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벤트 장비 복구 이벤좀 해주세요.

  • 작성일 : 2022.03.26 13:18
  • 조회수 : 885

복귀유저들 많이 올거다~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좋아요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27)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R2
-
위탁상점 없는 방어구 강화 이벤트? 돌대가리들이 돈만 ... (3)

매번 느끼지만  r2운영자들의 운영 방식은 경악을 금치 못하겟다. 유저도 없는 게임에 위탁...

2
z.z (6)

땅이 오염되고 물이 오염되고 이젠 공기마저도 오염되어서 예전의 상쾌함을 찾을수가 없구나!!!

5
1
0
이벤트무기는 꼬박꼬박 하면서 진무기 이벤트외 안하나요...

이벤트무기는 개근상 받듯이 꼬박꼬박 하면서   진무기 이벤트는 왜 안합니까?  진...

0
강화 복구 이벤트가 점점 그지같이 되어가네 돈독오른 거... (1)

3 년전인가는 강화파괴 복구 혜택 전유저한테 주고 박혀있던 룬도 그대로 복구해줌   2 년...

3
헐 특화서버 시간 초기화는 5일인가보네 ;; 공지있었나... (1)

공지 있었습니까?? 점검이 오늘이라길래 오늘 시간초기화 되는줄알았는데 ㅠㅠ   내일인가보네...

0
오늘첨시작하는데 특화서버? 일반오픈서버? 이게먼가요ㅠ

점핑준데서 아벨루스인가 시작했는데 기간놓쳐서 점핑도 안된대고 알아보니 일반오픈서버에   노...

0
처음시작하려는데 점핑 5월4일까지 아니였나요 (1)

아벨루스인가로 시작했는데 점핑이안되서요   완전초보라 웹젠보관함?그것도 어딘지모르겟고...

0
서버통합으로 인한 캐릭터 삭제 (3)

서버통합으로 인한 게임사 측에서 캐릭터의 삭제를 공지하였습니다.   여러게임을 해왔지만 이...

0
경험치 계산을 못해서 이런 불공평한 경험치 이벤트를 하... (2)

기본중의 기본인 경험치 계산을 못해서  이런 불공평한 이벤트를 하냐? 렙업후 초과 이벤트 ...

0
뉴비인데.. (1)

캐릭터 생성 버튼 누르면 튕기는데요 문제가 뭘까요ㅋㅋㅋㅋㅋㅋㅋ 게임 하지 말라는걸까요

0
아자! 아자~ 다음 이벤트는 이벤트무기 복구~~ (2)

귀속 이벤트 무기 복구 가보자~~~!!!  꿈은 이루어 진다~

0
계정은 이용제한 상태 입니다... (1)

영자님  해당 계정은 이용제한 상태 입니다 (90322)  이게무슨 소리야 ???...

0
이겜 오토기능 있나요? (4)

보니깐 돈이나 템 안줍고 사냥하는 케릭 많이 보이는데.. 오토같은데.. 겜에서 오토돌리는기능 있나요...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