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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강화 스킬 시스템

 

특성 강화 스킬이란 레벨 구간에 따라 습득 가능한 클래스 고유의 스킬을 강화하여

기존 스킬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거나 추가적인 능력이 붙은 신규 액티브 스킬입니다.

 

게임에 접속하신 후 단축키 (K) 키를 이용하여 특성 강화 탭에서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강화 스킬 목록이 표시됩니다. (하드 히트 클릭 시 > 시간 제어 표시)

강화 재료인 ‘문장’이 장착되는 슬롯으로 인벤토리 내에 문장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어둡게 표시됩니다.

강화를 진행하려는 스킬의 간단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문장 8개를 모두 등록하면 활성화가 되며, 선택한 스킬의 특성을 강화 시킬 수 있습니다.

 

1. 문장 제작

단축키 [J]로 아이템 제작 창을 띄운 후 재료 카테고리의 각 문장을 클릭하면 해당 문장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문장 제작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은 사냥이나 퀘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정령석

문장의 필수 재료인 정력석은 콜포트 8대 전의 마지막 층에 서식하는 일부 몬스터에게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특성 강화

특성 강화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8개의 문장이 필요합니다.

 

특성 강화가 가능한 스킬은 밝은 흰색으로 표시됩니다.

스킬이 존재하지 않거나 문장 8개가 모두 채워지지 않으면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위 스킬 이미지가 밝게 빛나면 특성 강화가 가능한 상태입니다.

각 문장은 모두 인벤토리 내에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스킬 생성 시 해당 수량만큼

삭제됩니다.

모든 조건을 만족하면 스킬 생성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스킬 생성으로 인해 새롭게 탄생한 스킬은 [활성] 탭에 추가됩니다.

생성된 스킬은 퀵슬롯으로 지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각 클래스 별 특성 강화 스킬

1) 나이트

하드히트

시간 제어

크리티컬 대미지 공격을 한다.

명중된 대상을 순간적인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든다.

분노의 일격

크리티컬 대미지 공격을 한다.

크리티컬 대미지를 소폭 상승시킨다.

추가 발동 효과 - 착용중인 무기의 인첸트 수치가 5 이상이면

무기 공격력에 비례하여 크리티컬 대미지가 증가한다.

파워브레이크

힘의 집중

일정 시간 동안 힘이 증가한다.

기존보다 효과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패인킬러

철의 장막

순간적으로 방어력이 상승한다.

기존보다 효과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버서크

한계 돌파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대신 공격 속도가 빨라진다.

기존보다 효과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피의 분노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대신 공격 속도가 빨라진다.

방어력이 좀 더 감소하고 잠시 동안 공격력이 소폭 증가한다.

추가 발동 효과 - 자신의 HP600이하라면 잠시 동안 공격력을

좀 더 증가시킨다.

엔듀랜스

강한 의지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최대 체력이 급상승한다.

기존보다 효과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2) 레인저

에임드 샷

움직임 포착

단발성 크리티컬 대미지 공격을 한다.

명중된 대상의 투명화를 방해한다.

복수의 화살

단발성 크리티컬 대미지 공격을 한다.

크리티컬 대미지를 소폭 상승시킨다.

추가 발동 효과 - 착용중인 무기의 인첸트 수치가 5 이상이면

무기 공격력에 비례하여 크리티컬 대미지가 증가한다.

소닉 베리어

바람의 증폭

일정 시간 동안 민첩이 증가하며, 스킬 적용 시간 동안 공격을

받을 경우 방어력이 상승한다.

기존보다 효과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그랩 샷

숙련된 사냥꾼

잠깐 동안 상대방을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기존보다 효과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부스트

신속한 움직임

순간적으로 공격 속도가 빨라진다.

기존보다 효과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집중 사격

순간적으로 공격속도가 빨라진다.

잠시 동안 원거리 공격력이 소폭 증가한다.

추가 발동 효과 - 자신의 HP600이하라면 잠시 동안

원거리 공격력을 좀 더 증가시킨다.

아머 브레이크

내면의 파괴

대상의 방어력을 일정한 확률로 랜덤하게 감소시키며

시전자에게 원거리 명중률과 크리티컬 확률,

몬스터 추가 대미지의 효과가 적용된다.

명중된 대상의 힘, 민첩, 지능을 랜덤 수치만큼 감소시킨다.

 

3) 엘프

소울 익스팬션

회피 제어

크리티컬 대미지 공격을 한다.

