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오픈리부트서버를 오픈하면 모임 20케릭 서모너들 저렙들이 천공과 일루미나 암흑던전고층같은데를
가서 고폭으로 사냥을 바로해서 실버가격을 폭락시키는고 알플유저들은 고폭으로 인해 자동귀환당하는데
불법핵쓰는 케릭들은 공격하면 반격하거나 심지어 텔만하면서 좌표로 다시 찾아와 다시 사냥시작하면서
고폭을 또 쓰니까 알플유저들은 심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이렇게 악용되는 고블린폭탄병 스킬을 왜 방치하는지 모르겠지만, 이것만 없애거나 저렙존에서 퀘로 주는것을
드랍으로 변경해서 만월에서 타나토스 광전사등에서만 드랍되게 변경한다면 불법핵으로 천공서 다마작업을
하는데 상당히 어려워지는것으로 보여집니다 고폭이 있기에 천공몹들도 서모너 20케릭으로 잡을수 있는겁니다
혹시 웹젠안에 이 불법핵으로 작업장하는 사람이 현직에 있는겁니다??
그렇지 안고서 유저들이 제일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 부분을 왜 해결을 안하는겁니까?
불법핵은 기술력이 부족해서 못막는다쳐도 최소한 고블린폭탄병 스킬만 없애도 서버가 열리자마자
천공몹을 잡아서 실버 가치를 하락시키거나 도처에 불법핵 케릭들 고폭때문에 알플 못돌리는 불편이 없어질텐데요
이번 오픈리부트때부터는 꼭 고블린폭탄병 해결을 부탁드립니다.
유저들중에 고블린폭탄병 주력스킬로 쓰는사람 거의 없어요 없애도 되는 스킬입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요즘 서모너가 어비스벨트때문에 많이 약해져있는데 차라리 고블린 폭탄병스킬을 강화시켜주고
60렙 스킬로 만들어서 정말 폭탄터지는것같이 시원시원한 광역딜을 넣을수 있게 변경해주면 서모너들이 좋아할듯싶네요
물론 그럴거면 드랍을 천공 3대 던전에서만 드랍되게 변경해야 할듯 싶네요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사냥 꿀팁 알려드려요..!!
(1)
저는 사냥할때 매크로 키보드와 마우스로 스킬 조합을 전투기 소프트웨어 수준으로 최적화 시켜서 사냥하... |
0 | |
|
공격 버튼 한번만 누르게 옵션으로 추가해주면 안되나요?
18년이 넘는 세월동안 건의를 드렸었는데 좀 추가해주세요.. 일반 사람들은 공격 버튼을 키보드에 저... |
0 | |
|
그랩샷 새로운 발견..!!
뉴비라는걸 감안해서 봐주세요.. 저는 모든 버프 스킬과 공격 스킬을 매크로 시스템 조합해서 소프트 ... |
1 | |
|
뉴비 입장에서 레인저가 재미 없는 이유..!!
(1)
최근에 레인저로 시작을 해서 발던을 밤낮으로 돌리면서 60랩을 만들었더니 스킬을 재대로 쓸수 있는게... |
1 | |
|
게임 시작 하기 전 뉴비 질문!
R2 온라인에 관심이 있는 신규 가입자 입니다. 여러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은데 질문에 ... |
0 | |
|
r2는 스킬 자동 활성화 패치는 안해주나요?
(1)
전 알투를 하면서 몬스터 클릭부터해서 버프스킬 공격스킬 모두 불편해서 사용에 맞게 세팅을 했었는데요... |
0 | |
| 0 | ||
|
레인저 스킬 꿀조합 발견했어요.. ㅠ.ㅠ
전 키보드에 공격 버튼을 입력해서 한번만 눌러도 공격이 되게끔 만들었는데요 기존에는 에임드샷을 자동... |
0 | |
|
운영자님 ..... 좀 영혼석 이벤트라도 합시다
(1)
하신분들은 그렇지만 못한사람은 뭐 몇년가도 못할듯요 그리고 좀 서모너 업글이라도 너무 거지됏음니다 ... |
0 | |
|
운영자님 이건좀 아니라고 봅니다
(2)
유피사냥하면서 열쇠만 6번먹엇는데 한번도 상자를 본적이업서요 이건 아예 열쇠를... |
0 | |
|
3종 특수메테리얼
운,녕,자님 보시요. 3종 스탯 확률이 도대체가 어떻게 되는거요... |
4 | |
|
마우스 클릭버튼 키보드에 입력이 가능해요..
제가 10년전부터 시중에 판매하는 매크로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중인데요 요즘엔 매우 흔해져서 싸구려... |
0 | |
|
뉴비가 게임 하는 스타일 공유...
전 이런식으로 게임해요.. 레인저를 매인으로 키우고 서모너를 서번트처럼 지원 클레스로 키워요.. 원... |
0 | |
|
알투는 리마스터급으로 업데이트는 안하나요?
게임이 너무 오래되서 그런가 시스템이 너무 불편해서 뉴비 입장에서는 도저히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
0 | |
|
슬기로운 r2생활..!!
mobile
전 알투 초창기때 잠깐 해보다가 거의 18년만에 다시 복귀? 해서 재미나게 즐기고 있는데요 오래된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