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2016년 새해를 받이하여 r2에서 새롭게 선보인 막월의 각성 업데이트를 경험해 보았습니다.
우선 달라진 점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처음으로 서번트를 듀얼로 착용할수 있다는 점과 더욱 강력하게 서번트를 2-3차 더 진화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제는 사슬조각이나 오래된 동전 같은 아이템도 소중한 시대가 된듯합니다. 티끌모아 태산이 되는 패치네요 ^^
두번째로 만월의 유적지에 새로운 던젼이 추가 되었습니다. 으스스한 전초기지에서 우측으로 지평선이란 곳으로 가면 던젼을 입장할수있는데요 특이한 점은 입구는 한곳인데 입장시 4곳에서 랜던하게 입장이 된다는 점입니다. 동료가 던젼 안에 있다면 동료를 찾기 위한 수고가 필요한듯 합니다.
내부 몹을 살펴 보자면 피통이큰몹, 대두를거는몹 , 총병은 무지 아프구요, 어떤몹은 회피가 좋고 다양하게 몹이 출현됩니다. 2인 이상 중상급 캐릭이 사냥하기 좋은듯 합니다. 사냥을 하다 보면 "만월의 호수가 담긴 병"이런 템이 나오는데, 귀중하게 사용이 됩니다.
사냥시 물약처럼 들이키면 1시간 짜리 버프가 생성됩니다. 옵션은 만월의유적지 몬스터에 대해 데미지와명중 ,그리고 방어와 회피가 오르는 버프가 생성됩니다.
또 특이한 점은 만월의지평선 던젼안에 중앙쪽으로 이동하면 2층으로 올라가는 엔피씨가 있는데 이곳을 입장하기 위해서도 물병이 사용됩니다.
2층으로 입장하게 되면 주변에 몬스터들이 있고 중앙에는 보스가 랜덤하게 생성됩니다. 보스는 그리 아프진 않지만 소환수를 소환하기 때문에 5명 이상 공략을 추천 드립니다.
보스를 공략하면 새로운 신규 템이 랜덤하게 확율적으로 드랍됩니다. 태양의 검이라 던지 혹은 기사단의 왕관이라던지요.. 기사단의 왕관은 3인챈시 저주 면역 옵션이 붙고 5인챈 성공시 저주,공포 면역이 됩니다. 아주 희구한 템이 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외에도 이계보스 공략시 랜덤하게 이계의 상인이 출현하여 여러가지 다양한 상자들을 파는 시스템도 생겼네요..
컨텐츠가 다양해 져서 이제 심심할틈 없이 발빠르게 유저들이 움직여야 할듯 하네요^^
r2 포에버~~~~~~~
ps: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_)꾸벅~~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영자님 제발 부탁드립니다 건의좀 들어주세요..
18년이 넘는 세월동안 그놈의 마우스 버튼 2번 클릭하는거 옵션으로 선택할수 있게 패치해달라고 했더... |
0 | |
|
R2 게임을 하면서 매크로 시스템을 써야하는 이유
제가 게임하다가 귀찮아서 글을 안올리려고 했는데요 이건 정말 안올릴수가 없네요.. 매크로 키보드를 ... |
0 | |
|
용사 달성 이벤트 ???초급중급고급
(1)
멀 어떻게 하는건지 정보가 안나오네요 |
1 | |
|
오늘 게임하다가 심장마비 걸리는줄 알았네요..
몹 사냥할때 마우스 버튼 2개를 눌러서 클릭하는걸 키보드 E버튼에 저장해서 사용중인데 에임드샷과 아... |
0 | |
|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드디어 성공했어요.. ^-^; 말 그대로 인간 승리네요.. ㅠ.ㅠ 그동안 마우스 공격 버튼을 키보드... |
0 | |
|
와우,행운의카포 이벤트 4개 짜리가 나오긴하네요.땡큐.
59000원짜리 이벤트로 2개 질렀는데, 하나가 카포4개짜리가 나왔네요.확률보니 3.50프로던데. ... |
0 | |
|
몽크 마스터 변신후 영혼석 4500개 안나와여
요즘 이벤트 하길래 영혼석 모아볼까 하고 몽크/ 몽크 마서터 변신후에 프로즌 샐러맨더, ... |
0 | |
| 1 | ||
|
R2샾에서 감사팩 연속 출석 패키지
(1)
R2샾에서 감사팩 연속 출석 패키지 중 7일 연속 출석 패키지 이반 하고 프... |
0 | |
|
미노스는 차원의 전투 어디다써요?
미노스는 차원의 전투 어디다써요? 미노스는 차원의 전투 어디다써요? 미노스는 차원... |
0 | |
|
클래식 서버좀요!!!!!
지금 리니지를 비롯해 클래식붐입니다. 유명 프모써서 유저만 끌어오면 무조건 ... |
1 | |
|
실행이 안되네요
(1)
게임 접속이 왜 안됨 |
0 | |
|
서버 접속됨?
(2)
나만 안되는건지 원 |
0 | |
|
질문이 있는데요..
(1)
제가 앞전에는 미르의전설3를 하다가 왔는데요 미르는 옛날 게임이다보니까 인터페이스가 엉망이라서 매크... |
0 | |
|
카포 99000 5장하지
18 뭔 또 쓰레같이 판매하내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