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자주 찾는 검색어
#탈퇴 #결제 #캐시 #보안 #전투
결제’ 검색결과 19건의 게시글이 검색되었습니다. 돌아가기
  • 계정관련 미노스 전용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미노스 서버 전용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1년에 한번 판매됩니다.

    판매 일정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며, 상품 판매 시 R2 홈페이지(로그인 > 결제/상점 메뉴에서

    R2Shop > 미노스 서버 선택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 [구매]를 통해 구매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노스 서버 전용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의 이전 가능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시1) 미노스 서버 > 노바 서버로 이전 가능

    예시2) 미노스 서버 > 이클립스 서버로 이전 가능

    예시3) 미노스 서버 > 아벨리아 서버로 이전 가능

     

    [캐릭터 서버 이전 기본 정책 및 세부 내용]

    1) 이전하는 서버에 동일한 캐릭터명이 존재할 경우 이전되는 캐릭터명 뒤에 @무작위숫자 또는 알파벳이 붙여집니다.

    2) 캐릭터 서버 이전 신청 완료 시점의 데이터로 이전이 진행됩니다.

    3) 소진되는 캐시 아이템(기간제)등의 아이템들도 해당 데이터 기준으로 이전 시 동일 기간을 보유한 상태로 복구됩니다.

    4) 퀘스트 정보 (완료/진행 중)는 유지됩니다.

    5) 장착한 매터리얼과 전리품, 매터리얼 인벤토리와 전리품 인벤토리에 아이템들은 모두 이동됩니다.

    6) 서번트 및 주화와 관련된 데이터도 모두 이동됩니다.

    7) 룬에 대한 효과도 모두 동일하게 가지고 이동됩니다.

    8) 캐릭터가 보유한 실버를 최대 4억 실버까지 가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9) 창고 아이템은 이동되지 않습니다.

    10) 캐릭터가 기억한 장소는 저장되어 이동됩니다.

    11) 웹젠 보관함 / R2 보관함에 보관중인 서버 아이템은 이동되지 않습니다.

    12) 이전한 캐릭터의 팀랭크전 랭킹은 초기화됩니다.

    13) 친구 목록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14) 오픈 서버에서 오리지널 서버로 이동 시에는 봉인 상태의 아이템이 봉인 해제됩니다.

    15) 90Lv 미만 캐릭터, 길드에 가입된 캐릭터는 서버 이전이 불가합니다.

    16) 위탁 상점에 아이템이 등록되어 있거나 판매 금액을 수령하지 않은 캐릭터는 서버 이전이 불가합니다.

    17) 일부 아이템은 이동이 불가하며, 이전하기 전 서버의 R2 보관함으로 이동됩니다.

    ※ 오픈 서버 > 오리지널 서버 이전 불가 아이템 목록

    하데스 부활의 참 / 메테오스의 신성 참 / 마르스 수호의 참 / 황금 보물상자 / 황금 보물상자 열쇠 /

    봉인 해석의 룬 / 경험치 증폭의 룬 상자 / 경험치 증폭의 룬(1.3배 6시간) / 경험치 증폭의 룬 (1.5배 6시간) /

    베이징올림픽 축복 폭죽 / 텔레포트 룬 / 트랜스폼 룬 / 던전 입장권

     

    [캐릭터 서버 이전 조건]

    ※ 주시자의 망토, 투명 망토, 모든 등급의 텔레포트 조종반지 보유 시 이전이 불가능합니다.

    ※ 서버 이전 시 4억 실버까지만 이전 가능하며, 그 이상 보유하고 있을 경우 이전이 불가능합니다.

    ※ 90Lv 미만 캐릭터는 서버 이전이 불가능합니다.

     

    [캐릭터 서버 이전 혜택]

    ※ 서버 이전 후 105Lv 점핑 적용!

    ※ 각성 퀘스트 전체 완료 혜택 및 각성 스킬 조각(레어) 200개 인벤토리 지급!

