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유령 게시판 게임접는 이유
(1)
유료변목 사용하면 본전도 못찾는다 피** 파피루스 충전 넘 짜증난다 하루 알플+ ... |
1 | |
|
궁금합니다 아스타 루시퍼 잡아 이반 투망 드신분들 계신...
(1)
이번달 10번 넘게 잡은것 같은데 거지~~ |
1 | |
|
r2가 섭종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 올려보아요..
(1)
이런 글 올리는거 솔직히 책잡힐까봐 쫄리긴 한데 그래도 알투가 섭종하지 않고 모두가 즐겜하는 바램으... |
1 | |
|
용사 달성 이벤트 ???초급중급고급
(1)
멀 어떻게 하는건지 정보가 안나오네요 |
1 | |
| 1 | ||
|
클래식 서버좀요!!!!!
지금 리니지를 비롯해 클래식붐입니다. 유명 프모써서 유저만 끌어오면 무조건 ... |
1 | |
|
그랩샷 새로운 발견..!!
뉴비라는걸 감안해서 봐주세요.. 저는 모든 버프 스킬과 공격 스킬을 매크로 시스템 조합해서 소프트 ... |
1 | |
|
뉴비 입장에서 레인저가 재미 없는 이유..!!
(1)
최근에 레인저로 시작을 해서 발던을 밤낮으로 돌리면서 60랩을 만들었더니 스킬을 재대로 쓸수 있는게... |
1 | |
|
슬기로운 r2생활..!!
mobile
전 알투 초창기때 잠깐 해보다가 거의 18년만에 다시 복귀? 해서 재미나게 즐기고 있는데요 오래된 ... |
1 | |
|
이벤트 관심
(3)
이벤이면 좀쓸만한이벤을하든가 레어서번트 확률극악이면 알이라도키우라고 ... |
1 | |
|
설날인데 통크게좀 합시다
(2)
사냥시에 파괴된템만 1개 복구된다던데 대부분 첫날 발던디치기에 깨진템에 쟁하다가 깨진템일텐데 통크게... |
1 | |
|
이런게임 처음봄
십몇년만에 와서 키웠다.80케릭 받아놨던게 있어서 키웠다. 2/2레전이 있어야 된다길래 정보도 없고... |
1 | |
|
이벤트 증표 더럽게 안 나옴
(2)
데모도 시간당 5개 다른곳은 시간당 1개?? 이벤트를 하지 말라는 거임?? |
1 | |
|
떠나며 한마디 R2 웹젠아 정신차려라 옆동네 리니지 접...
웹젠아 가는길에 한마디 한다 개 그지같은 현금 팔아먹기 운영 적당히 처하고 니들은 R2+ 유료화 한... |
1 | |
|
두계정 못돌리나요?
(1)
금방 두계정 접속하는데 접속이 안되네요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