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노트

호국 보훈의 달 기념 GM 이벤트

  • 작성일 : 2023.06.08 09:20
  • 조회수 : 7,122

안녕하세요. [GM] 루나틱입니다.

새해 인사를 드린게 얼마 전인 것 같았는데 어느새 1년의 절반이 지난 6월에 인사를 드립니다.

 

여러분! 6월은 모두 알다시피 호국 보훈의 달입니다.

국가를 위해 희생하거나 공헌한 사람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는 달이기도 하죠!

 

R2에서 호국 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안내드리니,

아래 내용을 잘 읽어 주시고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길드 마크를 자랑해 주세요! ▒

▶ 이벤트 기간: 2023년 06월 08일(목) 정기점검 후 ~ 06월 15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 이벤트 대상: 전체 서버

▶ 이벤트 내용:

- R2에서 치열한 전쟁을 치르고 있는 길드 여러분, 자랑스러운 본인 길드 마크를 자랑해 주세요!

- 길드 마크를 선택한 이유 혹은 에피소드를 함께 작성해 주시면 당첨 확률이 UP! UP!

▶ 참여 방법

- 홈페이지 > 이미지 게시판에 [길드] 말머리를 기재하여 참여 부탁드립니다.

- 본인 길드 마크를 이미지로 등록해 주신 후 길드 마크에 대한 이야기를 기재해 주세요.

- 총 10개 길드를 추첨하여 게시글을 등록한 캐릭터에게 이벤트 캐시를 보상으로 드립니다.

▶ 이벤트 보상: 각 30,000 이벤트 캐시

▶ 보상 지급일: 2023년 06월 15일(목) 정기점검 시

 

※ 해당 이벤트는 명의 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중복 참여가 불가합니다.

※ 스크린샷 촬영 방법은 R2 홈페이지 > FAQ > “스크린샷”을 검색 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 게시판이 아니거나, 게시글 제목에 [길드]을 기재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참여에서 제외됩니다.

※ 참여 캐릭터명과 길드명, 서버명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길드 마크와 함께 기재해 주세요.

지급되는 이벤트 캐시는 14일 기간제로 기간 내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삭제되며, 이미 충전한 캐시가 있다면

    충전한 캐시가 먼저 사용된 후 이벤트 캐시가 사용됩니다.

※ 이벤트 캐시로 구매한 상품을 구매 철회하면, 캐시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호국 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GM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는 이벤트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GM] 루나틱이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1 2 3 4 5 6 7 8 9 1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