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R2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안내

  • 작성일 : 2023.05.18 12:30
  • 조회수 : 11,467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R2에서 감사의 이벤트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의 꽃다발 이벤트! ■

이벤트 기간: 2023년 05월 18일(목) 정기점검 후 ~ 05월 25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대상: 일반/특화 서버

▶ 이벤트 내용

 이벤트 기간동안 필드에서 드랍되는 ‘꽃송이 아이템 5개를 모아 ‘이벤트 보상상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보상 중 ‘꽃다발 아이템은 ‘꽃송이 20개를 모아 '이벤트 인벤토리'에서 직접 제작하거나 '이벤트 보상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② 이벤트 보상 중 ‘5월의 행운’ 아이템 획득이 가능합니다.

 - ‘5월의 행운’ 아이템을 퍼즐 수집에 등록하여 시즈널 연계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시즈널 연계 이벤트2023년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의 ‘OO월의 행운’ 아이템을 퍼즐 수집/등록하여

상반기/하반기 참여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 [GM노트 – R2 NEW 시즈널 연계 이벤트 확인하러 가기]

 

이벤트 보상상자는 채팅창에 “/이벤트” 명령어를 입력하거나 좌측 하단 R2 메뉴 → [이벤트] 창 상단 이벤트 인벤토리 탭 우측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5월의 행운’ 아이템은 획득 시 '이벤트 인벤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보상상자로 획득하는 보상은 모두 귀속 상태로 획득됩니다.

보유 중인 꽃송이, 꽃다발, 5월의 행운 아이템은 2023년 05월 25일(목)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됩니다.

 

■ 리부트 서버 감사의 꽃다발 이벤트! ■

이벤트 기간: 2023년 05월 18일(목) 정기점검 후 ~ 05월 25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대상: 리부트 서버

▶ 이벤트 내용

 이벤트 기간동안 필드에서 드랍되는 ‘꽃송이 아이템 5개를 모아 ‘이벤트 보상상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보상 중 ‘꽃다발 아이템은 ‘꽃송이 20개를 모아 '이벤트 인벤토리'에서 직접 제작하거나 '이벤트 보상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보상상자는 채팅창에 “/이벤트” 명령어를 입력하거나 좌측 하단 R2 메뉴 → [이벤트] 창 상단 이벤트 인벤토리 탭 우측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보상상자로 획득하는 보상은 모두 귀속 상태로 획득됩니다.

※ 보유 중인 꽃송이, 꽃다발, 5월의 행운 아이템은 2023년 05월 25일(목)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됩니다.

 

📢 미확인 영혼의  사용 방법

- 애쉬번 마을 입구 <수집교환>혼 NPC에게 미확인 영혼의 돌을 교환하면 변신 수집에 필요한 영혼석으로 교환!

- 미확인 영혼의  1 교환 시, 완료되지 않은 변신 수집 영혼석으로 [리부트 서버는 5개, 일반 서버는 3개] 교환됩니다.

변신 수집을 모두 완료한 경우에는 특별한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 가정의 달 감사 패키지 🧁

세일즈 기간: 2023년 05월 18일(목) 정기점검 후 ~ 05월 25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세일즈 대상: 전체 서버

▶ 세일즈 구성

구성품

가격

[이벤트] 황금 파피루스(10분)(1일) 6개

0

 

해당 상품은 계정 당 1일 1회 구매 가능하며, 구매 이력은 매일 오전 11시에 초기화됩니다.

해당 상품은 모두 귀속 상태로 지급되며, 구매철회 및 선물이 불가능합니다.

보관함에서 찾지 않은 아이템은 구매 후 3일이 경과되면 자동 삭제되오니, 구매 즉시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 시 수령 서버가 아레스 서버로 표시되지만, 전체 서버에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 [R2 Wshop 바로가기]

 

▒ 가정의 달 기념 혜택 안내 ▒

▶ 이벤트 기간: 2023년 05월 25일(목) 정기점검 후 ~ 06월 01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 이벤트 대상: 일반/특화 서버 (미노스/엘라임 서버 제외)

▶ 이벤트 내용: 이벤트 기간동안 아가레스 저택이 오픈됩니다.

 

※ 데모자르 섬 입장은 60Lv 이상, 길드에 가입한 캐릭터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 아가레스 저택은 85Lv 이상 캐릭터만 입장 가능하며, 데모자르 섬 영지의 베이스 캠프에 위치한 입장관리인을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아가레스 저택은 하루에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으며, 매일 오전 9시 이용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언제나 즐거운 이벤트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