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노트

[GM]케일리의 FAQ GM노트 '지배자의 기운'편

  • 작성일 : 2021.10.07 08:52
  • 조회수 : 2,35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GM] 케일리입니다!

 

지난 마린의 FAQ GM노트 '토벌자의 장비'편에서 많은 용사분들이

이동 거점전 진행 시간, 데모자르 섬에서 캐릭터 사망 경험치 복구와 소생 포션의 사용에 대한 의견을 주셨습니다.

 

댓글로 의견 남겨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 드리며,

보내주신 의견은 하나도 빼놓지 않고 꼼꼼히 정리하여 의견을 전달하였고!

소중하게 의견 주신 내용을 개선 검토 중이라고 긍정적인 답변을 받았습니다. (짝짝짝)

 

진행되는 사항이 있을 경우 발빠르게 공지 사항을 통해 안내 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리면서

FAQ 그 세번째 주제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동 거점전을 비롯해서 데모자르의 섬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용사분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지난 FAQ GM노트에서는 데모자르 토벌자의 장비 관련하여 궁금해하시는 내용들을 소개했었지요~

오늘도 연장선으로 데인케 성 점령 시 제작 가능한 "지배자의 기운"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바로 들어가보실까요?!

 

1. "지배자의 기운" 무엇인가요?

지배자의 기운은 제작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사용 시 캐릭터의 능력치를 영구적으로 증가시켜줘요!

제작은 정령의 숨결이 닿은 그릇 1개, 정화된 데모자르의 기운 조각 1개, 승리의 증표 1개와 실버가 필요하답니다.

 

제작된 지배자의 기운 아이템을 사용하면 캐릭터 정보창에 영구 증가되는 능력치를 확인할 수 있어요.

 

2. "지배자의 기운"을 제작하는데 필요한 재료들은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각각의 재료에 대해 아주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정령의 숨결이 닿은 그릇

정령의 숨결이 닿은 그릇은 데모자르 섬 코쿤마을에 위치한 데모자르 포인트 상인을 통해

3,000 데모자르 포인트(DP)로 구매할 수 있어요~

 

여기서 잠깐! 데모자르 포인트(DP)란??

데모자르 섬에서 몬스터 사냥, PvP 전투 등의 활동을 하면서 조건에 만족되면

새로운 데모자르 포인트(DP)를 자동 획득하게 됩니다.

리부트 서버에서는 09월 16일(목) 정기점검 이후부터 획득량이 2배인거 다들 아시죵?

 

2) 정화된 데모자르의 기운 조각

정화된 데모자르의 기운 조각은 증오의 눈 10개, 원시의 흔적 10개, 절망의 눈물 10개,

뒤틀린 뼈 10개롤 사용하여 제작할 수 있어요~

 

각 재료 아이템들은 어떤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지도 궁금하겠죠?!

 

아래 [드랍 몬스터 살펴보기]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드랍 몬스터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증오의 눈[드랍 몬스터 살펴보기]

원시의 흔적[드랍 몬스터 살펴보기]

절망의 눈물[드랍 몬스터 살펴보기]

뒤틀린 뼈[드랍 몬스터 살펴보기]

 

3) 승리의 증표

승리의 증표는 데인케 성을 점령하면 이용할 수 있는 "<데인케성> 시종장 NPC"를 통해 구매할 수 있어요~

승리의 증표는 소비세 세율 조정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자 그럼! 3개의 아이템을 모두 얻은 후, 각각의 재료 아이템들을 아이템 제작 창에 등록하면

제작 끝! 입니다. 단, 제작 시 5,000,000 실버가 사용되며, 실패할 수 있는 점 주의를 부탁드릴게요!

 

 

여기까지 "지배자의 기운"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렸는데요~

게임 이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래요!^^

 

자 그럼 마무리하면서 Q&A 이벤트도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 이벤트 기간: 2021년 10월 07일(목) 정기점검 이후 ~ 10월 28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 이벤트 대상: R2를 이용하시는 모든 용사님

▶ 이벤트 내용

1) <지배자의 기운>에 대해 추가로 알려주실 내용이 있을 경우 “Tip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2) 게시글이 채택된 분께는 특별한 보상과 함께 다음 달 GM노트에 해당 게시 내용을 반영해 드립니다 ^^!

▶ 이벤트 보상: 30,000 이벤트 캐시(최대 5명)

▶ 보상 지급일: 2021년 11월 04일(목) 정기점검 시 지급 예정!

 

※ Tip 게시판이 아니거나, Tip 게시글 제목에 [이벤트]를 기재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참여에서 제외됩니다.

※ 해당 이벤트는 계정 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중복 당첨은 불가합니다. (여러 게시글 등록 시 1회 참여로만 인정)

※ 이벤트 캐시는 14일 기간제이며, 기간 만료로 소멸된 이벤트 캐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이미 충전한 캐시가 있다면, 충전한 캐시가 먼저 사용된 후 이벤트 캐시가 사용됩니다.

 

▶ 이벤트 기간: 2021년 10월 07일(목) 정기점검 이후 ~ 10월 28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 이벤트 대상: R2를 이용하시는 모든 용사님

▶ 이벤트 내용

1) 다음 달 다뤄줬으면 하는 주제를 현재 GM노트의 댓글을 통해 남겨주세요~!

2) 채택된 분께 특별한 보상과 함께 다음 달 GM노트에 해당 주제에 관련한 FAQ가 반영됩니다!

▶ 이벤트 보상: 10,000 이벤트 캐시(최대 3명)

▶ 보상 지급일: 2021년 11월 04일(목) 정기점검 시 지급 예정!

 

※ 이벤트 캐시는 14일 기간제이며, 기간 만료로 소멸된 이벤트 캐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이미 충전한 캐시가 있다면, 충전한 캐시가 먼저 사용된 후 이벤트 캐시가 사용됩니다.

 

Q&A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다음 달에도 알찬 내용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GM] 케일리였습니다!

안녕!!!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1 2 3 4 5 6 7 8 9 1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