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자주 찾는 검색어
#탈퇴 #결제 #캐시 #보안 #전투
캐시’ 검색결과 15건의 게시글이 검색되었습니다. 돌아가기
  • 결제관련 캐시는 얼마나 보유할 수 있나요?
    캐시는 명의 당 이벤트 캐시 + 유료 캐시를 포함하여 총 300만 캐시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300만 캐시 이하로 캐시를 보유하고 있어야 캐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 결제관련 캐시를 선물하는데 한도가 있나요?
    캐시를 다른 계정으로 선물 보낼 경우 명의에 따라 보낼 수 있는 최대 금액이 다릅니다.
     
    캐시를 선물 보내는 계정과 받는 계정의 명의가 다를 경우
    - 월 100만 캐시
     
    캐시를 선물 보내는 계정과 받는 계정의 명의가 같은 경우
    - 제한 없음
  • 결제관련 휴대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보다 안전한 결제와 빠른 결제 진행을 위해 휴대폰 결제 ARS 인증 방법이 2019년 6월 26일(수) 변경되었습니다.
    자세한 휴대폰 결제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캐시 충전 창에서 휴대폰 결제 체크 후 충전금액을 선택합니다.
    2. [필수] 동의란 체크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휴대폰결제 창이 팝업됩니다.
    3. 이용약관 동의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가입한 휴대폰의 통신사를 선택합니다.
    5.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입력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전화가 오면 팝업창에 표시된 ARS인증번호 2자리를 입력합니다.
    7. [결제] 버튼을 클릭하면 정상 결제가 진행됩니다.
    ※ ARS인증번호를 타인에게 알려줄 경우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 계정관련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R2 홈페이지(로그인) > 결제/상점 메뉴에서 R2Shop > 
    서버선택 > 부가서비스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 [구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버 이전이 가능한 서버 목록은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 [구매] 클릭 시 팝업되는 구매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전하는 서버에 동일한 캐릭터명이 존재할 경우 이전되는 캐릭터명 뒤에 @무작위숫자 또는 알파벳이 붙여집니다.
    - 캐릭터 서버 이전 신청 완료 시점의 데이터로 이전이 진행됩니다.
    * 소진되는 캐시 아이템(기간제)등의 아이템들도 해당 데이터 기준으로 이전 시 동일 기간을 보유한 상태로 복구됩니다.
    * 퀘스트 정보 (완료/진행 중)는 유지됩니다.
    * 장착한 매터리얼과 전리품, 매터리얼 인벤토리와 전리품 인벤토리에 아이템들은 모두 이동됩니다.
    * 서번트 및 주화와 관련된 데이터도 모두 이동됩니다.
    * 룬에 대한 효과도 모두 동일하게 가지고 이동됩니다.
    * 캐릭터가 보유한 실버를 가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창고 아이템은 이동되지 않습니다.
    * 캐릭터가 기억한 장소는 저장되어 이동됩니다.
    * 웹젠 보관함 / R2 보관함에 보관중인 서버 아이템은 이동되지 않습니다.
    * 이전한 캐릭터의 팀랭크전 랭킹은 초기화됩니다.
    * 친구 목록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 오리지널 서버에서 오픈 서버로 이동 시 장착된 장비 아이템은 모두 봉인 상태로 변경되며, 
    오픈 서버에서 오리지널 서버로 이동 시에는 봉인 상태의 아이템이 봉인 해제됩니다.
    * 아래 아이템은 이동이 불가하며, 이전하기 전 서버의 R2 보관함으로 이동됩니다.
     
    [오리지널 서버 > 오픈 서버 이전 불가 아이템]
    성수
    보물상자
    기억의 룬
    둔갑의 룬
     
    [오픈 서버 > 오리지널 서버 이전 불가 아이템]
    하데스 부활의 참
    메테오스의 신성 참
    마르스 수호의 참
    황금 보물상자
    황금 보물상자의 열쇠
    봉인 해석의 룬
    경험치 증폭의 룬 상자
    경험치 증폭의 룬(1.3배 6시간)
    경험치 증폭의 룬(1.5배 6시간)
    베이징올림픽 축복 폭죽
    텔레포트 룬
    트랜스폼 룬
    던전 입장권
     
    [특화 서버 전용 캐릭터 서버 이전]
    - 다른 서버에서 테이아 서버로 이전 시 81레벨 이상 (81레벨 포함) 캐릭터는 이전이 불가능합니다.
    - 레아 서버로 이전 시, 91레벨 이상 캐릭터도 이전이 가능합니다.
    - 특화 서버 전용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1주일간 판매되며 매월 1회만 이용 가능합니다.
    - 특화 서버에서 캐릭터 서버 이전 시에는 아래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보유하고 있다면 이전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10 강화 이상 무기/방어구/악세서리
    주시자의 망토
    투명 망토
    1~40Lv 보급상자
      
