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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퇴 #결제 #캐시 #보안 #전투
  • 운영관련 욕설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게임 내 욕설을 신고할 때는 증거 자료(스크린샷)가 꼭 필요합니다.
    신고 시 필요한 스크린샷 이미지 촬영 방법과 문의 첨부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 스크린샷 촬영 방법 1
    1. 문제 화면에서 키보드 오른쪽 위 [Print Screen Sys Rq] 버튼 클릭
    2. 시작 > 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그림판 클릭
    3. 그림판에 붙여넣기 (키보드의 [Ctrl+v])
    4. 그림판 메뉴의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A) 클릭 
    5. 파일이름 작성, 파일 형식 지정(jpeg) 후 저장
    ▶ 스크린샷 촬영 방법 2
    1. R2 설치 폴더 > screenshot 폴더로 이동
    2. 자료로 활용할 이미지 선택
    - 동일한 스크린샷의 확장명이 bmp와 jpg로 각각 생성됩니다.
      jpg 이미지를 사용해 주세요.
    ▶ 문의에 첨부하기 
    1. R2 이메일 문의 페이지 하단에 첨부
    - 1.5MG 이하의 용량만 첨부 가능
    - gif, jpg, txt 형식의 파일만 첨부 가능
    ▶ 불량이용자 신고접수(욕설) 관련 유의사항 안내 [2018.06.07 공지사항]
    - 사건 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신고
    - 신고내용이 확인되는 스크린샷 자료 필수
    - 피해 계정으로 직접 신고(본인이 직접 촬영한 자료)
    - 스크린샷은 2회 연속 촬영하여 년도_월_일_시_분_초.jpg가 나타나도록 첨부
    - 스크린샷은 별도의 편집 및 수정이 없는 원본 자료 첨부
  • 운영관련 욕설 신고했는데 저까지 제재가 됐어요! 어떻게 된거죠?

    신고 시 보내주신 자료를 통한 조사 진행 과정에서 신고자의 욕설이 발견될 경우
    신고 대상과 함께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욕설을 하는 캐릭터가 있다면 이에 대응하지 않고

    스크린샷을 찍어 문의에 첨부하여 신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운영관련 전화상담 시 필요한 고객번호는 어디서 확인하고 어떻게 이용하나요?
    웹젠에서는 고객 여러분의 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가 아닌 고객번호 입력 제도를 
    도입하였으며, 고객센터 이용 시 이를 입력한 뒤 전화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번호를 임의로 입력할 경우 계정 확인이 불가하여 상담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고객번호를 확인하시어 입력 후 전화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고객번호 확인 방법 (로그인)
    - R2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닉네임 클릭하면 고객번호 확인 가능
     
    ▶ 고객번호 이용 방법 및 절차
    - 고객센터 [1566-3003] > 이용중인 게임 번호 선택 [R2 : 2번→1번] >
      고객번호 10자리 입력 후 # 입력 > 상담원 연결
  • 운영관련 현금거래를 하다가 적발되면 어떻게 되나요?

    R2 운영정책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듯이 게임 내 고객간의 현금 거래, 계정 교환,
    서버간 거래, 양도 등 모든 오프라인 거래를 인정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오프라인 거래로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회사의 보호를 받으실 수 없으며
    오프라인 거래가 확인된 경우 운영정책에 명시된 기준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나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운영관련 내가 보낸 문의 답변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문의의 답변은 아래 방법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 계정 로그인
    ② R2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문의/신고
    ③ 접수내역

    접수내역에서 확인하고자 하시는 문의를 클릭하시면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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