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그동안 수많은 업데이트가 있었고, 업데이트들 중에는 유저들의 건의로 행해진 편의성 패치들도 있었다.
무려 20년 가까이 서비스되어 온 게임이지만 아직도 게임 내 불편한 점들이 곳곳에 분포되어 있다.
그래도 이렇게 편의성 패치들이 지속된다는 것은 굉장히 반가운 일이다.
특히나 이번 편의성 패치는 유독 눈에 띄는데,
유저들이 캐릭터의 공격력과 방어력 다음으로 중요하게 여기는 항목이 캐릭터의 소지 무게와 슬롯칸 수 이다.
무게 한도가 늘어날 수록 그만큼 물약을 더 들 수 있어 사냥시간이 길어지고 PVP에서도 유리할 수 밖에 없다.
그리고 러쉬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겐 슬롯 칸 수의 제한 때문에 메테리얼이나 구리반지 강화 시 불편함을 느껴왔다.
하지만 이번 패치로 인해서 그동안 불편했던 점이 완화됨은 물론이고 편의성이 매우 개선되었는데,
먼저 귀속 아이템 창고가 신설되어 인벤 내 어지럽게 자리를 차지했던 귀속 아이템들을 모두 창고에 맡길 수가 있게되었다.

당연히 그만큼의 인벤이 가벼워짐은 물론이고 슬롯의 빈칸도 늘어나게 되었는데,
여기에 더해 퀘스트 아이템이 별도로 저장됨으로써 시각적으로도 아이템을 분별함에 있어 더 편해지고,
그만큼의 인벤 슬롯 수도 확보하게 되었다.

물론 아직도 바뀌어야 할 많은 불편함이 존재한다.
그러나 이러한 작은 변화에도 최상의 만족감을 느낀다는 것은 아직 많은 유저들이 R2라는 게임에 대한 애정도가 높고 관심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다.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R2온라인이 되길 바라며 모두들 화이팅!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사냥 꿀팁 알려드려요..!!
(1)
저는 사냥할때 매크로 키보드와 마우스로 스킬 조합을 전투기 소프트웨어 수준으로 최적화 시켜서 사냥하... |
0 | |
|
공격 버튼 한번만 누르게 옵션으로 추가해주면 안되나요?
18년이 넘는 세월동안 건의를 드렸었는데 좀 추가해주세요.. 일반 사람들은 공격 버튼을 키보드에 저... |
0 | |
|
그랩샷 새로운 발견..!!
뉴비라는걸 감안해서 봐주세요.. 저는 모든 버프 스킬과 공격 스킬을 매크로 시스템 조합해서 소프트 ... |
1 | |
|
뉴비 입장에서 레인저가 재미 없는 이유..!!
(1)
최근에 레인저로 시작을 해서 발던을 밤낮으로 돌리면서 60랩을 만들었더니 스킬을 재대로 쓸수 있는게... |
1 | |
|
게임 시작 하기 전 뉴비 질문!
R2 온라인에 관심이 있는 신규 가입자 입니다. 여러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은데 질문에 ... |
0 | |
|
r2는 스킬 자동 활성화 패치는 안해주나요?
(1)
전 알투를 하면서 몬스터 클릭부터해서 버프스킬 공격스킬 모두 불편해서 사용에 맞게 세팅을 했었는데요... |
0 | |
| 0 | ||
|
레인저 스킬 꿀조합 발견했어요.. ㅠ.ㅠ
전 키보드에 공격 버튼을 입력해서 한번만 눌러도 공격이 되게끔 만들었는데요 기존에는 에임드샷을 자동... |
0 | |
|
운영자님 ..... 좀 영혼석 이벤트라도 합시다
(1)
하신분들은 그렇지만 못한사람은 뭐 몇년가도 못할듯요 그리고 좀 서모너 업글이라도 너무 거지됏음니다 ... |
0 | |
|
운영자님 이건좀 아니라고 봅니다
(2)
유피사냥하면서 열쇠만 6번먹엇는데 한번도 상자를 본적이업서요 이건 아예 열쇠를... |
0 | |
|
3종 특수메테리얼
운,녕,자님 보시요. 3종 스탯 확률이 도대체가 어떻게 되는거요... |
4 | |
|
마우스 클릭버튼 키보드에 입력이 가능해요..
제가 10년전부터 시중에 판매하는 매크로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중인데요 요즘엔 매우 흔해져서 싸구려... |
0 | |
|
뉴비가 게임 하는 스타일 공유...
전 이런식으로 게임해요.. 레인저를 매인으로 키우고 서모너를 서번트처럼 지원 클레스로 키워요.. 원... |
0 | |
|
알투는 리마스터급으로 업데이트는 안하나요?
게임이 너무 오래되서 그런가 시스템이 너무 불편해서 뉴비 입장에서는 도저히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
0 | |
|
슬기로운 r2생활..!!
mobile
전 알투 초창기때 잠깐 해보다가 거의 18년만에 다시 복귀? 해서 재미나게 즐기고 있는데요 오래된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