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어떻게 보십니까 시간제섭 여러분..
(4)
[고객 접수 내용] 한달 200시간 정량을 하게되면 넵튠섭 같은경우 20시간이 그냥 사라지는골인데 ... |
2 | |
|
장난하냐 공성중 접속 못하게 하면 뭐 어쩌자는거여
(4)
공성 열명도 안되서 맨날 인원 구걸했는데 오늘 ** 모처럼 3년만에 10명 훨씬 넘더라 그래서 오늘... |
4 | |
|
쿠폰받으로 피방갓더니만..황당합니다
(4)
카운터가서 쿠폰좀주세요 햇더니 얼마전에 어떤사람이와서 다사갓다내요 이게지금 뭐하는겁니까 ... |
0 | |
|
형평성을 위해 5배룬 캐쉬샾에서 저렴한가격으로 구매 가...
(4)
형평성을 위해 5배룬 캐쉬샾에서 저렴한가격으로 구매 가능하게해주세요 스피드섭이 초기화 후에 유저들... |
1 | |
|
설문조사 5배경치룬 오리테스트에서 사용되면
(4)
초반에 형평성 너무 어긋나는데 |
0 | |
|
가이아 영자야.....요즘 바쁘니..?? 일은좀 하지....
(4)
아무리 오픈섭이라고 하지만 메테입구에 한번 가봐라..영자야~ 몹보다 오토가 더 많다... 오토 돌리... |
3 | |
|
대체 언제되는겨.........
(4)
서버 언제 열리냐고...새벽에 겜방에서 이게 뭔짓인지.... |
0 | |
|
오픈스피드섭도 안되요~~~~~
(4)
ㅇ ㅏㄴ ㅏ |
0 | |
|
랩 40 보급 상자 개봉
(4)
랩 40 대면 보급 상자 장비 아템 개봉이 안대나요?문의도 해바도 해답이 없고 인벤이 무겁다고만 나... |
0 | |
|
뭐이런 에라가
(4)
Fatal Error : Unhandled Exception 게임스타트 누르면 클라이언트다운 다되고... |
0 | |
|
오류 해결 방법좀..
(4)
가이아섭을 하고있는데요.. 서버선택 화면에서 서버를 골라도 들어가지지가 않네요.. 그냥 서버에 ... |
0 | |
| 0 | ||
|
오늘 업데이트 이후로 게임 들어못가네요 .
(4)
게임 스타트 누르면 Failed to copy files 나오네요 해결방법업으신가요 ? 영자님 대책... |
0 | |
|
R2첨인데 로키에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도와주실분...
(4)
R2겜 잘아시는분 도와주세요용 |
0 | |
|
로키섭 망섭일꺼같아요? 축섭일꺼같아요 ?
(4)
로키섭 망섭일꺼같은데!!! 무자본으로 같이하실분들 댓글남겨주세요 ㅋㅋ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