    레전드 SSS급 주화 20개 지급!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 구매 시 유의사항]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신청 완료 즉시 사용되며, 구매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 주세요.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신청 완료 즉시 다음 주 정기점검 전까지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 캐릭터 이름 변경권은 귀속 상태로 인벤토리에 지급되며, 서버 이동을 한 캐릭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를 이용한 캐릭터는 90일 간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계정관련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R2 홈페이지(로그인 > 결제/상점 메뉴에서

    R2Shop > 서버 선택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 [구매]를 통해 구매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매월 1회, 1주일간만 판매되며, 사전 공지를 통해 판매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의 이전 가능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시1) 노바 서버 > 아벨리아 OR 이클립스 서버로 이전 가능

    예시2) 이클립스 서버 > 아벨리아 OR 노바 서버로 이전 가능

    예시3) 아벨리아 서버 > 이클립스 OR 노바 서버로 이전 가능

     

    [캐릭터 서버 이전 기본 정책 및 세부 내용]

    1) 이전하는 서버에 동일한 캐릭터명이 존재할 경우 이전되는 캐릭터명 뒤에 @무작위숫자 또는 알파벳이 붙여집니다.

    2) 캐릭터 서버 이전 신청 완료 시점의 데이터로 이전이 진행됩니다.

    3) 소진되는 캐시 아이템(기간제)등의 아이템들도 해당 데이터 기준으로 이전 시 동일 기간을 보유한 상태로 복구됩니다.

    4) 퀘스트 정보 (완료/진행 중)는 유지됩니다.

    5) 장착한 매터리얼과 전리품, 매터리얼 인벤토리와 전리품 인벤토리에 아이템들은 모두 이동됩니다.

    6) 서번트 및 주화와 관련된 데이터도 모두 이동됩니다.

    7) 룬에 대한 효과도 모두 동일하게 가지고 이동됩니다.

    8) 캐릭터가 보유한 실버를 가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9) 창고 아이템은 이동되지 않습니다.

    10) 캐릭터가 기억한 장소는 저장되어 이동됩니다.

    11) 웹젠 보관함 / R2 보관함에 보관중인 서버 아이템은 이동되지 않습니다.

    12) 이전한 캐릭터의 팀랭크전 랭킹은 초기화됩니다.

    13) 친구 목록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14) 오리지널 서버에서 오픈 서버로 이동 시 장착된 장비 아이템은 모두 봉인 상태로 변경되며,

    오픈 서버에서 오리지널 서버로 이동 시에는 봉인 상태의 아이템이 봉인 해제됩니다.

    15) 90Lv 미만 캐릭터, 길드에 가입된 캐릭터는 서버 이전이 불가합니다.

    16) 위탁 상점에 아이템이 등록되어 있거나 판매 금액을 수령하지 않은 캐릭터는 서버 이전이 불가합니다.

    17) 일부 아이템은 이동이 불가하며, 이전하기 전 서버의 R2 보관함으로 이동됩니다.

    ※ 오리지널 서버 > 오픈 서버 이전 불가 아이템 목록

    성수 / 보물상자 / 기억의 룬 / 둔갑의 룬

    ※ 오픈 서버 > 오리지널 서버 이전 불가 아이템 목록

    하데스 부활의 참 / 메테오스의 신성 참 / 마르스 수호의 참 / 황금 보물상자 / 황금 보물상자 열쇠 /

    봉인 해석의 룬 / 경험치 증폭의 룬 상자 / 경험치 증폭의 룬(1.3배 6시간) / 경험치 증폭의 룬 (1.5배 6시간) /

    베이징올림픽 축복 폭죽 / 텔레포트 룬 / 트랜스폼 룬 / 던전 입장권

     

    [캐릭터 서버 이전 조건]


    ※ 45Lv 이상 보급상자는 서버 이전 시 삭제됩니다.

    ※ 서버 이전 시 4억 실버까지만 이전 가능하며, 그 이상 보유하고 있을 경우 이전이 불가능합니다.

