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귀걸이 확률? .... ㅡㅡ
(2)
함 해봤는데 .... 하지마세요..... 1뜨다 반 날라가고 2에서 3가다 나머지 반 다 날랐네요 ... |
0 | |
|
윈도우7은 게임 접속못하나요?
(2)
윈도우7 게임 접속 못하나요? 운영자님 답변좀 |
0 | |
|
귀속템 이벤트 이제 안하나요 ?????
(2)
귀속템 이벤트 이제 안하나요 ????? |
0 | |
|
귀걸이 강화수치별 필요한 현금
(2)
image
5강 = 9만원 7강 = 300만원 ㅋㅋㅋㅋㅋㅋ 난 5강까지만 만들어서 해야겠네... |
2 | |
|
R2 이야기 (솔풀 의견 답변부탁해요 )
(2)
1, 아이템 효능 악세사리등이 효능이 있는 아이템 여러 있지만, 착용시에 그러한 효능이 있다고 생각... |
1 | |
|
귀걸이? ㅋㅋ / 엘프렌져대박 레전드각성? ㅋㅋ
(2)
강력한 검으로 내리꼽는다.. 꼭 리X지 디스인티 그레이터 같은 느낌? ㅋ 레어스킬 컨선... |
0 | |
|
미노스 엘라임 서버 망했네 망했어~~ 운영어떻게하고 있...
(2)
미노스 엘라임 서버 망했네 망했어~~ 운영어떻게하고 있는거 ? 미노스 엘라임 서... |
0 | |
|
미노스 수호자길드 스신님으로인한 일입니다.
(2)
image
전 미노스서버에서 1인길드로 조용히 사냥만 하던사람입니다. 접속 최대인원 두명으로 지금은 디아블로로... |
1 | |
|
이계몹 사냥터 R2플러스 실행되게 패치좀 해주세요
(2)
운영자분들 부탁 드립니다. |
0 | |
|
엘라임 서버 살리는 법 알려드립니다
(2)
1. 영구적으로 서버이전 없음을 명시해야함.(미노스처럼) 2. 영구적으로 몬스터 처지수+4, 영혼석... |
0 | |
|
웹젠바보야? 신섭을 일케내면 어케해
(2)
노바하다접구 신썹열린다길래와밧ㄷ드니1년후에 섭이전되면 구섭들 케릭물량 다넘어오는데 그름 구섭이랑 먼... |
0 | |
|
제발 오픈테섭 강데이강젤 그만 팔아주세요
(2)
제발 오픈테섭 강데이강젤 그만 팔아주세요제발 오픈테섭 강데이강젤 그만 팔아주세요제발 오픈테섭 강데이... |
0 | |
|
진짜 이 겜 ~~~영자들 긴장하세요
(2)
요쯤 망무새나 욕하는글조차도 거이없어짐 신섭나온다는데 관련글도 거이없음 망하진않더라도&... |
1 | |
|
R2 초보 문의드립니다.
(2)
어쎄신 키우는 중인 R2 초보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경매장에서 마력의 벨켄 마스크 구입후 착용할려고... |
0 | |
|
신서버,,케릭명선점 ?
(2)
다좋은대 무슨 케릭직업이 5개나있음? 나이트 엘프 어쌔 서모너 레인저..... 나이트만...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