을 체크
U-OTP+의 경우 타임씽크 방식으로 해외에서 이용하시는 경우
표준 시각의 차이로 인하여 U-OTP+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휴대폰 소프트웨어 버전을 확인해 보시고, 낮은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제조사 A/S 센터에 방문하여 소프트웨어 버전을 업그레이드를 받으십시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받으셨는데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웹젠 U-OTP+를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1. 웹젠 홈페이지 또는 R2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닉네임] 클릭
2. [나의 서비스] 클릭 > [보안센터] 메뉴 > [전화인증 안내] 클릭
3. [전화인증 안내]페이지 > [전화인증 가입] 클릭
※ ARS 전화인증 서비스 가입은 계정 명의와 휴대폰 명의가 일치해야 하며, 명의가 다르면 가입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