    ※ 90Lv 미만 캐릭터는 서버 이전이 불가능합니다.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 구매 시 유의사항]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신청 완료 즉시 사용되며, 구매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 주세요.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는 신청 완료 즉시 다음 주 정기점검 전까지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 캐릭터 이름 변경권은 귀속 상태로 인벤토리에 지급되며, 서버 이동을 한 캐릭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를 이용한 캐릭터는 90일 간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결제관련 자가 결제한도 시스템이란?
    자가 결제한도 시스템은 본인의 결제 내역 및 게임 이용 패턴 등을 고려하여 스스로 소비를 관리하고 설정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결제 한도는 월 2회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 별도로 설정하지 않는 경우 기본 결제한도(월 100만원)로 유지됩니다.
    한도 설정은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설정할 수 있으나, 1,000만원 초과로 설정 시 별도 신청 접수 절차를 거친 후 처리가 됩니다.
     
    결제 한도는 설정은 본인인증(휴대폰, 아이핀)이 필요하며, 설정 후 24시간 경과 시 자동 적용됩니다.
    단, 100만원을 초과한 금액으로 한도를 설정하고 90일간 결제한 이력이 없다면 다시 100만원으로 결제한도가 재설정됩니다.
  • 결제관련 상품권 결제 시 월 결제한도는 얼마인가요?

    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으로 결제 시 월 결제한도는 100만원입니다.

  • 결제관련 휴대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보다 안전한 결제와 빠른 결제 진행을 위해 휴대폰 결제 ARS 인증 방법이 2019년 6월 26일(수) 변경되었습니다.
    자세한 휴대폰 결제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캐시 충전 창에서 휴대폰 결제 체크 후 충전금액을 선택합니다.
    2. [필수] 동의란 체크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휴대폰결제 창이 팝업됩니다.
    3. 이용약관 동의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가입한 휴대폰의 통신사를 선택합니다.
    5.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입력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전화가 오면 팝업창에 표시된 ARS인증번호 2자리를 입력합니다.
    7. [결제] 버튼을 클릭하면 정상 결제가 진행됩니다.
    ※ ARS인증번호를 타인에게 알려줄 경우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 결제관련 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 카드로 결제가 안 돼요!

    각 신용카드사 별로 개별 한도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신용카드사의 결제 한도 및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됨에 따른
    결제 한도 제한 발생 시, 해당 신용카드 사로 한도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계정관련 3rd Party(써드파티) 계정과 통합 계정은 몇 개까지 만들 수 있나요?

    3rd Party란, 보유하고 있던 네이버/페이스북/구글 3종의 SNS 계정으로
    웹젠에 간편하게 가입하는 시스템입니다.

    단, 결제/개인 정보 변경/게임 접속 등을 하기 위해서는 1회의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또한 기존에 웹젠 통합 계정을 보유하고 있었다면, 본인인증 절차 후
    기존 통합 계정 정보에 3rd Party SNS 연동 계정이 함께 묶입니다.

    예를 들어 웹젠 통합 계정이 원래 3개가 존재했다면 2개의 3rd Party 연동 계정을 추가 인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웹젠 통합 계정이 5개가 있을 경우, 추가로 3rd Party SNS 연동 계정을 생성할 수는 있으나 인증 계정 연결은 불가능합니다. (웹젠 통합 계정은 총 5개까지만 생성 가능)

    즉, 3rd Party SNS 연동 계정과 웹젠 통합 계정을 통틀어 총 5개의 계정까지만
    결제/개인 정보 변경/게임 접속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계정관련 3rd Party(써드파티) 계정으로는 게임을 할 수 없나요?

    3rd Party 소셜 계정으로 웹젠에 간편하게 가입 및 로그인은 가능하지만
    본인인증 절차 1회를 진행하셔야만 게임 플레이와 결제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계정관련 3rd Party(써드파티)가 뭔가요?

    3rd Party란,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네이버/페이스북/구글 3종의 SNS 계정으로
    웹젠에 간편하게 가입하는 시스템입니다.

    네이버/페이스북/구글 SNS 계정으로 손쉽게 웹젠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즉, SNS 계정 정보를 웹젠으로 연동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제/개인 정보 변경/게임 접속 등을 하기 위해서는 1회의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설치 및 접속 윈도우 10을 쓰는데 R2 실행이랑 결제가 안 되요!

