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자주 찾는 검색어
#탈퇴 #결제 #캐시 #보안 #전투
FAQ
분류 질문
보안시스템 QU-OTP+ 인증번호가 계속 틀리다고 나와요.
A

U-OTP+ 인증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메시지가 출력된다면 아래 2가지 방법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시간 설정
U-OTP+ 앱 실행 후 중앙 하단에 [시간설정] 버튼을 클릭
또는 설정 > 시간설정 자동화 > ON 상태로 변경

2. 오류횟수 초기화
설정 > 오류횟수 초기화 > [확인] 버튼 클릭

2가지 방법을 진행한 후 다시 인증번호를 입력해 보시기 바랍니다.

*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또는 문의/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 1566-3003 문의/신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