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제가 가장 눈여겨 본 패치내용은 메테리얼 진화 편의성 개선이었습니다.
신섭이 열리거나 리부트서버가 초기화되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메테리얼을 제작하는 하는 일인데,
이게 생각보다 시간을 너무 잡아먹어서 남들보다 랩업에 뒤쳐졌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패치로 이 시간을 확실히 단축시킬 수 있게되었네요.
그리고 가능하다면 메테리얼 같은 캐쉬템은 꼭 NPC를 찾아가지 않고도 사냥중에 창을 열어 뽑을 수 있게 해주세요.
그러면 더욱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 수 있을 것 같네요.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사냥 꿀팁 알려드려요..!!
(1)
저는 사냥할때 매크로 키보드와 마우스로 스킬 조합을 전투기 소프트웨어 수준으로 최적화 시켜서 사냥하... |
0 | |
|
공격 버튼 한번만 누르게 옵션으로 추가해주면 안되나요?
18년이 넘는 세월동안 건의를 드렸었는데 좀 추가해주세요.. 일반 사람들은 공격 버튼을 키보드에 저... |
0 | |
|
그랩샷 새로운 발견..!!
뉴비라는걸 감안해서 봐주세요.. 저는 모든 버프 스킬과 공격 스킬을 매크로 시스템 조합해서 소프트 ... |
1 | |
|
뉴비 입장에서 레인저가 재미 없는 이유..!!
(1)
최근에 레인저로 시작을 해서 발던을 밤낮으로 돌리면서 60랩을 만들었더니 스킬을 재대로 쓸수 있는게... |
1 | |
|
게임 시작 하기 전 뉴비 질문!
R2 온라인에 관심이 있는 신규 가입자 입니다. 여러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은데 질문에 ... |
0 | |
|
r2는 스킬 자동 활성화 패치는 안해주나요?
(1)
전 알투를 하면서 몬스터 클릭부터해서 버프스킬 공격스킬 모두 불편해서 사용에 맞게 세팅을 했었는데요... |
0 | |
| 0 | ||
|
레인저 스킬 꿀조합 발견했어요.. ㅠ.ㅠ
전 키보드에 공격 버튼을 입력해서 한번만 눌러도 공격이 되게끔 만들었는데요 기존에는 에임드샷을 자동... |
0 | |
|
운영자님 ..... 좀 영혼석 이벤트라도 합시다
(1)
하신분들은 그렇지만 못한사람은 뭐 몇년가도 못할듯요 그리고 좀 서모너 업글이라도 너무 거지됏음니다 ... |
0 | |
|
운영자님 이건좀 아니라고 봅니다
(2)
유피사냥하면서 열쇠만 6번먹엇는데 한번도 상자를 본적이업서요 이건 아예 열쇠를... |
0 | |
|
3종 특수메테리얼
운,녕,자님 보시요. 3종 스탯 확률이 도대체가 어떻게 되는거요... |
4 | |
|
마우스 클릭버튼 키보드에 입력이 가능해요..
제가 10년전부터 시중에 판매하는 매크로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중인데요 요즘엔 매우 흔해져서 싸구려... |
0 | |
|
뉴비가 게임 하는 스타일 공유...
전 이런식으로 게임해요.. 레인저를 매인으로 키우고 서모너를 서번트처럼 지원 클레스로 키워요.. 원... |
0 | |
|
알투는 리마스터급으로 업데이트는 안하나요?
게임이 너무 오래되서 그런가 시스템이 너무 불편해서 뉴비 입장에서는 도저히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
0 | |
|
슬기로운 r2생활..!!
mobile
전 알투 초창기때 잠깐 해보다가 거의 18년만에 다시 복귀? 해서 재미나게 즐기고 있는데요 오래된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