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게시판

[기타] [업데이트 TIP] 물약메크로. 알고 사용하자!

  • 작성일 : 2015.01.23 13:30
  • 조회수 : 5,653

이번에 메크로가 생겼는데. 참 말들이 많죠?

 

좋으니 않으니. 더 복잡하게 만들었으니 ㅎㅎ

 

뭐 맘에 들면 쓰고 안쓰면 그만이고 그렇겠죠 ㅎ

 

메크로. 사냥시 물약 자동먹기로 사용하고있습니다.

 

다들 기본 쓰시는 말타기 내리기뭐 이런것도 쓰지만요

 

메크로 물약(1번부터 16번까지 물약 넣기!) 사용시 멈추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여기서 Tip.

 

 메크로를 주홍이로 16개 사용하셨다면 멈추는 방법은 한가지.

 

 주홍물약을 직접 클릭(단축키or인벤물약)을 클릭해주시면 물약 메크로는 멈추게 됩니다.

 

단, 여기서 주의해야 할점은. 메크로는 주홍이인데 농대를 직접 클릭으로 드시게 되시면

 

메크로는 물약 한쿨만 잠깐 정지될뿐 16번까지 쭉 돌아갑니다.

 

메크로물약 강제종료는 꼭 같은 물약으로만 가능합니다 ㅎㅎ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분류 제목 작성자 좋아요
R2 TIP 게시판 이용안내 (40)

안녕하세요. R2 운영팀 "한팀장이 간다" 의 한팀장입니다. "한팀장이 간다" 이벤트에 많은 관심 ...

R2
-
기타
[업데이트 TIP] 변목&변반 사용자의 드반메크...

다들 쓰고계시죠? 변목사용자. 내리기 ; 드라고→변목→촐기용기사탕등등 말...

2
기타
[업데이트 TIP] 메크로 버프!

아무래도 이번 메크로 업뎃은 엘프님들이 가장 반겼을꺼라 생각합니다. 아니라면 죄송해요ㅜㅜ 3종. ...

2
기타
[업데이트 TIP] 물약메크로. 알고 사용하자!

이번에 메크로가 생겼는데. 참 말들이 많죠? 좋으니 않으니. 더 복잡하게 만들었으니 ㅎㅎ 뭐 맘...

2
기타
[업데이트 TIP] 바뀐 단축키 예전처럼 사용하자! 메... image

바뀐 단축창땜에 접속해서 멘붕이 왔을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 걱정하지 마세요. 이렇게 바꾸시...

2
기타
매크로 (자뻥)편~~(나이트)

자뻥이 많이 편해졌네요 우선 영문 X 입력시 매크로 입력창이 뜨네요 맘에 드는 그림 선택후 이름은 ...

2
기타
[업데이트 TIP] 기존의 이모티콘 사용방법

키보드 가장 오른쪽 넘버락 있는 숫자 눌러서 사용 기존과 동일

2
기타
[업데이트 TIP] 퀵슬롯 Q 두칸 사용방법

1개밖에 사용하지 못하던 Q 퀵슬롯이 2개가 되었습니다 각각 다른종류의 아이템을 마우스로 드래그로...

2
기타
매일 매일 버프 받기 image

각 마을 통합 길드전 관리인 한테 1시간 짜리 버프 받을수 있어요

2
기타
랩업 가이드 (1)

캐릭생성후 공명의포상 435개먹고 40레벨 달성 ....여유가 없으면 잘보고 따라한다 일일변퀘를...

2
기타
[메테리얼] 교환및 인첸 ~~~~~~~~~

안전인첸은없어요. (축강화메테로 강화시 1은 안전)일반레어에픽레전드4가지 메테리얼교환을하면거의일반이...

2
기타
웹젠 공지상을 보면서 이런것도 TIP인듯하면서 수정을 ... (1)

수고 많습니다. 간만에 접속하여 이런글을 한자 적습니다.공지사항및인벤을 가끔 접속해서 확인하고 했습...

2
기타
^^맘 잡고 겜좀하게 해주세여 (1)

아주 죽겟씀다 이달만 현질 40이나 햇는데 남는건 하나도 업구 몸댕이 만 있네여 맘잡고 겜좀 하게해...

2
기타
강제공격 - 강공 단축키 아이콘 image

R2온라인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강제공격 방법은 2가지를 사용합니다. 1. Ctrl ...

2
기타
나이트 무현질로 ㄱㄱ씽하기

일단 나이트를 생성하고 길드에 가입합니다. 길드에 가입하면 길드스킬트리로 엠피가 찹니다. 가장 중...

2
기타
웹젠캐시 ~ 팍팍줍시다 !!

어리초기화아직도두날남았네요 ~ 기대합니다 캐시많이받기를 여기서먼저감사드림니다 ^^*

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