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드디어 성공했어요.. ^-^;
말 그대로 인간 승리네요.. ㅠ.ㅠ
그동안 마우스 공격 버튼을 키보드 E 번튼에 입력해서 사용했었는데 이게 완벽하지 않았었거든요.. 마우스로 몹을 클릭할때 좌우 버튼을 깔끔하게 누르지 않으면 레인저 화살이 공중에 뜨는 느낌으로 불발될때가 있었는데 키보드로 입력해서 사용하면 50마리정도 잡을때 한번정도 십혔어요.. 이걸 다시 수정해서 300마리 정도 잡으면 키가 십혔는데 사실 수백마리 잡다가 한번정도 십혀도 마우스로 사용할때에 비하면 엄청 편해진건데 저는 프로그램을 만들때 완벽에 대한 결벽증이 있어서 너무 불편했거든요.. 몆일동안 컴퓨터 켜놓고 화면에 매크로 창을 띄워서 어떻게 입력해야하나 밤낮으로 고민하고 실험하고 무한반복을 했어요.. 어제는 음식물 *** 버리러 나가면서 이렇게 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하다가 아니야..이건 아닌거같은데... 그러다가 잘때 문득 떠오른 생각이 있었는데 잠결속에서 설마.. 설마.. 했거든요.. 근데 내가 생각했을때는 이론적으론 맞는거같은데? 만약 이 방법도 안통하면 십히는 현상을 100% 막는건 불가능 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오늘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발던에서 사냥하면서 실험했는데 단 한번도 키가 십히는 현상이 없었어요.. 사실상 100% 성공이라고 봐도 될거같아요.. 전 예전에 키보드 E 버튼에 마우스버튼 2개를 입력해서 공격 버튼을 한번만 누를수 있게 만들었거든요.. 근데 단순하게 일반 공격 명령만 내리면 100% 성공 하는데 저는 에임드샷과 아머브레이크가 자동으로 나가게끔 스킬을 활성화 시켜서 사냥해요 그럴경우 에임드샷이 발동될때 공격 명령이 낮은 확률로 취소되서 다시 E버튼을 누르고 사냥해요.. 그렇기때문에 간헐적으로 키가 십혔던건데 이젠 E버튼을 눌러도 십히는 현상이 아예 사라져서 너무 좋네요.. 사실 이것보다 더 좋은건 마우스 키를 몬스터에게 겨냥하면 공격 대상으로 인식해서 R2+처럼 자동 공격을 하는데 이것또한 완벽하지 않아서 가끔 커서가 인식이 안됬거든요.. 그렇다보니 불편해서 사용을 안했었는데 이것도 입력값과 입력키 기록을 세분화해서 중간에 동작이 멈추는 현상을 완벽하게 없앴답니다.. 이게 사실 너무 기뻐요.. 레인저가 사용할때 약한 몹만 골라서 사냥하기에는 은근 불편할때가 많은데 나이트처럼 근접 클레스로 사용할때는 너무 편할거같아요.. 모든 공격 스킬과 버프도 자동이라서 정말 편하긴 하더라구요.. 몹을 골라서 사냥할때 이 기능이 불편한 이유가 케릭이 커서 방향으로 계속 이동을 해요.. 그래서 레인저처럼 센 몹을 피하면서 사냥하기에는 불편한 감이 있어요.. 요즘 이것들을 연구한다고 한달이 넘게 밤낮으로 수백번 실험해서 보안하고 패치했는데 진짜 힘들었어요.. 될거같은데 안되니까 숨넘어갈거같고 되도 어설프게 만들어지니까 오히려 더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지금은 완벽하게 잡아서 이제 맘 편하게 게임만 할거에요... 발던이나 돌러 가야겠네요.. ^^;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너무안뜬다 매테까는것도 강화하는것도
(2)
이프때 손해 너무봐서 매테 안깔라다 조금까봤는데 4,5랩 파괴더럽게 안나오네 4랩파괴나온... |
1 | |
|
오픈섭 틈틈히 하는데 ...던전입장권 가격 뭔짓이지 ?
(1)
30렙찍고 던전 아템이나 먹어야지 했는데... |
0 | |
|
시즈널 연계 카포1장
전에는 3장이었는데 이제 1장 ㅠㅠ 아쉽다 |
0 | |
|
9엘활 & 7곡궁 추천좀 해주세여!!!
(4)
7곡궁 = 타격치 15 9엘활 = 타격치 16.5 7곡궁은 2억 9엘활은 ... |
0 | |
|
🚨긴급속보🚨 이프리트 서버
🚨긴급속보🚨 이프리트 서버 우리 길드에 사람이 부족합니다.... |
1 | |
|
게시글 징그럽게 안올라오네..
누가 보면 섭종한줄.. 근데 섭종한 게임도 한번식은 언급되는데 알투 게시판은 게임을 서비스중인데도 ... |
0 | |
|
왕따게임 중립유저이야기
왕따 게임도 아닌데 혼자 숙제만 하는 플레이는 정말 지칩니다. 길드원들과 함께 팀을 꾸려 파티 사냥... |
1 | |
|
헐...
(1)
아주 극 소수의 짠물 매니아 어르신들만 남아서 게시글도 없고 접속해도 일부 몆사람 매물 급처해서 파... |
0 | |
|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0 | |
|
컴터가 이상있는줄 알아네 문디
ㅣ;;;;; |
0 | |
|
팅기고 접속도 안되고 공지도 없네요
퀘 중인데 아마도 다 죽어겠지 ㅠㅠ |
0 | |
|
아나 18
나 죽으면 다 디졌으~~ |
0 | |
|
아나 18
나 죽으면 다 디졌으~~ |
0 | |
| 0 | ||
|
섭끊기드만 접안되네요
큰일이네요 오늘 메테 바꾸는날인데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