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앞전에 이 주제로 문의 글을 올렸었는데요 몹을 잡을려면 마우스 버튼 2개를 동시에 눌러야 하잖아요.. 알투 게임이 서비스한지가 오래되서 유저들도 그만큼 모두가 사냥을 할때 마우스 버튼 2개를 누르는것에 대해서 불편하게 생각하고 혼자 일부만 불편하고 힘들게 게임하는게 아니라 모두가 힘들게 게임하는데 일부 개인이 개선을 요청한다고해서 게임사에서는 이런 부분에 대해선 개선의 여지가 거의 없다고 봐야 한다고들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왜 모두가 불편하고 힘들어 하는 부분을 고처주지 않는지 궁금해요.. 솔직하게 개선의 여지가 없다면 게임을 포기하고 다른 게임을 하겠는데 뉴비 입장에서 개선의 여지가 보인다면 최소한 게임을 접지는 않고싶습니다.. 이 불편 사항에 대해서 솔직히 개선의 여지가 있을까요? 최소한 다른 게임들처럼 정상적으로 한번만 클릭해도 몹을 사냥 할수 있도록 업데이트때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몬스터 아이템드랍율도 공개해라. 드랍율 맘대로 조정하냐
몬스터 아이템드랍율도 공개해라. 드랍율 맘대로 조정하냐 |
1 | |
|
모든걸 다주고 캐쉬로 다 팔면 먼 재미로 쟁해요?
이프리트 서버 캐쉬 다팔고 무기 방어구 다주고 먼 재미로 사냥해요? 쟁도 먼 재미로 해요? 마출 장... |
1 | |
|
먼가 방향이 잘못된것 같음
소수의 사람들이 적당하게 매출을 올려주길 바라면 캐쉬쓰면 쓸수록 빠른 성장 그래서 엔드 ... |
0 | |
|
[축하]19주년을 축하합니다
알투 19주년을 축하합니다 |
0 | |
|
왕무1층 드랍정보 잘못됨
(3)
강투, 강부, 강장 (블댄) 드랍 잘됬는데 이제 하나도 드랍안함 10시간쨰 머가 바뀐거지 ? 홈페이... |
1 | |
|
[축하] 19주년 축하드려요
모두 고생하셨고 20주년 미리 축하드려요 |
0 | |
|
신규유저는 이프섭에서 3강3 메테 받을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신규유저인데여 3강3 메테 어디서 받아여? |
0 | |
|
[축하] 19주년 축하드려요
ㅊㅋㅊㅋ |
0 | |
|
[축하] 19주년 기념을 축하합니다!!!!!!!!!!!...
[축하] 19주년 기념을 축하합니다!!!!!!!!!!!! |
0 | |
|
고렙 불법프로그램 사용자 자꾸 늘어납니다
노바서버 고레벨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들 단속이 없으니 실버 많이 벌리는자리 모조리 다 장악하기 시작... |
2 | |
|
불법프로그램사용자와 운영자를 고발합니다
(1)
*** 노바서버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목록입니다 2025년 10월 24일자 *** 특징: R2유료 ... |
3 | |
|
[축하]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
나 진짜 오래 했구나~~~ㅜ.ㅜ |
0 | |
|
몇년만에 와서 매테까는데 그냥 돈이 사라지네 이겜
와 더럽게 4,5랩도 안뜨고 축강화로 지르는데 2도 아예안뜬다 결국 다시 접음 몇년후에 또 올지 모... |
0 | |
|
피방유저의 울분!!!
(2)
이건 너무 하는거아닌가요... 피방유저로서 한마디합니다 어떻게...피방이 프리미엄보다 효과가 약할수... |
3 | |
|
일반상자는 그렇다하더라고 일반템이 이벤트전보다 드랍율이...
(2)
조작할꺼면 티안내고 조작하던가 에휴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