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노트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Check Point 미리보기

  • 작성일 : 2022.06.16 09:30
  • 조회수 : 6,857

오픈 리부트 서버 Check Point 사전 안내

 

안녕하세요. 항상 여러분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리는 [GM] 루나틱입니다.

 

202206월 23일(목)! 사전 안내드린 것과 같이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이번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이후 이전과 다른 점들을 살짝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 리부트 서버의 새로운 변화! ▒

 

▒ Check No.1 ▒

매터리얼 교환원 NPC 출현 시기 변경!

- 업데이트 예정인 R2naissance Part6: WarFare에 편의 기능 중 하나인 아이템 대량교환 기능이 추가되는데요.

  매터리얼 교환 기능도 해당되어 앞으로는 대량 교환과 획득되는 매터리얼 확인 등을 편하게 하실 수 있게 됩니다.

  더 좋은소식은 베이스 매터리얼 교환 시 획득되는 매터리얼이 리부트 서버 특성에 맞게 좀 더 효율적으로 개선도 되고요.

  • 따라서,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플레이를 하시는 용사분들이 조금 더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매터리얼 교환원> NPC는 2022년 06월 30일(목)에 등장될 예정입니다.

  [스타터팩] 베이스 매터리얼 패키지도 동일하게 2022년 06월 30일(목) 판매 예정이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번 기회에 오랜만에 매터리얼 없는 예전 서버의 느낌을 살짝 느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Check No.2 ▒

▶ Wave 이벤트를 더욱 개선하여 기간별 테마 이벤트로 강화되어 진행됩니다!

- 기존 Wave 이벤트에서 진행했던 이벤트를 개선하여, 기간별 테마에 맞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 간략 설명을 드리면 리부팅 후 초기 3주간 캐릭터 성장을 테마로 성장에 관련한
  •    R2day, 미션 달성, 성장 레이스, 각성 퀘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Wave 별로 진행되었던 고대의 주문서 이벤트는 1회 진행되며 리부트 서버 특성에 맞게 성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이벤트가 개편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202206월 23일(목) 공지되는 이벤트 안내를 확인 부탁드리며, 기간별로 진행될 이벤트를 기대해 주세요!

 

▒ Check No.3 ▒

▶ 통합보급센터 개편

- 현재 3일에 한 번씩 수령할 수 있었던 보상이 매일 수령할 수 있도록 개편됩니다.

  • - ARS 인증 유저와 PC방 유저 추가 보상 혜택은 유지됩니다.
  •  

특정 일자 보급품 수령 시점에 레벨 달성 추가 보상 혜택은 유지되며, 보급품 지급에 대한 조건은 현재와 동일합니다.

  

▒ Check No.4▒

▶ R2naissance Part6: WarFare 업데이트 적용!

- R2naissance Part6: WarFare 업데이트가 리부트 서버에 먼저 적용될 예정이니

  신규 업데이트를 먼저 플레이해 보시고 강자가 되어보세요!

 

R2naissance Part6: WarFare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GM 노트를 통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Check No.5▒

▶ 리부트 서버의 장점은 그대로!

- 퀘스트 아이템 획득 수 +4 / 퀘스트 몬스터 처치 수 +4 / 변신 강화 영혼석 획득 수 +14

- 파괴 없는 강화 시스템 미진행 / 귀속 장비 미지급

- 퍼즐 수집 보상 / 시간 누적 보상 획득 가능

- 이계 상인 출현 확률 증가 / <영지> 스팟 사냥꾼 NPC 퀘스트 보상 상향

- 장비 강화 대성공 확률 적용 / 전리품 강화 성공 확률 UP / 룬 장착 성공 확률 UP

- 퀘스트 메이킹 1일 2회 진행 가능 / 퀘스트 코인 교환 수량 조정

- 리부팅 이후 3주부터 매주 정기점검 시 90Lv 달성 캐릭터는 100Lv로 점핑

 

현재 리부트 서버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새롭게 구성된 캐릭터 육성에 도움 되는 이벤트 및 보상은 물론

업데이트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기대가 되시나요?

 

항상 고객님들의 편의를 먼저 생각하는 R2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약속을 드리면서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올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1 2 3 4 5 6 7 8 9 1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