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실버 소진 안된다고 유저들이 이구동성으로 말하니
극단적인 대처가 필요하다고 보네요.
투지 포션 1개당 잡화상점 판매가 실버 50,000으로 갑시다~ (단! 잡화상점 매입가는 300으로 해야함.)
어차피 대부분 나이트만 하니까 효과 만점일 것 같네요.
하루에 투지값만 수백만 실버씩 쓰면서 게임하면 실버 소진 잘~ 될 것 같네요.
이렇게 된다면, 앞으로 드라코 탈 때는 고민 좀 해보고 타야 겠죠?ㅋ
그리고 디펠 엘프의 가치가 폭등할 듯 (무시무시한 투지 포션 테러범들~)
쟁하는 나이트들은 1주일 약값(투지 포션 + 물약)만 수억 실버 사용할 듯~
마음 같아서는 신속 포션도 개당 실버 25,000 정도로 올렸으면 좋겠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선 신속 포션은 몇 년 후에 올리는 걸로~
투지 포션 가격에 기겁한 나이트 유저들이 너도나도 나이트 외 다른 케릭으로 갈아탄다면 r2가 약간이라도 활성화 되고
케릭들간의 밸런스도 좀 잡힐 것 같아요.
나이트 게임으로 변질된 r2를 되돌리기 위해서는 이런 특단의 조치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 투지포션 가격 폭등시킨 후에는 당연히 서모너에 대한 특단의 조치도 취해야 겠죠?
나이트가 손해 보는 것 정도의 패널티(사냥 시)를 줘야 하는데... 뭐 이건 그때 가서 생각해 보도록 하죠~
나이트들이 실버 엄청나게 써가면서 사냥하는데, 옆에서 얄밉게 몹 1마리씩 땡겨 사냥하는 레이져 있으면
순간 빡쳐서 시비 걸고 쟁하게 되는 구도 많이 생겨나겠네요. 아주 좋은 선순환이죠.
투지 포션 1개당 실버 50,000로 합시다~ 강력하게 건의합니다!!!
(참고로 나도 현재 11대검 나이트하고 있습니다~)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몬스터 아이템드랍율도 공개해라. 드랍율 맘대로 조정하냐
몬스터 아이템드랍율도 공개해라. 드랍율 맘대로 조정하냐 |
1 | |
|
모든걸 다주고 캐쉬로 다 팔면 먼 재미로 쟁해요?
이프리트 서버 캐쉬 다팔고 무기 방어구 다주고 먼 재미로 사냥해요? 쟁도 먼 재미로 해요? 마출 장... |
1 | |
|
먼가 방향이 잘못된것 같음
소수의 사람들이 적당하게 매출을 올려주길 바라면 캐쉬쓰면 쓸수록 빠른 성장 그래서 엔드 ... |
0 | |
|
[축하]19주년을 축하합니다
알투 19주년을 축하합니다 |
0 | |
|
왕무1층 드랍정보 잘못됨
(3)
강투, 강부, 강장 (블댄) 드랍 잘됬는데 이제 하나도 드랍안함 10시간쨰 머가 바뀐거지 ? 홈페이... |
1 | |
|
[축하] 19주년 축하드려요
모두 고생하셨고 20주년 미리 축하드려요 |
0 | |
|
신규유저는 이프섭에서 3강3 메테 받을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신규유저인데여 3강3 메테 어디서 받아여? |
0 | |
|
[축하] 19주년 축하드려요
ㅊㅋㅊㅋ |
0 | |
|
[축하] 19주년 기념을 축하합니다!!!!!!!!!!!...
[축하] 19주년 기념을 축하합니다!!!!!!!!!!!! |
0 | |
|
고렙 불법프로그램 사용자 자꾸 늘어납니다
노바서버 고레벨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들 단속이 없으니 실버 많이 벌리는자리 모조리 다 장악하기 시작... |
2 | |
|
불법프로그램사용자와 운영자를 고발합니다
(1)
*** 노바서버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목록입니다 2025년 10월 24일자 *** 특징: R2유료 ... |
3 | |
|
[축하]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
나 진짜 오래 했구나~~~ㅜ.ㅜ |
0 | |
|
몇년만에 와서 매테까는데 그냥 돈이 사라지네 이겜
와 더럽게 4,5랩도 안뜨고 축강화로 지르는데 2도 아예안뜬다 결국 다시 접음 몇년후에 또 올지 모... |
0 | |
|
피방유저의 울분!!!
(2)
이건 너무 하는거아닌가요... 피방유저로서 한마디합니다 어떻게...피방이 프리미엄보다 효과가 약할수... |
3 | |
|
일반상자는 그렇다하더라고 일반템이 이벤트전보다 드랍율이...
(2)
조작할꺼면 티안내고 조작하던가 에휴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