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블락된 IP??
(2)
한 10년전쯤?? 게임방에서 R2를 접하고 그때 잠깐 재미있게 했었던 기억이 나서.. 집에서 웹젠과... |
0 | |
|
오늘 처음 해보는데
(2)
이 게임할만한가요? |
0 | |
|
설날인데 통크게좀 합시다
(2)
사냥시에 파괴된템만 1개 복구된다던데 대부분 첫날 발던디치기에 깨진템에 쟁하다가 깨진템일텐데 통크게... |
1 | |
|
하나마나인 오토처리 !!
(2)
지금까지 공지에 올라온건 수천계정입니다. 하지만 이프리트서버에는 오늘도 오토들은 잘만 돌아가는게 현... |
5 | |
|
레젼 서번트
(2)
레젼 서번트 실패시 에픽 3마리 재료 소진은 너무 한것 아닙니까~ 도전하는 사람이 얼마나있을가염~ ... |
4 | |
|
이벤트 증표 더럽게 안 나옴
(2)
데모도 시간당 5개 다른곳은 시간당 1개?? 이벤트를 하지 말라는 거임?? |
1 | |
|
보스 행운 보상 없애라
(2)
지금도 성혈 작장등만 하는 보스 사냥 얼마나 더 퍼주려고 하냐 이벤트도 성혈 작장 위주 나머지 유저... |
7 | |
|
사냥관련 질문 드려용 알려주세요
(2)
80렙 앤듀 나이트를 기준으로, 봉던 2층 몬스터를 사냥하는데 R2+ 사용하면서 앤듀로... |
0 | |
|
R2 개선좀 해주세요
(2)
R2+ 개선좀 해 주세요.현금성 상품인 만큼 그에 합당한 값어치는 해야 하는 것 아닌가 합니다.한 ... |
0 | |
|
업데이트하자 ~
(2)
메테7렙까지가능 레전드서번트 추가 10일짜리룬 대폭상향 연마대... |
0 | |
|
신규맵은 언제쯤 나올 예정입니까??
(2)
데모에도 한쪽 나올법하고 다른쪽에도 나올법한데 언제 열어 주실련지... ... |
0 | |
|
나이트 템 셋팅 도움좀 주십쇼 형님들.
(2)
나이트 입니다. 이계몹 원시해적동굴? 일루미나 사냥하는게 목표이구요 직장인... |
0 | |
|
운영자들이 정신이 나갔나보네여. (시간누적 이벤트 오류...
(2)
노바서버에서 즐기는 R2유저입니다. 초창기때부터 즐겨왔고 그동안 ... |
1 | |
|
업데이트 이후 개노잼
(2)
하루 잠깐씩 재미나게 하던 게임인데... 업데이트가 왜 이러지?? 던전입장권 하루에 잠... |
18 | |
|
9메셋 10메셋 또 많이나왔네 복구이벤트좀 하지마라.
(2)
실질적으로 10메셋이상 장비들이 개인들이 쉽게 만들 수 있는장비들이냐... 장비는 개인...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