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시 보내주신 자료를 통한 조사 진행 과정에서 신고자의 욕설이 발견될 경우
신고 대상과 함께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욕설을 하는 캐릭터가 있다면 이에 대응하지 않고
스크린샷을 찍어 문의에 첨부하여 신고하시길 권장합니다.
R2 운영정책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듯이 게임 내 고객간의 현금 거래, 계정 교환,
서버간 거래, 양도 등 모든 오프라인 거래를 인정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오프라인 거래로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회사의 보호를 받으실 수 없으며
오프라인 거래가 확인된 경우 운영정책에 명시된 기준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나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의 답변은 아래 방법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 계정 로그인
② R2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문의/신고
③ 접수내역
접수내역에서 확인하고자 하시는 문의를 클릭하시면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