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복귀 후기

  • 작성일 : 2025.08.22 20:55
  • 조회수 : 4,334

케릭터 구매는 신중히

100만원 200만원으로 복귀하려는 생각은 접으세요.

가장 어정쩡한 가격대 입니다.

 

딱 내가 어디까지 하겠다. 정하고 케릭터 봐야합니다.

왕무까지만 할까? = 20만원대 9폴/8다마 케릭

봉던까지만 할까? = 100만원 근데 봉던까지 하는게 의미가 없음. 봉던 돌려봐야 파피값도 안나와서

천공까진 가야되지 않을까? = 9다마 이상/메테에 200만원/방어구에 200은 쓸 생각해야되지 않을까 생각됨.

 

 

30만원 50만원 이런 케릭터 사봐야 봉던이 끝임.

무기 없는 케릭은 무기값 9아폴(100만원) 추가 할 생각은 가져야함.

나중에 되팔때 고생하지 않으려면 9아폴에 5벨제 이상은 있어야 되는데

9아폴 5벨제 케릭은 팔리지 않음. 산 가격보다 20~30%는 손해 보고 팔아야함.

대검 태도 케릭은 쳐다볼 생각도 하지 말것.

 

전리작 안된 케릭은 흥정도 하지 말것. 30% 가격 내린다고 해도 문의조차 안옴

전리작 된거 사려면 10공 10방 이상은 사야되는데 이런케릭은 케릭값 받겠다고 비싸게 올라옴

 

서번트 레어 이하는 없는거나 마찬가지.

서번트 에픽 뜨는 확률도 엄청 낮고 합성하려고 서번트 99찍는것도 진짜 어려움

 

근데 제일 중요한건 게임 안하는거.

구매자가 없기 때문에 템이 안팔림 8아폴 같은 어정쩡한 템은 진짜 한달동안 판다고 해도 드릅게 안팔림.

아 물론 시세보다 20% 싸게 하면 잘 팔림.

 

하루 2~3시간으로 복귀해보겠다는 생각 자체를 안하는게 좋음.

2~3시간으로 전리품퀘/천공퀘 하면 끝남. 근데 20~30만원짜리로는 천공퀘도 못함.

그래서 하다보면 성장이 너무 느리다고 느껴짐(현재의 모바일 게임들에 비해 너무 심함)

 

그래서 결국 접었네요.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좋아요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R2
-
몬스터 아이템드랍율도 공개해라. 드랍율 맘대로 조정하냐

몬스터 아이템드랍율도 공개해라. 드랍율 맘대로 조정하냐

1
모든걸 다주고 캐쉬로 다 팔면 먼 재미로 쟁해요?

이프리트 서버 캐쉬 다팔고 무기 방어구 다주고 먼 재미로 사냥해요? 쟁도 먼 재미로 해요? 마출 장...

1
먼가 방향이 잘못된것 같음

 소수의 사람들이 적당하게 매출을 올려주길 바라면 캐쉬쓰면 쓸수록 빠른 성장 그래서 엔드 ...

0
[축하]19주년을 축하합니다

알투 19주년을 축하합니다

0
왕무1층 드랍정보 잘못됨 (3)

강투, 강부, 강장 (블댄) 드랍 잘됬는데 이제 하나도 드랍안함 10시간쨰 머가 바뀐거지 ? 홈페이...

1
[축하] 19주년 축하드려요

모두 고생하셨고 20주년 미리 축하드려요

0
신규유저는 이프섭에서 3강3 메테 받을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신규유저인데여  3강3 메테 어디서 받아여?

0
0
[축하] 19주년 기념을 축하합니다!!!!!!!!!!!...

[축하] 19주년 기념을 축하합니다!!!!!!!!!!!!

0
고렙 불법프로그램 사용자 자꾸 늘어납니다

노바서버 고레벨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들 단속이 없으니 실버 많이 벌리는자리 모조리 다 장악하기 시작...

2
불법프로그램사용자와 운영자를 고발합니다 (1)

*** 노바서버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목록입니다 2025년 10월 24일자 *** 특징: R2유료 ...

3
0
몇년만에 와서 매테까는데 그냥 돈이 사라지네 이겜

와 더럽게 4,5랩도 안뜨고 축강화로 지르는데 2도 아예안뜬다 결국 다시 접음 몇년후에 또 올지 모...

0
피방유저의 울분!!! (2)

이건 너무 하는거아닌가요... 피방유저로서 한마디합니다 어떻게...피방이 프리미엄보다 효과가 약할수...

3
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