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대체적으로 업데이트한 상황은 약간의 만족 스러운 형태입니다
천공던전 패치와 비슷한 향상으로 몹들의 배치 및 상태 정도 인듯 합니다
1층 사냥후 호수로 이동하는 적절한 시스템이긴 하나 2층안에 들어가서 몹의 몰림 상태로 보아 혼자 사냥 하기는
상당히 어려운 던전으로 보이고...
팀플로는 효율적인 사냥및 길드원의 단합에 상당히 좋은 조건을 갖춘듯한 느낌 .
던전 까지의 거리가 에픽이반이 업는 사람은 굉장히 많은 시간이 소요 되는 던전 출입구....
출입구의 위치가 일반이반으로도 가기 쉬운 만월 아랫마을 쪽에 엔피씨가 위치 햇다면 하는 개인적인 아쉬음이.......
안에 들어가서의 위치 파악이 힘든듯 보엿으나 몇번의 출입으로 금방 위치 파악 하기가 비교적 쉬운 미로 형태의 던전
밤 몹의 사냥 상태가 약간 어두운 듯한 느낌이 살짝 드는 아쉬움 (바탕화면 전체의 어두움)
더욱 더 발전된 모습으로 유저들을 대하여 주시기를 바라면서 개인적인 후기를 올립니다.....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영자님 제발 부탁드립니다 건의좀 들어주세요..
18년이 넘는 세월동안 그놈의 마우스 버튼 2번 클릭하는거 옵션으로 선택할수 있게 패치해달라고 했더... |
0 | |
|
R2 게임을 하면서 매크로 시스템을 써야하는 이유
제가 게임하다가 귀찮아서 글을 안올리려고 했는데요 이건 정말 안올릴수가 없네요.. 매크로 키보드를 ... |
0 | |
|
용사 달성 이벤트 ???초급중급고급
(1)
멀 어떻게 하는건지 정보가 안나오네요 |
1 | |
|
오늘 게임하다가 심장마비 걸리는줄 알았네요..
몹 사냥할때 마우스 버튼 2개를 눌러서 클릭하는걸 키보드 E버튼에 저장해서 사용중인데 에임드샷과 아... |
0 | |
|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드디어 성공했어요.. ^-^; 말 그대로 인간 승리네요.. ㅠ.ㅠ 그동안 마우스 공격 버튼을 키보드... |
0 | |
|
와우,행운의카포 이벤트 4개 짜리가 나오긴하네요.땡큐.
59000원짜리 이벤트로 2개 질렀는데, 하나가 카포4개짜리가 나왔네요.확률보니 3.50프로던데. ... |
0 | |
|
몽크 마스터 변신후 영혼석 4500개 안나와여
요즘 이벤트 하길래 영혼석 모아볼까 하고 몽크/ 몽크 마서터 변신후에 프로즌 샐러맨더, ... |
0 | |
| 1 | ||
|
R2샾에서 감사팩 연속 출석 패키지
(1)
R2샾에서 감사팩 연속 출석 패키지 중 7일 연속 출석 패키지 이반 하고 프... |
0 | |
|
미노스는 차원의 전투 어디다써요?
미노스는 차원의 전투 어디다써요? 미노스는 차원의 전투 어디다써요? 미노스는 차원... |
0 | |
|
클래식 서버좀요!!!!!
지금 리니지를 비롯해 클래식붐입니다. 유명 프모써서 유저만 끌어오면 무조건 ... |
1 | |
|
실행이 안되네요
(1)
게임 접속이 왜 안됨 |
0 | |
|
서버 접속됨?
(2)
나만 안되는건지 원 |
0 | |
|
질문이 있는데요..
(1)
제가 앞전에는 미르의전설3를 하다가 왔는데요 미르는 옛날 게임이다보니까 인터페이스가 엉망이라서 매크... |
0 | |
|
카포 99000 5장하지
18 뭔 또 쓰레같이 판매하내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