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얼마전에 시작한 뉴비인데요 몹 한마리 잡을때마다 마우스 버튼 2개를 클릭해야해서 매우 불편하더라구요.. 건의 사항에 개선을 요청해도 18년동안 유지되어온 시스템을 쉽게 바꿔주진 않더라구요.. 알투 하다가 잠깐식 다른 게임하면 완전 천국입니다.. 다른 게임들은 몹 사냥할때 마우스 버튼 한번만 클릭하면 되는데 이게 뭐라고 진짜 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 다시 알투 접속해서 사냥할라치면 마우스 버튼을 좌우 모두 눌러대야해서 손목도 아프고 장시간 게임하면 어께까지 아프더라구요.. 아무리 개선을 요구해도 고인물 유저들은 이제 적응이 되서 편하다고들 하시고 쟁 할때 이게 더 편하다고들 하던데 다른 게임들은 쟁이 없나봐요? 다른 게임들은 쟁이 없어서 마우스 버튼 한번만 클릭하게 만들었나봐요? 백번 양보해서 옵션 설정으로 몹 사냥할때 버튼 한번만 클릭하게끔 만들어달라고 요청해도 씨알도 안먹히는데 뭐 대단한걸 바라는것도 아니고 기본 사냥이 수월하게 다른 정상적인 게임처럼 만들어달라는건데 개선의 여지가 안보여서 접습니다.. 혹시라도 접고나서 몹 사냥이 수월하게 개선할까봐 걱정되서 이젠 그러지 말라고 요청드려요.. 알투 고인물들도 이제 적응되서 버튼 두개식 눌러서 사냥하는게 더 편하다고들 하시니 저같은 뉴비 유저들이 알투에 얼씬도 못하도록 마우스 버튼 편의사항을 개선하지 말아주세요 꼭 부탁드립니다!... 매월 한번식 찾아와서 확인할겁니다.. 막상 접고나니까 몹 사냥이 수월하게 개선되면 저 억울하고 약오를거같아요.. 제발 개선하지 말아주세요.. 진심으로 부탁드려요..고인물들도 버튼 2개식 눌러서 사냥하는게 더 편하다고 하시니.. (다른 게임할때는 버튼 한번식만 눌러서 사냥할거면서..)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몬스터 아이템드랍율도 공개해라. 드랍율 맘대로 조정하냐
몬스터 아이템드랍율도 공개해라. 드랍율 맘대로 조정하냐 |
1 | |
|
모든걸 다주고 캐쉬로 다 팔면 먼 재미로 쟁해요?
이프리트 서버 캐쉬 다팔고 무기 방어구 다주고 먼 재미로 사냥해요? 쟁도 먼 재미로 해요? 마출 장... |
1 | |
|
먼가 방향이 잘못된것 같음
소수의 사람들이 적당하게 매출을 올려주길 바라면 캐쉬쓰면 쓸수록 빠른 성장 그래서 엔드 ... |
0 | |
|
[축하]19주년을 축하합니다
알투 19주년을 축하합니다 |
0 | |
|
왕무1층 드랍정보 잘못됨
(3)
강투, 강부, 강장 (블댄) 드랍 잘됬는데 이제 하나도 드랍안함 10시간쨰 머가 바뀐거지 ? 홈페이... |
1 | |
|
[축하] 19주년 축하드려요
모두 고생하셨고 20주년 미리 축하드려요 |
0 | |
|
신규유저는 이프섭에서 3강3 메테 받을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신규유저인데여 3강3 메테 어디서 받아여? |
0 | |
|
[축하] 19주년 축하드려요
ㅊㅋㅊㅋ |
0 | |
|
[축하] 19주년 기념을 축하합니다!!!!!!!!!!!...
[축하] 19주년 기념을 축하합니다!!!!!!!!!!!! |
0 | |
|
고렙 불법프로그램 사용자 자꾸 늘어납니다
노바서버 고레벨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들 단속이 없으니 실버 많이 벌리는자리 모조리 다 장악하기 시작... |
2 | |
|
불법프로그램사용자와 운영자를 고발합니다
(1)
*** 노바서버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목록입니다 2025년 10월 24일자 *** 특징: R2유료 ... |
3 | |
|
[축하]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
나 진짜 오래 했구나~~~ㅜ.ㅜ |
0 | |
|
몇년만에 와서 매테까는데 그냥 돈이 사라지네 이겜
와 더럽게 4,5랩도 안뜨고 축강화로 지르는데 2도 아예안뜬다 결국 다시 접음 몇년후에 또 올지 모... |
0 | |
|
피방유저의 울분!!!
(2)
이건 너무 하는거아닌가요... 피방유저로서 한마디합니다 어떻게...피방이 프리미엄보다 효과가 약할수... |
3 | |
|
일반상자는 그렇다하더라고 일반템이 이벤트전보다 드랍율이...
(2)
조작할꺼면 티안내고 조작하던가 에휴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