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벌써 18주년인가요? ㅎㅎㅎ
그래도 오랫만에 복귀를 할수 있는 게임이 있어서 좋기는 하네요.
여타 게임은 한번 정리하고나면 다시 하고 싶어도 못하는데
R2는 복귀란걸 할수 있어서 좋긴 하네요.
시간이 자나면서 조금 아쉬운것도 있긴하지만,
그래도 , 다시 할수 있는게 어딘가요 ㅎㅎㅎ
18년전에 에러 생기는건 아직도 여전히 생기긴 하네요 ㅎㅎㅎㅎㅎㅎ
작년에 영자님들한테 물어보니 답이 없다고 하긴하던데...ㅋㅋㅋ
길 가다가 버벅되는건 18년전이나 지금이나 같이 생기니깐... '아~ 내가 같은 게임을 하는게 맞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다시한번 18주년 축하해용~~~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19주년 이벤트 축하
19주년 이벤트 축하축하 |
0 | |
|
19주년 축하합니다
ㅇㅇㅇㅇ 축하 ㅇㅇㅇㅇ |
0 | |
|
(축하)19주년 축하축하
축하합니다 |
0 | |
|
공격 버튼 마우스 2번 누르는거 언제 패치해주시나요?
(5)
mobile
몬스터 공격버튼 2번식 누르는거 모두가 불편해하는데 왜 패치를 안해주시나요? 웃긴건 모두가 불편해하... |
0 | |
|
19주년을 축하합니다
(1)
즐거운 게임 해요 |
0 | |
| 0 | ||
|
19주년축하합니다
감사해요 19주년동안 동거동락해서요 앞으로도 안죽고동고동락햇음하는바램입니다 |
0 | |
|
[축하]19주년 축하 드립니다~~~~
오래오래 번창 하고 오래오래 게임 이어가길 바랍니다 너무 잼있어요 r2 화이팅 |
0 | |
|
[축하] 19년 r2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참 재미있고 잘만든게임 앞으로 19년 더 이어 가길 기원합니다~ |
0 | |
|
[축하]19주년을 축하합니다
즐거운 R2 게임 할게요 |
0 | |
|
19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림니다
섭초 17년전에 30대때 벨켄섭에서 겜햇는데 결혼하고 애기 생기고하면서 겜접고... |
0 | |
|
[축하]19주년을 축하합니다
19주년 축하드리고, 오래오래 롱런하는 프로그램이 되길 바랍니다. |
0 | |
|
19주년 축하합니다
내나이도 19살더먹어네요,,, |
0 | |
|
[축하]19주년을 축하합니다
19주년 정말 축하합니다. 빠져나가는 유저들 없이 오래오래 유지할수 있게 서... |
0 | |
|
[축하]19주년 ㅊㅋㅊㅋㅊㅋ
100주년 가봅시다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