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퀘스트 메이킹
1. 퀘스트 메이킹 생성
- 기존 퀘스트 정보창 ‘L’ 좌측 하단에 생성 된 퀘스트 메이킹 버튼을 클릭하여 개인, 길드 퀘스트 메이킹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퀘스트 메이킹은 개인, 길드 각각 1일 최대 한 개만 수행 가능하며, 완료할 때까지 남아 있게 됩니다.
※ 리부트 서버는 1일 최대 2개 수행이 가능합니다.
- 설정된 일반, 길드, 이벤트 퀘스트는 퀘스트 정보 창 ‘L’ 이벤트 탭에 등록됩니다.
|
2. 퀘스트 메이킹 분류
일반 퀘스트 메이킹 - 유저 스스로가 자신에게 부여할 수 있는 몬스터 수렵 퀘스트로, 원하는 몬스터와 개수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설정한 몬스터의 경험치에 두 배 경험치 보상과 몬스터 등급에 따른
퀘스트 선물 상자를 랜덤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길드 퀘스트 메이킹 - 길드장이 특정 길드원에게 부여할 수 있는 몬스터 수렵 퀘스트로, 정해진 일정 등급의
몬스터를 수렵하면 퀘스트를 수행한 길드원에게 길드 스킬을 개발할 수 있는 태초의 불씨가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단 퀘스트로 지급 받은 태초의 불씨는 길드 탈퇴 시 소멸 됩니다.)
이벤트 퀘스트 메이킹 - 운영자가 전 유저를 대상으로 부여하는 퀘스트로 이벤트적으로 불시에
생성되며, 몬스터 수렵과 지역 찾기가 있습니다. 지역 찾기의 경우 지역명이 노출 되지만
그 지역안에 운영자가 설정한 특정 지역을 찾아가야만 완료됩니다. 목표 달성시간에 따라
순위가 정해지며 순위에 따른 고급 보상이 지급 됩니다.
3. 퀘스트 메이킹 완료
목표 달성 시 NPC가 아닌 그 자리에서 퀘스트 정보창 ‘L’을 통해 완료 가능합니다.
(조건 만족시 비활성화 되었던 느낌표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