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이걸 요즘 방식으로 돈벌려고 하니 돈이 벌리나 똑같이 만들면 요즘게임을 하지 이게임을 하겠냐?
이 게임의 장점은 거의 모든 아이템이 가치가 있다는 거고 아이템이 중요하고 자기가 파밍한 아이템만으로 게임을 할 수 없다는거 아냐
그래서 게임 유저 대비 아이템 거래가 활성화 되 있는 게임인거고 그러면 그 장점을 가지고 돈 벌 생각을 해야 게임사나 유저나 서로 만족
을 하면서 게임을 할 꺼 아냐 최대한 단순하게 게임을 만들어도 잘 돌아가는 게임이라는거야 레벨높은 몬스터 맵 시스템 이런걸 주구장창 만들지 않아도 잘 돌아가는게임
그냥 카오스 포인트를 게임내 화폐로 만들고 거래소를 통해서 이용하게 만들고 거래소 이용 할려면 카포 사서 거래소 이용하게 만들고 거래소에서 골드 아이템 모두 카포로 교환할수 있게 만들어바라 수익이 안나나 죽었을때도 아이템이 부서지면 골드나 카포로 수리하게 만들고 그걸 죽인 사람들이 일정부분 나눠갖게 한다던가 하고 당연히 개인거래는 없애 버려야하겠지만
r2가 제일 유명했던거 기억나는건 솔직히 거래 사이트에서 리니지보다 거래가 더 많았던것 밖에 기억나지 않는다 리니지처럼 악세사리만 줄창 만들어봐라 돈이 벌리나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사냥 꿀팁 알려드려요..!!
(1)
저는 사냥할때 매크로 키보드와 마우스로 스킬 조합을 전투기 소프트웨어 수준으로 최적화 시켜서 사냥하... |
0 | |
|
공격 버튼 한번만 누르게 옵션으로 추가해주면 안되나요?
18년이 넘는 세월동안 건의를 드렸었는데 좀 추가해주세요.. 일반 사람들은 공격 버튼을 키보드에 저... |
0 | |
|
그랩샷 새로운 발견..!!
뉴비라는걸 감안해서 봐주세요.. 저는 모든 버프 스킬과 공격 스킬을 매크로 시스템 조합해서 소프트 ... |
1 | |
|
뉴비 입장에서 레인저가 재미 없는 이유..!!
(1)
최근에 레인저로 시작을 해서 발던을 밤낮으로 돌리면서 60랩을 만들었더니 스킬을 재대로 쓸수 있는게... |
1 | |
|
게임 시작 하기 전 뉴비 질문!
R2 온라인에 관심이 있는 신규 가입자 입니다. 여러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은데 질문에 ... |
0 | |
|
r2는 스킬 자동 활성화 패치는 안해주나요?
(1)
전 알투를 하면서 몬스터 클릭부터해서 버프스킬 공격스킬 모두 불편해서 사용에 맞게 세팅을 했었는데요... |
0 | |
| 0 | ||
|
레인저 스킬 꿀조합 발견했어요.. ㅠ.ㅠ
전 키보드에 공격 버튼을 입력해서 한번만 눌러도 공격이 되게끔 만들었는데요 기존에는 에임드샷을 자동... |
0 | |
|
운영자님 ..... 좀 영혼석 이벤트라도 합시다
(1)
하신분들은 그렇지만 못한사람은 뭐 몇년가도 못할듯요 그리고 좀 서모너 업글이라도 너무 거지됏음니다 ... |
0 | |
|
운영자님 이건좀 아니라고 봅니다
(2)
유피사냥하면서 열쇠만 6번먹엇는데 한번도 상자를 본적이업서요 이건 아예 열쇠를... |
0 | |
|
3종 특수메테리얼
운,녕,자님 보시요. 3종 스탯 확률이 도대체가 어떻게 되는거요... |
4 | |
|
마우스 클릭버튼 키보드에 입력이 가능해요..
제가 10년전부터 시중에 판매하는 매크로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중인데요 요즘엔 매우 흔해져서 싸구려... |
0 | |
|
뉴비가 게임 하는 스타일 공유...
전 이런식으로 게임해요.. 레인저를 매인으로 키우고 서모너를 서번트처럼 지원 클레스로 키워요.. 원... |
0 | |
|
알투는 리마스터급으로 업데이트는 안하나요?
게임이 너무 오래되서 그런가 시스템이 너무 불편해서 뉴비 입장에서는 도저히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
0 | |
|
슬기로운 r2생활..!!
mobile
전 알투 초창기때 잠깐 해보다가 거의 18년만에 다시 복귀? 해서 재미나게 즐기고 있는데요 오래된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