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18년이 넘는 세월동안 그놈의 마우스 버튼 2번 클릭하는거 옵션으로 선택할수 있게 패치해달라고 했더니 들어주지 않아서 제가 연구하고 실험해서 결국 매크로 키보드에 설정 하는 법을 알아냈어요.. 한번 클릭으로 몹을 클릭해서 사냥하다보니 이건 조금 편한 정도가 아니라 진짜 미친듯이 재미있어요.. 몰입감도 더 생기고 특히 청축 키보드로 사용하면 탄환을 철컥 장전해서 몹을 클릭 하는 느낌이라 나이트같은 클레스가 사용하면 정말 조작감이 미칩니다.. 조금 편해졌다고 바꿔달라는게 아니라 완전 다른 게임처럼 엄청 재미있어져요.. 누군가는 매크로 설정하는법을 모른다는 이유로 힘들게 클릭하면서 사냥해야하고 저처럼 매크로를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은 심하게 중독되서 밤낮으로 잠도 못자고 게임에만 파묻혀서 즐겜하는게 말이 되나 싶네요.. 하루 10시간 이상 게임을 해도 클릭한다고 손목이 아프지도 않고 한마리식 클릭할때마다 그 중독성과 쾌감이 마약이라도 하는것마냥 진짜 지려요.. 다른 게임들을 안해본것도 아니고 그동안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들을 해보고 접으면서 알투에 빠지게 됬는데 이걸 왜 일반인들은 못느끼게 하시냐구요.. 기존처럼 2번 클릭하는걸 없애라는것도 아니고 옵션으로 선택해서 쓰게 해주시면 되잖아요.. 정말 적당히 재미있는게 아니라 미치도록 재미있어요.. 맘같아서는 사진이라도 찍어서 유치원생도 알아들을만큼 세세하게 알려주고싶은데 웹젠에서 괜히 좆될까봐 그러지는 못하고 이런 글만 남기네요..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SK브로드밴드 모뎀 교체 후 블락IP 떠서 접속도 안되...
(2)
알투 플러스 팅김 현상이 있어서 SK 모뎀 교체~ 같은 증상 제조사 다른 모뎀교체 하니깐 블락된 I... |
0 | |
|
하루 10시간 닥사가 의미 없네요
(5)
아무리 열랩을 하고 캐릭에 애정을 가지고 키워도 의미가 없는게 귀걸이와 서번트 그리고 주화로 능력치... |
0 | |
|
유령 게시판 게임접는 이유
(1)
유료변목 사용하면 본전도 못찾는다 피** 파피루스 충전 넘 짜증난다 하루 알플+ ... |
0 | |
|
아폴론 변퀘 관련 마지막 보스퀘 문의 드립니다
(2)
만월의 타나토스 잡아도 퀘 완료 되는지??? 아님 만월의 호수에 각성 타나토스를 잡아야... |
0 | |
|
게시판이 아예 죽어버렸네요..
(1)
무슨 홈피 자유게시판이 1주일이 지나도 글이 하나도 안올라오나요.. 섭종 하는 게임들도 ... |
0 | |
|
궁금합니다 아스타 루시퍼 잡아 이반 투망 드신분들 계신...
(1)
이번달 10번 넘게 잡은것 같은데 거지~~ |
0 | |
|
매크로 키보드 마우스 100퍼 정지먹는다
(2)
좀알고쓰시길 영적먹을각오하고 쓰시길 |
0 | |
|
일반 유저에게도 보스 변퀘 할 수 있도록 컨텐츠 개선 ...
인원적은 서버 상층 입장 인원 줄이고 상층 퀘 할 수있게.. |
0 | |
|
새로운게임
mobile
알투도 클래식좀 내주세요 너무 클래식을 원해요 옆동네랑틀리게 알투도 너무재미있게했는대 피씨로 클래식... |
0 | |
|
r2가 섭종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 올려보아요..
(1)
이런 글 올리는거 솔직히 책잡힐까봐 쫄리긴 한데 그래도 알투가 섭종하지 않고 모두가 즐겜하는 바램으... |
1 | |
|
영자님 제발 부탁드립니다 건의좀 들어주세요..
18년이 넘는 세월동안 그놈의 마우스 버튼 2번 클릭하는거 옵션으로 선택할수 있게 패치해달라고 했더... |
0 | |
|
R2 게임을 하면서 매크로 시스템을 써야하는 이유
제가 게임하다가 귀찮아서 글을 안올리려고 했는데요 이건 정말 안올릴수가 없네요.. 매크로 키보드를 ... |
0 | |
|
용사 달성 이벤트 ???초급중급고급
(1)
멀 어떻게 하는건지 정보가 안나오네요 |
1 | |
|
오늘 게임하다가 심장마비 걸리는줄 알았네요..
몹 사냥할때 마우스 버튼 2개를 눌러서 클릭하는걸 키보드 E버튼에 저장해서 사용중인데 에임드샷과 아... |
0 | |
|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드디어 성공했어요.. ^-^; 말 그대로 인간 승리네요.. ㅠ.ㅠ 그동안 마우스 공격 버튼을 키보드...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