    윈도우 10에서 Edge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R2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경우 정상적인 게임 실행과 아이템 구매가 어렵습니다.
    다른 브라우저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등)를 이용하여 R2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관련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취소 또는 환불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 R2 홈페이지(로그인) > 결제/상점 > 내 캐시(웹젠캐시) > 결제취소 or 환불신청 

    1. 결제취소 방법
    결제취소 페이지 > 결제취소 가능 내역 확인 >  결제취소할 내역 선택 후 [결제취소] 버튼 클릭

    2. 환불신청 방법
    환불신청 페이지 > 환불신청 가능 내역 확인 > 환불신청할 내역 선택 후 [환불신청] 버튼 클릭

    ※ 환불 시 캐시 잔액에서 10%의 환불 수수료(잔액이 10,000 캐시 미만인 경우 1,000 캐시)를
    공제하고 남은 금액이 환불됩니다.

     최소 1,000캐시 이상이어야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결제취소나 환불신청이 가능한 내역이 없다면 리스트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결제취소/환불신청 진행 내역은 내 캐시(웹젠캐시) > 취소/환불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관련 정액/정량상품을 동시에 사용할 경우 우선소진 되는 상품은 어떤 상품인가요?

    홈페이지 > 결제/상점 > 내 보관함에서 정액상품과 정량상품을 동시에 ‘사용하기’하셨을 경우, 정액상품이 우선 소진됩니다.
    만약, 동일한 정액상품 여러 개를 ‘사용하기’하셨다면, 기간과는 상관없이 ‘사용하기’를 먼저 누르신 정액상품이 먼저 소진됩니다.

  • 결제관련 쿠폰은 어디서 등록해야 하나요?

    쿠폰의 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계정 로그인
    ② R2 홈페이지 > 결제/상점 > 마이 Wshop
    ③ 쿠폰등록 카테고리클릭
    ④ 쿠폰번호 입력 후 [쿠폰등록] 버튼 클릭

  • 결제관련 제가 사용하려는 계정이 아닌데 실수로 결제를 하고 조금 사용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실수로 웹젠캐시 결제 및 유료 아이템을 진행한 경우,
    구매철회 이후 환불을 통하여 결제 금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철회와 환불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구매철회 방법
    ① 계정 로그인
    ② R2 홈페이지 > 결제/상점 > 마이 Wshop
    ③ 구매철회 > [구매 철회 신청] 버튼 클릭
    ④ 구매철회를 원하는 유료 아이템의 [신청하기] 버튼 클릭
    ⑤ 구매철회 사유 입력 후 신청 버튼 클릭

    세일즈 상품은 구매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유료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보관함에서 수령했다면 구매철회가 불가합니다.

    2단계 환불 방법
    ① 계정 로그인
    ② R2 홈페이지 > 결제/상점 > 내 캐시
    ③ 환불할 결제 건의 [환불요청] 버튼 클릭

    환불 시에는 캐시 잔액에서 10%의 환불 수수료(잔액이 10,000캐시 미만일 경우 1,000캐시)를 공제하고
    남은 금액이 환불처리됩니다.
    캐시 잔액이 1,000캐시 이상이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 결제관련 선물함은 무엇인가요 ?

    선물함은 다른 계정으로부터 선물받은 유료 아이템이 보관되는 보관함입니다.

    선물함은 계정의 모든 캐릭터가 연동되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유료 아이템은 특정 서버에서만 확인이 가능하므로 서버선택 버튼을
    이용하여 서버 단위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선물받은 유료 아이템의 사용방법은 아이템에 따라 2가지로 나뉩니다.

    1. 홈페이지 선물함 (ex. 정량,정액 상품)
    ① 계정 로그인
    ② R2 홈페이지 > 결제/상점 > 마이 Wshop > 선물함
    ③ 사용하기 버튼으로 사용

    2. 게임 내 웹젠 보관함 (ex. 프리미엄 부가서비스)
    ① R2 접속
    ② [I] 단축키로 인벤토리 창 오픈
    ③ 인벤토리 창 우측 하단 선물상자 버튼 클릭
    ④ 사용하고자 하는 아이템 수령

    선물함의 모든 유료 아이템은 구매철회가 불가능하며,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1년 이상 경과 시 자동 소멸되므로 1년 내에 반드시
    선물받은 유료 아이템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