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알투 운영진 잘보시오

  • 작성일 : 2024.11.05 12:28
  • 조회수 : 6,332

일단 알투 운영진 긴~시간동안 즐겁게 게임을 한 유저입니다 .

 

제가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어처구니 없는 하이퍼스트 ??

 

4개월후에 아레스랑 통합한다고 ?? 이게 말이됩니까 ? 4개월후에 ?

 

그러면 캐쉬템들을  저딴식으로 팔아 처먹지말아야 하는게아닌가요 ??

 

알투란게 .. 사냥 하고 쟁하면서 템으로 장비 업글에  앤듀등 등 서번트  

 

이런거 만들려구 사냥들을 하고잇는데  .. 아무리 돈이 돈이지만 저정도로 캐쉬를 팔아 처먹고 

 

유저가 호구로 보이나요?  서버 통일 화 하고  신섭 하나 열어서 정상적인 운영을 해요  

 

홍보도 좀 하고 알투 게임을 정말 잘 만들엇는데 ... 여기다가 신경두 쓰고  18년동안이나 안잊어 먹고 그냥하고잇는 유저인데 

 

좀 잘들 하시오 잘들  캐쉬템 팔아 처먹을려구하지말고 .. 생각을 못하시나 ..운영이 잘못된줄을 몰르고 잇는건가 ..

 

100만 써도 안아깝다고 생각이들게끔  좀 잘 해보세요 잘 ....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좋아요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R2
-
19주년 이벤트 축하

19주년 이벤트 축하축하

0
19주년 축하합니다

ㅇㅇㅇㅇ 축하 ㅇㅇㅇㅇ

0
0
공격 버튼 마우스 2번 누르는거 언제 패치해주시나요? (5) mobile

몬스터 공격버튼 2번식 누르는거 모두가 불편해하는데 왜 패치를 안해주시나요? 웃긴건 모두가 불편해하...

0
19주년을 축하합니다 (1)

즐거운 게임 해요

0
0
19주년축하합니다

감사해요 19주년동안 동거동락해서요 앞으로도 안죽고동고동락햇음하는바램입니다

0
[축하]19주년 축하 드립니다~~~~

오래오래 번창 하고 오래오래 게임 이어가길 바랍니다 너무 잼있어요 r2 화이팅

0
[축하] 19년 r2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참 재미있고 잘만든게임 앞으로 19년 더 이어 가길 기원합니다~

0
[축하]19주년을 축하합니다

즐거운 R2 게임 할게요

0
19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림니다

섭초 17년전에 30대때  벨켄섭에서 겜햇는데  결혼하고 애기 생기고하면서 겜접고...

0
[축하]19주년을 축하합니다

19주년 축하드리고, 오래오래 롱런하는 프로그램이 되길 바랍니다.

0
19주년 축하합니다

내나이도 19살더먹어네요,,,

0
[축하]19주년을 축하합니다

19주년 정말 축하합니다.    빠져나가는 유저들 없이 오래오래 유지할수 있게 서...

0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