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자주 찾는 검색어
#탈퇴 #결제 #캐시 #보안 #전투
  • 결제관련 캐시는 얼마나 보유할 수 있나요?
    캐시는 명의 당 이벤트 캐시 + 유료 캐시를 포함하여 총 300만 캐시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300만 캐시 이하로 캐시를 보유하고 있어야 캐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 결제관련 캐시를 선물하는데 한도가 있나요?
    캐시를 다른 계정으로 선물 보낼 경우 명의에 따라 보낼 수 있는 최대 금액이 다릅니다.
     
    ▶ 캐시를 선물 보내는 계정과 받는 계정의 명의가 다를 경우
    - 월 100만 캐시
     
    ▶ 캐시를 선물 보내는 계정과 받는 계정의 명의가 같은 경우
    - 제한 없음
  • 결제관련 자가 결제한도 시스템이란?
    자가 결제한도 시스템은 본인의 결제 내역 및 게임 이용 패턴 등을 고려하여 스스로 소비를 관리하고 설정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결제 한도는 월 2회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 별도로 설정하지 않는 경우 기본 결제한도(월 100만원)로 유지됩니다.
    한도 설정은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설정할 수 있으나, 1,000만원 초과로 설정 시 별도 신청 접수 절차를 거친 후 처리가 됩니다.
     
    결제 한도는 설정은 본인인증(휴대폰, 아이핀)이 필요하며, 설정 후 24시간 경과 시 자동 적용됩니다.
    단, 100만원을 초과한 금액으로 한도를 설정하고 90일간 결제한 이력이 없다면 다시 100만원으로 결제한도가 재설정됩니다.
  • 결제관련 상품권 결제 시 월 결제한도는 얼마인가요?

    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으로 결제 시 월 결제한도는 100만원입니다.

  • 결제관련 휴대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보다 안전한 결제와 빠른 결제 진행을 위해 휴대폰 결제 ARS 인증 방법이 2019년 6월 26일(수) 변경되었습니다.
    자세한 휴대폰 결제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캐시 충전 창에서 휴대폰 결제 체크 후 충전금액을 선택합니다.
    2. [필수] 동의란 체크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휴대폰결제 창이 팝업됩니다.
    3. 이용약관 동의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가입한 휴대폰의 통신사를 선택합니다.
    5.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입력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전화가 오면 팝업창에 표시된 ARS인증번호 2자리를 입력합니다.
    7. [결제] 버튼을 클릭하면 정상 결제가 진행됩니다.
    ※ ARS인증번호를 타인에게 알려줄 경우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 결제관련 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 카드로 결제가 안 돼요!

    각 신용카드사 별로 개별 한도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신용카드사의 결제 한도 및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됨에 따른
    결제 한도 제한 발생 시, 해당 신용카드 사로 한도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결제관련 빌링 이용제한이라 출력되며 캐시 상품 구매가 안되요.
    비공식 프로그램 사용 또는 기타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사안이 확인되면 
    이용제한 조치 및 경우 빌링 이용 제한이 됩니다.
    더불어, 동일명의의 계정도 빌링 이용 제한이 되며, 
    캐시 상품 구매, 캐시 선물하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빌링 이용 제한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 문의/신고 > 이용제한해지 카테고리로 접수하시면,
    이용제한 사유를 조사 후 고객님께 자세한 안내 및 관련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결제관련 이벤트 상품도 환불할 수 있나요?

    이벤트 상품의 경우 대부분 청약철회가 불가능하므로 환불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벤트 상품 구입 시 상품에 대한 설명을 상세히 확인하신 뒤
    서버를 정확히 선택하여 구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관련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취소 또는 환불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 R2 홈페이지(로그인) > 결제/상점 > 내 캐시(웹젠캐시) > 결제취소 or 환불신청 

    1. 결제취소 방법
    결제취소 페이지 > 결제취소 가능 내역 확인 >  결제취소할 내역 선택 후 [결제취소] 버튼 클릭

    2. 환불신청 방법
    환불신청 페이지 > 환불신청 가능 내역 확인 > 환불신청할 내역 선택 후 [환불신청] 버튼 클릭

    ※ 환불 시 캐시 잔액에서 10%의 환불 수수료(잔액이 10,000 캐시 미만인 경우 1,000 캐시)를
    공제하고 남은 금액이 환불됩니다.