    - 이전 가능한 특화 서버
    넵튠 IN = 아벨루스, 레아, 테이아 / 넵튠 OUT = 아벨루스, 레아, 테이아
    아벨루스 IN = 넵튠, 레아, 테이아 / 아벨루스 OUT = 넵튠, 레아, 테이아
    레아 IN = 넵튠, 아벨루스, 테이아 / 레아 OUT = 넵튠, 아벨루스, 테이아
    테이아 IN = 넵튠, 아벨루스, 레아 / 테이아 OUT = 넵튠, 아벨루스, 레아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신청 완료 즉시 사용되며, 구매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 주세요.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매주 정기점검 전까지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 캐릭터 이름 변경권은 귀속 상태로 인벤토리에 지급되며, 서버 이동을 한 캐릭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캐릭터 이름 변경권은 인벤토리로 지급되며, 행운의 단지는 R2 보관함으로 지급됩니다.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이용 후 90일 이내에 구매 및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게임관련 캐시 아이템을 보관함에서 찾았는데 인벤토리에 아이템이 없어요!

    오리지널 서버는 일반/캐시 아이템 구분없이 하나의 인벤토리를 사용하지만
    오픈 서버는 일반/캐시 아이템의 인벤토리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오픈 서버에서 캐시 아이템 구매 후 보관함에서 수령하면 아래와 같이 [유료]탭으로 이동됩니다
    .

    --------------------------- 오리지널 -----------------------------



    ------------------------------ 오픈 -------------------------------

     


  • 결제관련 빌링 이용제한이라 출력되며 캐시 상품 구매가 안되요.
    비공식 프로그램 사용 또는 기타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사안이 확인되면 
    이용제한 조치 및 경우 빌링 이용 제한이 됩니다.
    더불어, 동일명의의 계정도 빌링 이용 제한이 되며, 
    캐시 상품 구매, 캐시 선물하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빌링 이용 제한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 문의/신고 > 이용제한해지 카테고리로 접수하시면,
    이용제한 사유를 조사 후 고객님께 자세한 안내 및 관련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결제관련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취소 또는 환불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 R2 홈페이지(로그인) > 결제/상점 > 내 캐시(웹젠캐시) > 결제취소 or 환불신청 

    1. 결제취소 방법
    결제취소 페이지 > 결제취소 가능 내역 확인 >  결제취소할 내역 선택 후 [결제취소] 버튼 클릭

    2. 환불신청 방법
    환불신청 페이지 > 환불신청 가능 내역 확인 > 환불신청할 내역 선택 후 [환불신청] 버튼 클릭

    ※ 환불 시 캐시 잔액에서 10%의 환불 수수료(잔액이 10,000 캐시 미만인 경우 1,000 캐시)를
    공제하고 남은 금액이 환불됩니다.

     최소 1,000캐시 이상이어야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 결제취소나 환불신청이 가능한 내역이 없다면 리스트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 결제취소/환불신청 진행 내역은 내 캐시(웹젠캐시) > 취소/환불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관련 제가 사용하려는 계정이 아닌데 실수로 결제를 하고 조금 사용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실수로 웹젠캐시 결제 및 유료 아이템을 진행한 경우,
    구매철회 이후 환불을 통하여 결제 금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철회와 환불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구매철회 방법
    ① 계정 로그인
    ② R2 홈페이지 > 결제/상점 > 마이 Wshop
    ③ 구매철회 > [구매 철회 신청] 버튼 클릭
    ④ 구매철회를 원하는 유료 아이템의 [신청하기] 버튼 클릭
    ⑤ 구매철회 사유 입력 후 신청 버튼 클릭

    세일즈 상품은 구매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유료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보관함에서 수령했다면 구매철회가 불가합니다.

    2단계 환불 방법
    ① 계정 로그인
    ② R2 홈페이지 > 결제/상점 > 내 캐시
    ③ 환불할 결제 건의 [환불요청] 버튼 클릭

    환불 시에는 캐시 잔액에서 10%의 환불 수수료(잔액이 10,000캐시 미만일 경우 1,000캐시)를 공제하고
    남은 금액이 환불처리됩니다.
    캐시 잔액이 1,000캐시 이상이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 결제관련 웹젠캐시는 무엇인가요?

    웹젠캐시는 웹젠에서 제공하는 게임의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버 머니입니다.