일정 시간 동안 명중된 대상의 마법 회피를 감소시킨다.

정령의 분노

크리티컬 대미지 공격을 한다.

크리티컬 대미지를 소폭 상승시킨다.

추가 발동 효과 - 착용중인 무기의 인첸트 수치가 5 이상이면

무기 공격력에 비례하여 크리티컬 대미지가 증가한다.

멘탈포스

정신의 갑옷

일정 시간 동안 힘, 민첩, 지능이 증가한다.

기존보다 효과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마나게더

정령의 인도

무거운 상태에서도 마나를 회복시킨다.

기존보다 마나 회복량이 증가한다.

실프윈드

폭풍의 시간

대상의 방어력을 순간적으로 상승시킨다.

기존보다 효과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레비테이션

회피 증가

공중에 떠올라 이동속도 및 공격속도가 대폭 증가된다.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마법 회피가 증가한다.

자연의 축복

공중에 떠올라 이동속도 및 공격속도가 대폭 증가된다.

잠시 동안 공격력이 소폭 증가한다.

추가 발동 효과 – 자신의 MP100이하라면 잠시 동안

공격력을 좀 더 증가시킨다.

 

4) 어쌔신

스캠퍼

굶주린 늑대

이동 속도가 상승하며 일시적으로 공격 속도가 증가한다.

기존보다 공격 속도 효과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재빠른 손놀림

이동속도가 증가된다. 잠시 동안 공격력이 소폭 증가한다.

추가 발동 효과 - 착용중인 장비 민첩 합이 6 이상이라면

잠시 동안 공격력을 좀 더 증가시킨다.

이베이젼

회피 본능

순간 회피력이 증가한다.

기존보다 효과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인비지빌리티

안식의 시간

자신의 모습을 감출 수 있다.

기존보다 효과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베놈

맹독의 연구

독병의 발동 확률을 증가.

기존보다 효과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어쌔시네이션

매의 눈

강력한 대미지를 입힌다. 인비지빌리티 상태에서만 발동.

기존보다 스킬 대미지가 증가한다.

스운

암살의 기운

강한 타격으로 상대방을 기절시킨다.

기존보다 스킬 재사용 시간이 감소한다.

모탈 블로우

치명적 칼날

적의 급소를 찾아 치명타를 날린다.

명중된 대상에게 일정 시간 동안 무기 공격력의 20%

해당하는 지속적인 대미지를 부여한다.

죽음의 일격

적의 급소를 찾아 치명타를 날린다.

크리티컬 대미지를 소폭 상승시킨다.

추가 발동 효과 - 착용중인 무기의 인첸트 수치가 5 이상이면

무기 공격력에 비례하여 크리티컬 대미지가 증가한다.

 

5) 서모너

파워 샷

마력 강화

크리티컬 대미지 공격을 한다.

명중된 대상에게 무기의 마법 공격력만큼 추가 대미지를 입힌다.

날카로운 칼날

크리티컬 대미지를 소폭 상승시킨다.

추가 발동 효과 - 착용중인 근거리 무기의 인첸트 수치가

5 이상이면 무기 공격력에 비례하여 크리티컬 대미지가

증가한다.

매직 마스터리

마나의 이해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마법력이 상승한다.

기존보다 마법 공격력과 명중률이 증가한다.

파워워드

러스트

환상의 감옥

적의 장비를 녹슬게 하여, 착용하거나 해체하기 어렵게 한다.

또한 일정 확률로 랜덤하게 상대방의 스테이터스를 감소시킨다.

기존보다 명중된 대상의 장비 장착 및 해제 제한 시간이 증가한다.

타임 디스토션

차원의 지배자

주변의 시간을 왜곡시켜 자신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킨다.

기존보다 공격 속도 및 이동 속도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마법 폭주

주변의 시간을 왜곡시켜 자신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킨다.

잠시 동안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추가 발동 효과 - 착용중인 장비 지능의 합이 6 이상이라면

잠시 동안 마법 공격력을 좀 더 증가시킨다.

리플렉션

오오라

마력 확장

일부 마법을 확률적으로 무효화하며, 무효화에 성공할 경우

해당 마법으로 상대방에게 반격을 가한다.

기존보다 반사 시 소모되는 MP가 감소한다.

오리에드토템

소환

흡수 강화

대상의 대미지를 일정량 흡수하여, 대신 대미지를 받는 토템을

소환한다.

기존보다 토템이 흡수하는 대미지가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