     최소 1,000캐시 이상이어야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 결제취소나 환불신청이 가능한 내역이 없다면 리스트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 결제취소/환불신청 진행 내역은 내 캐시(웹젠캐시) > 취소/환불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관련 정액/정량상품을 동시에 사용할 경우 우선소진 되는 상품은 어떤 상품인가요?

    홈페이지 > 결제/상점 > 내 보관함에서 정액상품과 정량상품을 동시에 ‘사용하기’하셨을 경우, 정액상품이 우선 소진됩니다.
    만약, 동일한 정액상품 여러 개를 ‘사용하기’하셨다면, 기간과는 상관없이 ‘사용하기’를 먼저 누르신 정액상품이 먼저 소진됩니다.

  • 결제관련 유료 아이템의 부가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

    부가서비스란, 계정 및 캐릭터에 추가 보상, 편의성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부가서비스에는 대표적으로 아래와 같은 서비스들이 존재합니다.

    - 프리미엄 부가서비스
    - 캐릭터외모변경 서비스
    - 캐릭터이름변경 서비스
    - 길드정보변경 서비스
    - 캐릭터계정이전 서비스
    - 캐릭터서버이전 서비스

    R2 Wshop을 이용하시면 이외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부가서비스들의 상세한 헤택과 서비스 정보 역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2 Wshop 바로가기]

  • 결제관련 쿠폰은 어디서 등록해야 하나요?

    쿠폰의 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계정 로그인
    ② R2 홈페이지 > 결제/상점 > 마이 Wshop
    ③ 쿠폰등록 카테고리클릭
    ④ 쿠폰번호 입력 후 [쿠폰등록] 버튼 클릭

  • 결제관련 제가 사용하려는 계정이 아닌데 실수로 결제를 하고 조금 사용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실수로 웹젠캐시 결제 및 유료 아이템을 진행한 경우,
    구매철회 이후 환불을 통하여 결제 금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철회와 환불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구매철회 방법
    ① 계정 로그인
    ② R2 홈페이지 > 결제/상점 > 마이 Wshop
    ③ 구매철회 > [구매 철회 신청] 버튼 클릭
    ④ 구매철회를 원하는 유료 아이템의 [신청하기] 버튼 클릭
    ⑤ 구매철회 사유 입력 후 신청 버튼 클릭

    세일즈 상품은 구매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유료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보관함에서 수령했다면 구매철회가 불가합니다.

    2단계 환불 방법
    ① 계정 로그인
    ② R2 홈페이지 > 결제/상점 > 내 캐시
    ③ 환불할 결제 건의 [환불요청] 버튼 클릭

    환불 시에는 캐시 잔액에서 10%의 환불 수수료(잔액이 10,000캐시 미만일 경우 1,000캐시)를 공제하고
    남은 금액이 환불처리됩니다.
    캐시 잔액이 1,000캐시 이상이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 결제관련 선물함은 무엇인가요 ?

    선물함은 다른 계정으로부터 선물받은 유료 아이템이 보관되는 보관함입니다.

    선물함은 계정의 모든 캐릭터가 연동되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유료 아이템은 특정 서버에서만 확인이 가능하므로 서버선택 버튼을
    이용하여 서버 단위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선물받은 유료 아이템의 사용방법은 아이템에 따라 2가지로 나뉩니다.

    1. 홈페이지 선물함 (ex. 정량,정액 상품)
    ① 계정 로그인
    ② R2 홈페이지 > 결제/상점 > 마이 Wshop > 선물함
    ③ 사용하기 버튼으로 사용

    2. 게임 내 웹젠 보관함 (ex. 프리미엄 부가서비스)
    ① R2 접속
    ② [I] 단축키로 인벤토리 창 오픈
    ③ 인벤토리 창 우측 하단 선물상자 버튼 클릭
    ④ 사용하고자 하는 아이템 수령

    선물함의 모든 유료 아이템은 구매철회가 불가능하며,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1년 이상 경과 시 자동 소멸되므로 1년 내에 반드시
    선물받은 유료 아이템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관련 웹젠캐시는 무엇인가요?

    웹젠캐시는 웹젠에서 제공하는 게임의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버 머니입니다.

    웹젠캐시는 캐시충전 기능을 통해 현금으로 충전이 가능하며,
    R2 홈페이지에서의 캐시 충전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계정 로그인
    ② 우측 상단 계정 닉네임 클릭
    ③ 웹젠캐시 우측의 [충전] 버튼 클릭
    ④ 활성화된 결제 팝업창에서 원하는 결제수단으로 결제

1 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