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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성 #발레포르 #서번트 #매터리얼 #데모자르

기본시스템

▶ 길드 스킬트리 강화
 
- 성이나 스팟을 점령하게 되면 길드 스킬 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되며, 실드 성 스팟 트리를
새롭게 투자할 수 있습니다.
 
 
- 성 or 스팟을 점령하게 되면 잠겨있던 [길드 성스팟트리] 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성 점령 시: 사용 가능한 길드 포인트가 [+10] 추가됩니다.
 
- 스팟 점령 시: 사용 가능한 길드 포인트가 [+5] 추가됩니다.
 
- 최대 획득 가능한 포인트는 15포인트로 1개의 성과 1개의 스팟을 동시에 점령했을 때
획득 가능합니다.

스킬포인트 5 추가획득

스킬포인트 10 추가획득

스킬포인트 15 추가획득

1개 스팟 점령

1개 성 점령
또는
2개 스팟 점령

성 1개 점령
+
스팟 1개 점령

  
- 길드 스킬 포인트는 최대 15포인트까지 추가 획득 가능합니다.
 
- 각 성끼리는 포인트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성 + 성 점령 시 10포인트만 획득 가능)
 
- 스팟은 2개까지만 중첩이 가능합니다. (스팟 + 스팟 + 스팟 점령 시 10포인트 획득 가능)
 
 
▶ 길드 스킬트리
 

길드 기본 트리

아이콘

스킬명

개발조건

스킬 성명

피의 맹세

-

HP가 증가한다.
(HP +5)

영혼의 맹세

-

MP가 증가한다.
(MP +5)

거인의 힘

-

소지할 수 있는 무게 최대치가 증가한다.

영혼의 안식

1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길드하우스에서 접속 종료 시
휴식 경험치 구간이 생성된다.
(휴식 경험치 구간에서는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하는 경험치가 2배로 증가한다.)

타겟 지정

1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지정된 대상을 눈에 잘 띄게 한다.

공명의 증가

5레벨 스킬의 합
3포인트 필요

공명의 포상 생성량이 증가한다.

스킬 트리용

공명의 포상

10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길드 스킬의 경험치 획득을 위한
공명의 포상을 생성한다.
(길드 스킬을 개발중인 길드원이 아닐 경우
사용불가)

소환

10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대상 길드원을 길드 하우스로 소환한다.

신의 축복

15레벨 스킬의 합
2포인트 필요

HP 회복량이 증가한다.
(HP회복 +1)

영혼의 축복

15레벨 스킬의 합
2포인트 필요

MP 회복량이 증가한다.
(MP회복 +1)

용사의 축복

20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무거운 상태에서 HP가 회복된다.
(무거워도 HP회복 +1)

현자의 축복

20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무거운 상태에서 MP가 회복된다.
(무거워도 MP회복 +1)

단결된 힘(Ⅰ)

25레벨 스킬의 합
3포인트 필요

힘이 증가한다.
(힘 +1)

단결된 민첩(Ⅰ)

25레벨 스킬의 합
3포인트 필요

민첩이 증가한다.
(민첩 +1)

단결된 지능(Ⅰ)

25레벨 스킬의 합
3포인트 필요

지능이 증가한다.
(지능 +1)

맹호의 발톱

30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단결된 힘(I) Lv3 필요
단결된 민첩(I) Lv3 필요

크리티컬 히트 확률이 증가한다.

맹호의 힘

35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크리티컬 히트 시 대미지가 증가한다.

유피테르의 수호

35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성향치 하락량이 감소한다.
성향치 획득량이 증가한다.

근거리
방어숙련(I)

40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근거리 공격을 회피할 확률이 높아진다.

원거리
방어숙련(I)

40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원거리 공격을 회피할 확률이 높아진다.

마법
방어숙련(Ⅰ)

40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마법 공격을 회피할 확률이 높아진다.

 
 
▶ 길드 성 스팟 트리
 

길드 성 스팟 트리

아이콘

스킬명

개발조건

스킬 설명

근거리
방어숙련(II)

45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근거리 공격에 의해 입는 피해가 감소한다.

원거리
방어숙련(II)

45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원거리 공격에 의해 입는 피해가 감소한다.

마법
방어숙련(II)

45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마법 공격에 의해 입는 피해가 감소한다.

단결의 힘(Ⅰ)

50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근거리 공격력이 증가한다.

바람의 힘(Ⅰ)

50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원거리 공격력이 증가한다.

마법의 힘(Ⅰ)

50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마법 공격력이 증가한다.

표범의 눈

55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단결의 힘(I) Lv5 필요

근거리 공격력의 명중률이 증가한다.

바람의 눈

55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바람의 힘(I) Lv5 필요

원거리 공격력의 명중률이 증가한다.

마법의 손

55레벨 스킬의 합
5포인트 필요

마법의 힘(I) Lv5 필요

마법 공격력의 명중률이 증가한다.

 
 
▶ 길드 특수 트리
 

길드 특수 트리

아이콘

스킬명

개발조건

스킬 설명

단결된 힘()

단결된 힘(Ⅰ) Lv3 필요
태초의 불씨 1개 필요

힘이 증가한다.
(힘 +1)

단결된 민첩()

단결된 민첩(Ⅰ) Lv3 필요
태초의 불씨 1개 필요

민첩이 증가한다.
(민첩 +1)

단결된 지능()

단결된 지능(Ⅰ) Lv3 필요
태초의 불씨 1개 필요

지능이 증가한다.
(지능 +1)

현자의 축복()

현자의 축복 Lv3 필요
태초의 불씨 1개 필요

무거운 상태에서 MP가 회복된다.
(무거워도 MP회복 +1)

근거리
방어숙련(III)

근거리 방어숙련()
Lv3 
필요
태초의 불씨 1개 필요

근거리 공격에 의해 입는 피해가 감소한다.

원거리
방어숙련(III)

원거리 방어숙련()
Lv3 
필요
태초의 불씨 1개 필요

원거리 공격에 의해 입는 피해가 감소한다.

마법
방어숙련(III)

마법 방어숙련()
Lv3 
필요
태초의 불씨 1개 필요

마법 공격에 의해 입는 피해가 감소한다.

표범의 눈()

표범의 눈 Lv3 필요
태초의 불씨 1개 필요

근거리 공격의 명중률이 증가한다.

바람의 눈()

바람의 눈 Lv3 필요
태초의 불씨 1개 필요

원거리 공격의 명중률이 증가한다.

마법의 손()

마법의 손 Lv3 필요
태초의 불씨 1개 필요

마법 공격의 명중률이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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