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이번에 오토정리는 확실히 잘하시네요
(3)
단...이게 얼마나 이어질지가 의문이긴하네요..아니면 의심계정있자나요?오토 그런거 공인인증서 인증해... |
2 | |
|
알투 다시시작해보려고하는데 캐쉬템 필수뭐있나요?
(3)
아주 오래전에 알투하다가.. 오토가 너무많아서 접었습니다,이번에 오픈스피드 한번해보려고하는데 필수캐... |
0 | |
|
운영자님 보세여..
(3)
오픈테섭을 보라 초반에 오토들때문에 접속못하고 시세 개판되고 있는 유저마저도 오토때문에 다나가는 판... |
0 | |
|
기억자리 늘려주세요~
(3)
기억자리가 넘 작아서 난감하네요 ... 제발 기억자리좀 늘려주세요 ~ |
0 | |
|
영자님~ 궁금한거 질문이요~~
(3)
업뎃 내용에 보면 신규 바알 유피 2층 던전 에서 추가된 변신이 상자에서 랜덤 드랍이라고 나와있는데... |
2 | |
|
복귀 성공 유저입니다.
(3)
나름 복귀 한지 한달 되가는데......소감 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은 알투 할만합니다. 테섭 ... |
0 | |
|
2014년7월10일 R2의 대대적인 홈페이지 보수및변...
(3)
정말로 많이 수고하셨네요.배경또한 타의 겜처럼 변경에 많은 신경을 쓴듯합니다.하지만 사소한 부분에서... |
0 | |
|
우왕~ 홈페이지 바꼈네요~
(3)
게임 접속 하려니 홈페이지가 간지나게 바꼈네요~홈페이지 만드시느라 운영자분들 고생 하셨습니다~앞으로... |
0 | |
|
너무안뜬다 매테까는것도 강화하는것도
(2)
이프때 손해 너무봐서 매테 안깔라다 조금까봤는데 4,5랩 파괴더럽게 안나오네 4랩파괴나온... |
1 | |
|
오픈섭 틈틈히 하는데 ...던전입장권 가격 뭔짓이지 ?
(2)
30렙찍고 던전 아템이나 먹어야지 했는데... |
0 | |
|
SK브로드밴드 모뎀 교체 후 블락IP 떠서 접속도 안되...
(2)
알투 플러스 팅김 현상이 있어서 SK 모뎀 교체~ 같은 증상 제조사 다른 모뎀교체 하니깐 블락된 I... |
0 | |
|
아폴론 변퀘 관련 마지막 보스퀘 문의 드립니다
(2)
만월의 타나토스 잡아도 퀘 완료 되는지??? 아님 만월의 호수에 각성 타나토스를 잡아야... |
0 | |
|
매크로 키보드 마우스 100퍼 정지먹는다
(2)
좀알고쓰시길 영적먹을각오하고 쓰시길 |
0 | |
|
서버 접속됨?
(2)
나만 안되는건지 원 |
0 | |
|
운영자님 이건좀 아니라고 봅니다
(2)
유피사냥하면서 열쇠만 6번먹엇는데 한번도 상자를 본적이업서요 이건 아예 열쇠를...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