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노트

R2 가을 맞이 이벤트

  • 작성일 : 2019.10.02 09:28
  • 조회수 : 2,738

안녕하세요!! [GM]케일리입니다!
GM노트로 정말 오랜만에 찾아뵙게 되었네요~
 
이렇게 오~~랜 만에 찾아뵙게 된 것은 R2 가을 맞이 이벤트와 더불어 다가오는 한글날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2개 준비했거든요~ 
 
아래 자세히 소개해 드릴 테니 많은 참여와 성원 부탁드릴게용~♡
 
[GM노트에 댓글 달고 이벤트 캐시 받자!]
 
▶ 이벤트 기간: 2019년 10월 02일(수) 임시점검 후 ~ 10월 10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첫 번째 이벤트! 내 캐릭터명 자랑하기!
 
고객 여러분께서 R2를 플레이하고 있는 캐릭터의 이름! 
그 이름의 뜻과, 그 이름을 작명하게 된 사유를 GM노트에 댓글로 구구절절 남겨주시면 10명을 추첨하여 
1만 이벤트 캐시를 쏩니다!
 
예를 들어 댓글로 "캐릭터명: 메불메 / 뜻: 호불호의 반대 / 작명사유: 노쇼가 싫어서(?)"
이런 식으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두 번째 이벤트! 한글 이름을 지어주세요!
 
R2에 많은 외국어들... 스킬명, 아이템명, 몬스터 이름 등을 한글로 이름을 지어 GM노트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 중 기발한 작명센스를 가지신 분 10명을 추첨하여 역시 1만 캐시를 빵빵 쏩니다~!
 
예) 골리앗 버드이터 -> 새를 먹는 거대 거미(?!)... 죄송합니다...(__)
 
여러분은 저보다 더 센스 있는 작명으로 댓글 남겨주실 거라 믿습니다 ㅠㅠ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2019년 10월 11일(금)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릴 거고요
이벤트 캐시도 그때 쏘도록 하겠습니다.
 
꼭 알아두세요!
첫째! 이 이벤트는 1,2번 모두 중복해서 참여할 수 있지만, 명의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어요~
1번 이벤트만 참여해도 되고~ 2번 이벤트만 참여해도 되고~ 아니면 둘다 참여해도 되지만!
명의당 1회만 할 수 있으니까 동일 명의의 다른 계정으로는 참여해도 1번만 참여가 인정된다는 사실!! 잊지 말아 주세요!
둘째! 지급되는 이벤트 캐시는 30일 기간제로 지급되니까 받으시면 기간 만료되기 전에 꼬옥 사용해주세요!
셋째! 충전한 캐시가 이전에 있었다면 그 캐시를 모두 다 사용해야 이벤트 캐시를 사용할 수 있어요.
넷째! 이벤트 캐시로 구매한 상품은 구매 철회하면 이벤트 캐시는 반환되지 않으니까 주의하셔야 해요!
 
한글날을 맞아 진행되는 이벤트! 고객 여러분의 센스 있고 재치 만점 댓글들을 기대할게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1 2 3 4 5 6 7 8 9 1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