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섭끊기드만 접안되네요
큰일이네요 오늘 메테 바꾸는날인데 ,,,,, |
0 | |
|
접속이 ㄷㄷ
접속이 안됌 |
1 | |
|
접속안되!!
안되!!!!!!!!! |
0 | |
|
접속이안되!!!!!
운영자야 접속이안되!!!!!!!!!!!!! |
0 | |
|
R2 클래식 서버좀 내줘요 알투 하고 싶어!!
기존 서버는 너무 고엿고 클래식하게~ 강불 없는~ 강철셋 앤듀 광대로 놀던 ... |
0 | |
|
SK브로드밴드 모뎀 교체 후 블락IP 떠서 접속도 안되...
(2)
알투 플러스 팅김 현상이 있어서 SK 모뎀 교체~ 같은 증상 제조사 다른 모뎀교체 하니깐 블락된 I... |
0 | |
|
하루 10시간 닥사가 의미 없네요
(5)
아무리 열랩을 하고 캐릭에 애정을 가지고 키워도 의미가 없는게 귀걸이와 서번트 그리고 주화로 능력치... |
1 | |
|
유령 게시판 게임접는 이유
(1)
유료변목 사용하면 본전도 못찾는다 피** 파피루스 충전 넘 짜증난다 하루 알플+ ... |
1 | |
|
아폴론 변퀘 관련 마지막 보스퀘 문의 드립니다
(2)
만월의 타나토스 잡아도 퀘 완료 되는지??? 아님 만월의 호수에 각성 타나토스를 잡아야... |
0 | |
|
게시판이 아예 죽어버렸네요..
(1)
무슨 홈피 자유게시판이 1주일이 지나도 글이 하나도 안올라오나요.. 섭종 하는 게임들도 ... |
0 | |
|
궁금합니다 아스타 루시퍼 잡아 이반 투망 드신분들 계신...
(1)
이번달 10번 넘게 잡은것 같은데 거지~~ |
1 | |
|
매크로 키보드 마우스 100퍼 정지먹는다
(2)
좀알고쓰시길 영적먹을각오하고 쓰시길 |
0 | |
|
일반 유저에게도 보스 변퀘 할 수 있도록 컨텐츠 개선 ...
(1)
인원적은 서버 상층 입장 인원 줄이고 상층 퀘 할 수있게.. |
0 | |
|
새로운게임
mobile
알투도 클래식좀 내주세요 너무 클래식을 원해요 옆동네랑틀리게 알투도 너무재미있게했는대 피씨로 클래식... |
0 | |
|
r2가 섭종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 올려보아요..
(1)
이런 글 올리는거 솔직히 책잡힐까봐 쫄리긴 한데 그래도 알투가 섭종하지 않고 모두가 즐겜하는 바램으...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