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픈 스피드 서버 오토 현재 근황 알려드립니다.

  • 작성일 : 2022.07.05 06:46
  • 조회수 : 872

 

 

오픈 스피드 서버 상황이 심각하여 이렇게 글쓰게 되었습니다. 

 

결론만 말하면 상위 사냥터를 제외하고, 중급, 저사냥터는 오토들이 점령 하였습니다. 

 

사냥할 곳이 없어요.. 오토 날리면 되냐고 하는데 .. 고폭 7렙짜리 10개정도 한방에 맞아보세요 ㅋㅋㅋ 

 

동시에 7검 10캐릭이상 모여서 쩜사도 서비스로 줍니다. 더욱이 어떻게 물약 엄청쓰고 겨우 날리면 3분뒤에 다시 다 복귀합니다.

 

무한반복이고 ,오토는 못이김.. 거기에 작업장 기도까지 출동하면 직장인은 사냥 포기입니다.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7검 5셋을 퀘스트를 오토들은 24시간 내내 새로 키우고 만들고를 반복합니다.

 

7검5셋 맞춘 오토들은 중,저렙 사냥터로 이동해서 24시간 돌아갑니다. 사냥할 자리도 없어요..

 

사냥할려면 작업장 진출 안한 사냥터에 가야 하는데

 

상위 사냥터 갈려면 현금 백장 이상 투자하지 않은 이상은 머 답도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영자님 7검5셋 퀘스트 없애고, 아니면 캐쉬템으로 팔던지요..

 

그리고 한가지 건의드리자면 한달 R2플러스 정액제로 파는걸 건의 드려봅니다.  

 

그리고 오토들 허공에서 날아 다니는거 보니까 아이온게임 처럼 하늘에서 싸움 가능할꺼 같던데요 .. 

 

오토들 4종세트(땅 뚫기, 하늘 날기, 장애물(바위)뚫고 가기 , 스피드핵) 다 사용하던데 업데이트를 해주세요..공평하게..

 

오토 프로그램 만든사람은 거의 미국 NASA 수석엔지니어급인거 같네요...

 

그냥 답답해서 올려봅니다. 이상입니다.

 

PS: R2 영상은 오토 신고용으로 촬영하였으며, 다른 목적은 없음을 명확하게 밝힙니다.

 https://youtu.be/mml7nHkiovw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좋아요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27)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R2
-
노바 뫼 <---- 불법작업장오토 new

제발 신고하면 모니터링좀해보셔요

0
와우 완전 기대댄다

웹젠이 운영이 좀 그렇긴해도 알투는 끝까지 버리지않고 꾸준한 업데이트해줘서 현제 온라인게임중 최고자...

0
30일정액결제후 , 케릭이전후 대기시간은 왜있는건지?

30일정액결제후 , 케릭이전후  대기시간은 왜있는건지?

0
2달 3달 빨아먹는 써버말구

1년은  가는써버 ㄱㄱㄱㄱ

0
신섭은 제발 클래식서버로 제발제발 클래식서버요

신섭은 제발 클래식서버로 제발제발 클래식서버요 신섭은 제발 클래식서버로 제발제발 클래식서버요 신섭은...

0
신규섭 클래식은 존망일거고...9아폴이상급7강셋 지급 (1) mobile

9아폴  7강셋 은  줘야     인기 끌듯하고 차후 ...

0
운영자님 서버이전 기간 90일은 너무 길어요 30일로 ... (2)

  지금 서버이전이 엄청 활발한데   90일은 너무 긴거 같아요   30...

0
영자는 오토를 잡을줄 모르는건가 안잡는건가 ? (1)

작업장오토 일반오토 구분좀할줄알아야지 구분도 못하고 r2플러스 오토를 만들고 버젓히 온천지 던전에 ...

1
IlIII짱IlIlI <-- 딱정구덩이 작업장 불...

영자씨 제발 좀 바바요 케렉터가 자동으로 상대방을 공격하고 원형으로 오토가 안돌아가고 던전한층을 전...

0
노바 전화번 <---- 불법오토 (1)

신고합니다. 확인해보세요

0
노바서버 임시점검인데 데모에 사냥중이던 노바서버 캐릭도... (1)

데모증표랑 실버 혹은 파피루스로 보상해주세요.    

0
한달정액결제 대기시간?

몇백시간후 가능하던데 너무 불편해요

0
은이얌 은 췛 해왕성 바디로션 <== 작업장 (2)

영자님 노바 섭 >>> 은이얌  은  췛...

0
노바 IlIII짱IlIlI <== 작업장오토 추가... (2)

노바  IlIII짱IlIlI <== 작업장오토 추가요    영자씨 ...

0
노바서버 a란a q꽃사슴p <-- 불법오토 추가요 (2)

노바서버 a란a  q꽃사슴p  <-- 불법오토 추가요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