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쌔신에 대하여

  • 작성일 : 2022.05.07 00:04
  • 조회수 : 1,808

첫째:MP대해서

이거뭐 어쌔가  엘프입니까"?

강물2  5렙3강 레전드영혼을차도 엠이 부족해서 쟁 못해묵겟네

엘프도 버프 주면서 쟁해도 엠이 안딸린다

둘째:은신에 대해서 

어쌔가 가장중요한 은신이  5렙차이로 다보인다 ㅠㅠㅠㅠ 

 
 1:불화살 맞으면 은신 못한다. 불화살은 이해됨 
 2:레인저강화히트 맞으면 은신 못한다. 이거는 이해가 안됨
 3: 레인져 독병 발동되면 은신 못한다.이거는 이해가 안됨
 4:아군 디텍센에 까지 은신을 못하게한다.아군 디텍션 왜 은신을 풀리게 하는데 ㅠㅠㅠ
 
봐라는바: 피통은 상관없음  어쌔는 엘프 아닙니다.
 
엠만 안딸리게 해줫으면 좋겟다
 
제일 중요한 은신 렙차이로 보인다면 어쌔의 존재는 그냥 보탐 할대 스운만 해주는 캐릭이여
 
스운얘기 나오니간 스트레스 받아서 얘기 하지 않겟어요 (스운 명중) 너무 낮어서
 
어쌔는 잼잇는 캐릭터인데  완전히 쓰레기가 대버렷으니 어쌔의 존재를 왜 만들엇음. 엘프 디텍션도 수시로 사용하지
 
그냥 은신을 하지말고 쟁하란 얘긴거 같은데 근접 쟁이면 피통도 엘프만큼은 주면 할말 없음. 쟁하면서 어쌔는 레인저 엘프 노리는 캐릭인데 
 
뭔 디텍션에 걸리면 은신을 1~2분 동안 못하게 햇으니 정말 답답하고 짜증난다  ㅠㅠㅠ 엘프 디텍션을 하용하구 나면 3~4분후에 다시 
 
사용하게 만들던가  보탑때나 보면  압바리 나이트들이 서면 엘프 뒤에서 이쑤시개로 키보드에 꽂고 디텍션 하는건 너무 한거 아닌가 
 
엘프 디텍션 사용 MP높여주던가  아니면 디텍션 시간을 올리던가  어쌔는 은신이 풀리면 그냥 적군들이 점사들어오는데 뒤쪽 레인저 엘프 
 
냄새도 맞보지 못하고 귀한 해야됨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다들 하는 얘기 어쌔가 엘프냐구 엘프도 그만큼 엠이 안딸린다고 한다 
 
다시는 어쌔캐릭 안잡을거야 모르고 한번이지  운영팀에서 어쌔캐릭터의 소설이나 영화를 보고 어쌔의 존재를 만들어라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좋아요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2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R2
-
업데이트 건의 (3)

변목은 반드시 귀걸이 자리를 오픈하여  캐릭터가 누릴수있는 옵션의 최상의 포지션 ...

0
다마 지른거 6하나가 안뜬다 참나 (2)

진심 어처구니 없다 진짜 9억실버 가까이 질렀는데 걍다마 4다마 20자루 정도 질렀는데 6하나가 안...

0
미노스 서버 화탑 2층 불법 오토 신고합니다 (1) image

서버 : 미노스 지역 : 화염의탑 2층 불법오토 캐릭명 : 포카스, 천만다, 견우연, 서산현진, 청...

0
복주머니 상품)뭐가 들었을까여~ ㅎㅎ 하나 열어봤는데요

새해맞이기념 복주머니 이벤트)   복주머니 하나 열어봤는데여.이렇게 나왔어요~  ...

0
왜 화면에 출책이 안나오지

어제부터 출책이 안보여서 출책도 못했네 와 진짜   운영자 머하는겨

0
(미노스) 어동3층 불법 오토 캐릭들

딴딴, 뭉태, 참좋아, 생도, 별꽃, 산다는건, 배탈, 바이탕, 올지능, 만색, 타킹, 탱고, 누지...

0
홈페이지 상단에 있던 오픈 리부트 일일보상센터 어디로 ... (1)

홈피 배너에 오픈리부트 일일보상센터 어디로 간거죠??

1
미노스 (42다, 예스맨 ) 작업장 불법오토

미노스 (42다, 예스맨 )  작업장 불법오토 

0
미노스 서버 작업장 오토 너무 많아요 미챠

미노스 서버 작업장 오토 너무 많아요 미챠 

0
불법 오토들인가? (3) image

    캐릭명    로맨스, 스위치, 털나이, 소쿨, 원프, 모...

0
레인져 문의 드려요 (1)

무기를 9를 들어야 하는지? 3/3 레젼셋 을차야 맞는건지 ? 조언좀 부탁드려요 물론 둘다하면 좋겠...

0
0
아이템확인하는 시스템 좀 없어졌으면 좋겠네

요즘 게임에 아이템 확인하는게 어딨다고;;   시대를 따라가야지

0
0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