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노트

[GM] 루나틱의 특급 소식이 도착했습니다

  • 작성일 : 2023.04.06 09:00
  • 조회수 : 3,277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느새 꽃내음이 가~득한 4월이 시작되었는데요. 다들 벚꽃🌸 구경은 다녀오셨나요?🤣

 

오늘은 [GM] 루나틱이 여러분께 전해드릴 따끈따끈한 소식이 있어 꽃 구경할 시간도 없이 달려왔답니다.

 

지난 22년 06월 30일, [고객님들께 전하는 중요한 안내] 공지 이후 유저분들께서 많은 의견을 전달 주셨고,

그런 건의 사항들 또한 지속적으로 확인하면서 많은 부분 검토 중에 있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2023년 04월 20일(목)!

변화될 내용과 2023년 상반기 업데이트 내용 중 일부를 먼저 공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캐릭터 성장 요소 환경이 개선될 예정입니다.[04월 20일(목) 적용 예정]

🥕 150Lv 이후 구간부터 캐릭터의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에 대해서 리밸런싱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150Lv 이후부터 구간별로 경험치 필요량이 차등적으로 구성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뿐만 아니라 경험치 리밸런싱에 맞춰 캐릭터 레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부가적인 환경적 요소도 같이 개선될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04월 20일(목) 공지 사항 확인을 부탁드려요!

 

📢 캐릭터 성장 요소 환경 개선에 따른 깜짝 이벤트 사전 안내 [04월 20일(목) 공지 예정]

그냥 이대로 경험치 리밸런싱만 진행하면 섭섭하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바로바로! 서버별 최고 레벨 캐릭터 기념 이벤트!

 

그동안 R2를 열심히 플레이해 주시고 그로 인해 서버에서 최고 레벨을 유지하고 있는 분들! 그냥 지나칠 수 없죠!

04월 20일(목) 기준으로 서버별 최고 레벨 캐릭터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04월 20일(목) 공지사항을 놓치지 마세요!

 

아쉽지만 성장형 서버인 미노스 서버는 해당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지만 조만간 성장형 서버인 미노스에 맞는

이벤트도 별도 준비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할 테니 너무 섭섭해 하지말아 주세요!

 

서버 전체 최고 레벨 캐릭터 기념 이벤트!

서버별 최고 레벨 캐릭터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했으면 이젠 전체 서버 대상으로 이벤트도 있어야겠죠?

04월 20일(목) 기준으로 서버 전체 최고 레벨 캐릭터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마찬가지로 04월 20일(목) 등록되는

공지 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자! 지금까지는 04월 20일(목)부터 반영되는 내용과 이벤트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아직 말씀드릴 내용이 더 남아 있습니다.

 

2023년 상반기 업데이트 사전 내용!

현재 상반기 업데이트로 많은 내용을 개발 진행 중에 있지만 오늘은 그 중에서 두 가지 내용 먼저 간략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그 외 개발 중인 수많은 업데이트 내용은 추후 공지되는 시점에 자세히 안내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업적 시스템의 상급 업적 신규 3종 업데이트!

🥑 최상급 전리품 생성이 가능한 상급 업적 3종이 신규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이에 맞춰 전리품 활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개선되는 부분도 있을 예정이에요!

 

📢 변신 스킬 강화 변신 신규 2종 업데이트!


짜잔~! 실루엣만으로 어떤 변신이 업데이트되는지 가늠이 되시나요?

 

🥑 보시는 바와 같이 변신 스킬 강화 변신 2종이 신규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추가로 변신 수집 타이틀 효과에 적용되는 변신들이 확장될 예정이에요!

예를 들면 현재 100Lv 변신 스킬 등 타이틀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부분을 개선하여 적용되도록 확장될 예정이란 말씀!

 

오늘은 04월 20일(목) 적용되는 내용과 23년 상반기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살짝 힌트를 드렸는데요.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소중한 의견들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보다 R2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많은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곧 시작될 R2WARD FESTIVAL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소식으로 찾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GM] 루나틱이었습니다!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1 2 3 4 5 6 7 8 9 1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