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몹 공격버튼 누를때마다 마우스 좌우 버튼 2개식 눌러야해서 매우 불편한데 이걸 왜 안고처주시나요.. 나름 알투만의 시그니처라면 옵션 설정으로 바꿀수 있도록 만들어줄수도 있잖아요 근데 왜 패치를 안해주시나요.. 뉴비가 들어와도 공격버튼 누를때마다 손목과 어깨가 아픈건 둘째치고 매우 불편해서 게임에 집중이 안되는데 도대채 왜 안고처주시는건가요.. 안되면 안되는 이유가 있을건데 이유에 대해선 그 어떤 설명도 안해주시나요.. 제발 건의드립니다.. 알투 어떻게든 해보고싶은데 몹 한마리 클릭할때마다 버튼을 2개식 눌러야해서 너무 불편해요.. 안되면 속 시원하게 이유라도 설명해주세요.. 그래야 뒤도 안보고 다른게임 하러 가든가 말든가 할거 아닙니까..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몬스터 아이템드랍율도 공개해라. 드랍율 맘대로 조정하냐
몬스터 아이템드랍율도 공개해라. 드랍율 맘대로 조정하냐 |
1 | |
|
모든걸 다주고 캐쉬로 다 팔면 먼 재미로 쟁해요?
이프리트 서버 캐쉬 다팔고 무기 방어구 다주고 먼 재미로 사냥해요? 쟁도 먼 재미로 해요? 마출 장... |
1 | |
|
먼가 방향이 잘못된것 같음
소수의 사람들이 적당하게 매출을 올려주길 바라면 캐쉬쓰면 쓸수록 빠른 성장 그래서 엔드 ... |
0 | |
|
[축하]19주년을 축하합니다
알투 19주년을 축하합니다 |
0 | |
|
왕무1층 드랍정보 잘못됨
(3)
강투, 강부, 강장 (블댄) 드랍 잘됬는데 이제 하나도 드랍안함 10시간쨰 머가 바뀐거지 ? 홈페이... |
1 | |
|
[축하] 19주년 축하드려요
모두 고생하셨고 20주년 미리 축하드려요 |
0 | |
|
신규유저는 이프섭에서 3강3 메테 받을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신규유저인데여 3강3 메테 어디서 받아여? |
0 | |
|
[축하] 19주년 축하드려요
ㅊㅋㅊㅋ |
0 | |
|
[축하] 19주년 기념을 축하합니다!!!!!!!!!!!...
[축하] 19주년 기념을 축하합니다!!!!!!!!!!!! |
0 | |
|
고렙 불법프로그램 사용자 자꾸 늘어납니다
노바서버 고레벨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들 단속이 없으니 실버 많이 벌리는자리 모조리 다 장악하기 시작... |
2 | |
|
불법프로그램사용자와 운영자를 고발합니다
(1)
*** 노바서버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목록입니다 2025년 10월 24일자 *** 특징: R2유료 ... |
3 | |
|
[축하]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
나 진짜 오래 했구나~~~ㅜ.ㅜ |
0 | |
|
몇년만에 와서 매테까는데 그냥 돈이 사라지네 이겜
와 더럽게 4,5랩도 안뜨고 축강화로 지르는데 2도 아예안뜬다 결국 다시 접음 몇년후에 또 올지 모... |
0 | |
|
피방유저의 울분!!!
(2)
이건 너무 하는거아닌가요... 피방유저로서 한마디합니다 어떻게...피방이 프리미엄보다 효과가 약할수... |
3 | |
|
일반상자는 그렇다하더라고 일반템이 이벤트전보다 드랍율이...
(2)
조작할꺼면 티안내고 조작하던가 에휴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