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지금 이거때문에 알투가 점점 개망으로 접어 들게 하는거 같다.
보통 2, 3캐릭을 집에서 혼자 돌릴 수 있으니. 1통신사 3캐릭까지.
그냥 7강셋만 맞추고 돌려도 실버 잘~ 벌어온다. 실버가 각 서버에 넘처흐른다.
거래도 되지 않는다. 현이건. 실버로 아이템을 산다해도 실버로 받질 않는다. 왜? 본인도 실버가 많으니까...
실버 소모를 사람들이 재미를 느끼면서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몬스터경주장 뿐이 없는것같은데. 이제 40 50 60대가 게임을하는데 왜 이 하찮은 경주장을 없앤건지 모르겠다.
도박성?? 진짜 도박은 하루에 몇백 몇천씩 현금으로 쓴다. 하지만 몬경은 하루에 정해진 장수 그거 현금으로 환산해봐야
몇만원 뿐이 안되는데 그걸로 희열을 느끼고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면 다시 부활시켜줘야 하는거 아닌가??
오히려 확률성 아이템 뽑기가 훨신 도박에 가깝다. 몬경을 부활시켜 실버소모를 할 수 있게 부활시켜줘라.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몬스터 아이템드랍율도 공개해라. 드랍율 맘대로 조정하냐
몬스터 아이템드랍율도 공개해라. 드랍율 맘대로 조정하냐 |
1 | |
|
모든걸 다주고 캐쉬로 다 팔면 먼 재미로 쟁해요?
이프리트 서버 캐쉬 다팔고 무기 방어구 다주고 먼 재미로 사냥해요? 쟁도 먼 재미로 해요? 마출 장... |
1 | |
|
먼가 방향이 잘못된것 같음
소수의 사람들이 적당하게 매출을 올려주길 바라면 캐쉬쓰면 쓸수록 빠른 성장 그래서 엔드 ... |
0 | |
|
[축하]19주년을 축하합니다
알투 19주년을 축하합니다 |
0 | |
|
왕무1층 드랍정보 잘못됨
(3)
강투, 강부, 강장 (블댄) 드랍 잘됬는데 이제 하나도 드랍안함 10시간쨰 머가 바뀐거지 ? 홈페이... |
1 | |
|
[축하] 19주년 축하드려요
모두 고생하셨고 20주년 미리 축하드려요 |
0 | |
|
신규유저는 이프섭에서 3강3 메테 받을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신규유저인데여 3강3 메테 어디서 받아여? |
0 | |
|
[축하] 19주년 축하드려요
ㅊㅋㅊㅋ |
0 | |
|
[축하] 19주년 기념을 축하합니다!!!!!!!!!!!...
[축하] 19주년 기념을 축하합니다!!!!!!!!!!!! |
0 | |
|
고렙 불법프로그램 사용자 자꾸 늘어납니다
노바서버 고레벨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들 단속이 없으니 실버 많이 벌리는자리 모조리 다 장악하기 시작... |
2 | |
|
불법프로그램사용자와 운영자를 고발합니다
(1)
*** 노바서버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목록입니다 2025년 10월 24일자 *** 특징: R2유료 ... |
3 | |
|
[축하]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
나 진짜 오래 했구나~~~ㅜ.ㅜ |
0 | |
|
몇년만에 와서 매테까는데 그냥 돈이 사라지네 이겜
와 더럽게 4,5랩도 안뜨고 축강화로 지르는데 2도 아예안뜬다 결국 다시 접음 몇년후에 또 올지 모... |
0 | |
|
피방유저의 울분!!!
(2)
이건 너무 하는거아닌가요... 피방유저로서 한마디합니다 어떻게...피방이 프리미엄보다 효과가 약할수... |
3 | |
|
일반상자는 그렇다하더라고 일반템이 이벤트전보다 드랍율이...
(2)
조작할꺼면 티안내고 조작하던가 에휴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