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가장 먼저 시작해야 할건 서번트 진화이다.
진화재료가 만만치 않다 ㅠㅠ 역시나 사슬조각의 시세가 폭등을 해벼렸ㄷㅏ.......
서민유저에게 쉽게 즐길수가 없을듯하다 .... 하지만 시간을 두고 천천히 준비 한다면 2차,3차 서번트 진화를 '
경험할수 있게 될것이다 .. 서번트 귀여움과 그의 막강한 성향치 이번 업데이트로 서번트를 2개 가질수 있다 .
보통 hp와mp짬뽕의 성향치를 가진서번트와 무게 성향치를 가진 서번트로 진화하는경우가 많다.

재료가 만만치 않으면서 레벨올리는것도 쉽지 않으며 실패할 경우도 있다는게 문제 ..하지만 결국 필수가 되어버린 서번트 여러분의 행운이 있길 바라며 ..
2.만월의각성
역시나 파티사냥터임은 어쩔수 없다 ...
본자는 r2 게임 자체가 솔프 유저의 특성을 무시한 운영진에게 고개를 저을수 받게 없는 업데이트구 생각된다
누가 뭐래도 는 R2는 솔프게임의 특성이 매운 진하다..
예전과 같이 서민 유저에겐 무인도와 같은 지형이 아닐가 싶당.
파티사냥을 경향한 지형이므로 성혈및 스팟길드에게 소수 유저에겐 득템과 변신퀘를 하기위해 좋은 사냥터임은 분명하다
더욱 신규아이템이 드랍한다니....
신규변신 아폴로 (낮)
아르테미스(밤)
필자는 운영진에게 바랍니다 ..
R2 곧 힘이 법인 게임이지만 .. 약자에겐 결국 포기할수밖에 없게 만드는 R2게임속의 현실입니다..
신규섭열리고 얼마 즐기지 못하고 접게 됩니다 점점 높은 벽 앞에서 무너지게 마련이지요
또 신섭이 열리면 예전과 같은 한계에 도달해서 역시나 반복되지요 신규업데이트는 즐길 여유 조차 벅차다는겁니다..
퀘스트 방식도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할수있는 방법을 구사해주삼 감사하겠습니다
과연 만원의 보스(라르카)는 언제 잡아 볼수 있을지 ...몇년후 ? ? ?
나름 그래도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R2 유저 . . . . .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영자님 제발 부탁드립니다 건의좀 들어주세요..
18년이 넘는 세월동안 그놈의 마우스 버튼 2번 클릭하는거 옵션으로 선택할수 있게 패치해달라고 했더... |
0 | |
|
R2 게임을 하면서 매크로 시스템을 써야하는 이유
제가 게임하다가 귀찮아서 글을 안올리려고 했는데요 이건 정말 안올릴수가 없네요.. 매크로 키보드를 ... |
0 | |
|
용사 달성 이벤트 ???초급중급고급
(1)
멀 어떻게 하는건지 정보가 안나오네요 |
1 | |
|
오늘 게임하다가 심장마비 걸리는줄 알았네요..
몹 사냥할때 마우스 버튼 2개를 눌러서 클릭하는걸 키보드 E버튼에 저장해서 사용중인데 에임드샷과 아... |
0 | |
|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드디어 성공했어요.. ^-^; 말 그대로 인간 승리네요.. ㅠ.ㅠ 그동안 마우스 공격 버튼을 키보드... |
0 | |
|
와우,행운의카포 이벤트 4개 짜리가 나오긴하네요.땡큐.
59000원짜리 이벤트로 2개 질렀는데, 하나가 카포4개짜리가 나왔네요.확률보니 3.50프로던데. ... |
0 | |
|
몽크 마스터 변신후 영혼석 4500개 안나와여
요즘 이벤트 하길래 영혼석 모아볼까 하고 몽크/ 몽크 마서터 변신후에 프로즌 샐러맨더, ... |
0 | |
| 1 | ||
|
R2샾에서 감사팩 연속 출석 패키지
(1)
R2샾에서 감사팩 연속 출석 패키지 중 7일 연속 출석 패키지 이반 하고 프... |
0 | |
|
미노스는 차원의 전투 어디다써요?
미노스는 차원의 전투 어디다써요? 미노스는 차원의 전투 어디다써요? 미노스는 차원... |
0 | |
|
클래식 서버좀요!!!!!
지금 리니지를 비롯해 클래식붐입니다. 유명 프모써서 유저만 끌어오면 무조건 ... |
1 | |
|
실행이 안되네요
(1)
게임 접속이 왜 안됨 |
0 | |
|
서버 접속됨?
(2)
나만 안되는건지 원 |
0 | |
|
질문이 있는데요..
(1)
제가 앞전에는 미르의전설3를 하다가 왔는데요 미르는 옛날 게임이다보니까 인터페이스가 엉망이라서 매크... |
0 | |
|
카포 99000 5장하지
18 뭔 또 쓰레같이 판매하내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