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자주 찾는 검색어
#탈퇴 #결제 #캐시 #보안 #전투
FAQ
분류 질문
계정관련 Q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A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R2 홈페이지(로그인) > 결제/상점 메뉴에서 R2Shop > 
서버선택 > 부가서비스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 [구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버 이전이 가능한 서버 목록은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 [구매] 클릭 시 팝업되는 구매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전하는 서버에 동일한 캐릭터명이 존재할 경우 이전되는 캐릭터명 뒤에 @무작위숫자 또는 알파벳이 붙여집니다.
- 캐릭터 서버 이전 신청 완료 시점의 데이터로 이전이 진행됩니다.
* 소진되는 캐시 아이템(기간제)등의 아이템들도 해당 데이터 기준으로 이전 시 동일 기간을 보유한 상태로 복구됩니다.
* 퀘스트 정보 (완료/진행 중)는 유지됩니다.
* 장착한 매터리얼과 전리품, 매터리얼 인벤토리와 전리품 인벤토리에 아이템들은 모두 이동됩니다.
* 서번트 및 주화와 관련된 데이터도 모두 이동됩니다.
* 룬에 대한 효과도 모두 동일하게 가지고 이동됩니다.
* 캐릭터가 보유한 실버를 가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창고 아이템은 이동되지 않습니다.
* 캐릭터가 기억한 장소는 저장되어 이동됩니다.
* 웹젠 보관함 / R2 보관함에 보관중인 서버 아이템은 이동되지 않습니다.
* 이전한 캐릭터의 팀랭크전 랭킹은 초기화됩니다.
* 친구 목록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 오리지널 서버에서 오픈 서버로 이동 시 장착된 장비 아이템은 모두 봉인 상태로 변경되며, 
오픈 서버에서 오리지널 서버로 이동 시에는 봉인 상태의 아이템이 봉인 해제됩니다.
* 아래 아이템은 이동이 불가하며, 이전하기 전 서버의 R2 보관함으로 이동됩니다.
 
[오리지널 서버 > 오픈 서버 이전 불가 아이템]
성수
보물상자
기억의 룬
둔갑의 룬
 
[오픈 서버 > 오리지널 서버 이전 불가 아이템]
하데스 부활의 참
메테오스의 신성 참
마르스 수호의 참
황금 보물상자
황금 보물상자의 열쇠
봉인 해석의 룬
경험치 증폭의 룬 상자
경험치 증폭의 룬(1.3배 6시간)
경험치 증폭의 룬(1.5배 6시간)
베이징올림픽 축복 폭죽
텔레포트 룬
트랜스폼 룬
던전 입장권
 
[특화 서버 전용 캐릭터 서버 이전]
- 다른 서버에서 테이아 서버로 이전 시 81레벨 이상 (81레벨 포함) 캐릭터는 이전이 불가능합니다.
- 레아 서버로 이전 시, 91레벨 이상 캐릭터도 이전이 가능합니다.
- 특화 서버 전용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1주일간 판매되며 매월 1회만 이용 가능합니다.
- 특화 서버에서 캐릭터 서버 이전 시에는 아래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보유하고 있다면 이전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10 강화 이상 무기/방어구/악세서리
주시자의 망토
투명 망토
1~40Lv 보급상자
  
- 이전 가능한 특화 서버
넵튠 IN = 아벨루스, 레아, 테이아 / 넵튠 OUT = 아벨루스, 레아, 테이아
아벨루스 IN = 넵튠, 레아, 테이아 / 아벨루스 OUT = 넵튠, 레아, 테이아
레아 IN = 넵튠, 아벨루스, 테이아 / 레아 OUT = 넵튠, 아벨루스, 테이아
테이아 IN = 넵튠, 아벨루스, 레아 / 테이아 OUT = 넵튠, 아벨루스, 레아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신청 완료 즉시 사용되며, 구매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 주세요.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매주 정기점검 전까지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 캐릭터 이름 변경권은 귀속 상태로 인벤토리에 지급되며, 서버 이동을 한 캐릭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캐릭터 이름 변경권은 인벤토리로 지급되며, 행운의 단지는 R2 보관함으로 지급됩니다.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이용 후 90일 이내에 구매 및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또는 문의/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 1566-3003 문의/신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