    웹젠캐시캐시충전 기능을 통해 현금으로 충전이 가능하며,
    R2 홈페이지에서의 캐시 충전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계정 로그인
    ② 우측 상단 계정 닉네임 클릭
    ③ 웹젠캐시 우측의 [충전] 버튼 클릭
    ④ 활성화된 결제 팝업창에서 원하는 결제수단으로 결제

  • 결제관련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웹젠캐시를 보유하고 있어야하며,
    캐시충전 기능을 통해 웹젠캐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웹젠캐시를 충전 후 아래 안내드리는 방법을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① 계정 로그인
    ② R2 홈페이지 > 결제/상점 > R2 Wshop
    ③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서버 선택
    ④ 구매하고자 하는 유료 아이템 구매 버튼 클릭
    ⑤ 주의사항 및 구매진행 동의 체크 후 구매 버튼 클릭

    각 유료 아이템에는 환불, 구매철회, 구성품 등 여러 주의사항들이
    안내되고 있으니 구매하실 경우 반드시 숙지하시고 구매를 바랍니다.

    구매한 유료 아이템은 구매한 서버의 웹젠 보관함으로 지급됩니다.

  • 결제관련 캐시, 유료아이템은 어떻게 선물하나요?

    캐시와 유료 아이템 선물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캐시 선물 방법]
    ① 계정 로그인
    ② R2 홈페이지 > 결제/상점 > 내 캐시 > 캐시 선물
    ③ 본인인증
    ④ 선물받을 계정/선물할 캐시금액/선물 메시지 입력 후 선물
    ※ 선물한 캐시는 상대방이 수령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선물을 받은 대상이 선물을 거절하면 선물한 계정으로 캐시가 반환됩니다.
    ※ 반환된 캐시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유료 아아템 선물 방법]
    ① 계정 로그인
    ② R2 홈페이지 > 결제/상점 > R2 Wshop
    ③ 선물하고자 하는 대상의 서버 선택
    ④ 선물하고자 하는 캐시 아이템의 선물 버튼 클릭
    ⑤ 보내는 이/받는 이 서버 선택 및 캐릭터 확인, 선물 메시지 입력 후 선물

    선물이 완료된 캐시와 유료 아이템은 구매철회/환불이 불가능하므로 선물 시에
    캐릭터명과 서버, 선물 여부에 대해 꼭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관련 캐시로 구매한 상품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캐시로 구매한 상품을 환불받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절차가 필요합니다.

    첫 번째, 구매철회
    - 구매한 캐시 아이템을 웹젠캐시로 돌려받는 절차
    두 번째, 환불
    - 웹젠 캐시를 돈으로 돌려받는 절차

    구매철회와 환불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구매철회 방법
    ① 계정 로그인
    ② R2 홈페이지 > 결제/상점 > 마이 Wshop
    ③ 구매철회 > [구매 철회 신청] 버튼 클릭
    ④ 구매철회를 원하는 유료 아이템의 [신청하기] 버튼 클릭
    ⑤ 구매철회 사유 입력 후 신청 버튼 클릭

    세일즈 상품은 구매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유료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보관함에서 수령했다면 구매철회가 불가합니다.

    2단계 환불 방법
    ① 계정 로그인
    ② R2 홈페이지 > 결제/상점 > 내 캐시
    ③ 환불할 결제 건의 [환불요청] 버튼 클릭

    환불 시 캐시 잔액에서 10%의 환불 수수료(잔액이 10,000캐시 미만의 경우 1,000캐시)를
    공제하고 남은 금액이 환불처리됩니다.
    캐시 잔액이 최소 1,000 이상 있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 결제관련 웹젠캐시 충전 한도가 있나요? 있다면 얼마인가요?
    웹젠 통합계정의 웹젠캐시 충전 한도는 별도의 설정을 하지 않았다면 월 100만원이며,
    한도 설정은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직접 설정이 가능합니다.

    현재 계정의 충전 상태는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로그인) > 내정보 > 나의 서비스 > 나의 웹젠캐시
  • 계정관련 회원탈퇴에 제한되는 사항은 어떤건가요?

    회원탈퇴가 제한되는 사항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환불 가능한 웹젠캐시 혹은 구매철회 가능한 아이템을 보유한 경우
    - 환불 및 구매철회 요청없이 즉시 탈퇴를 원한다면 캐시 및 아이템 포기 신청 후 탈퇴 가능
    - 단, 30일 이내 재가입 시 캐시 및 아이템은 복원됩니다.

    캐시 선물 후 상대방이 선물받은 캐시에 대해 수락 또는 거절하지 않은 상태일 경우
    - 선물 취소 시에는 돌려받은 캐시를 환불 혹은 포기 신청 후 탈퇴 가능

    ③ 선물받은 캐시가 있으나 수락 또는 거절하지 않은 상태일 경우

  • 계정관련 회원탈퇴를 하면 이용하던 게임의 모든 정보가 사라지나요?

    회원탈퇴 신청 후 30일이 경과하여 탈퇴 처리가 완료되면
    게임정보, 캐릭터정보, 캐시아이템, 이벤트 캐시 등이 모두 삭제됩니다.

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