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슨...아직도 통제입니까 그리고 통제 하려면 통제 지역이나 공지합시다.

  • 작성일 : 2025.07.26 18:28
  • 조회수 : 4,278

통제가 어딘지도 모르는 사람 뒷치기로 죽이고

 

통제입니다. 하면 끝인건가요

 

통제 어딘지 써놓길 했습니까 공지를 합니까

 

어디가 통제인지도 모르는 복귀 유저는 그냥 쳐맞으라는 말인가요

 

게임사도 복귀 유저를 위해서 메테도 주고 초보지원도 69까지 해주는데

 

정작 성혈 유저들은 복귀유저 못쳐내서 안달입니까

 

복귀유저 한명한명이라도 잡아야 서버 인구 유지라도 될거 아니오

 

잘 아는 사람들은 당연히 아는거라도

 

몇년만에 복귀한 유저들은 서번트 전리품 같은거 몰라서 다 되어있는 계정 사오는데

 

여기저기 다 통제면 굳이 좋은 템사고 좋은 케릭사고 할 필요조차 없어집니다.

 

결국 하고 있는 사람들만 손해라는겁니다.

 

사냥터를 풀어야 초보들도 장비맞추고 당신들이 파는 고가아이템 고가의 케릭을 사서 하죠

 

정도껏 합시다. 

 

애 안낳는다고 젊은사람들이 결혼을 안할라고 하는게 문제라고 젊은 사람들만 욕하는거랑 똑같다고 봅니다.

 

게임사도 신규/복귀 유저 어떻게든 붙잡으려고 하는데 왜 유저들끼리 이랍니까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좋아요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R2
-
몬스터 아이템드랍율도 공개해라. 드랍율 맘대로 조정하냐

몬스터 아이템드랍율도 공개해라. 드랍율 맘대로 조정하냐

1
모든걸 다주고 캐쉬로 다 팔면 먼 재미로 쟁해요?

이프리트 서버 캐쉬 다팔고 무기 방어구 다주고 먼 재미로 사냥해요? 쟁도 먼 재미로 해요? 마출 장...

1
먼가 방향이 잘못된것 같음

 소수의 사람들이 적당하게 매출을 올려주길 바라면 캐쉬쓰면 쓸수록 빠른 성장 그래서 엔드 ...

0
[축하]19주년을 축하합니다

알투 19주년을 축하합니다

0
왕무1층 드랍정보 잘못됨 (3)

강투, 강부, 강장 (블댄) 드랍 잘됬는데 이제 하나도 드랍안함 10시간쨰 머가 바뀐거지 ? 홈페이...

1
[축하] 19주년 축하드려요

모두 고생하셨고 20주년 미리 축하드려요

0
신규유저는 이프섭에서 3강3 메테 받을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신규유저인데여  3강3 메테 어디서 받아여?

0
0
[축하] 19주년 기념을 축하합니다!!!!!!!!!!!...

[축하] 19주년 기념을 축하합니다!!!!!!!!!!!!

0
고렙 불법프로그램 사용자 자꾸 늘어납니다

노바서버 고레벨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들 단속이 없으니 실버 많이 벌리는자리 모조리 다 장악하기 시작...

2
불법프로그램사용자와 운영자를 고발합니다 (1)

*** 노바서버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목록입니다 2025년 10월 24일자 *** 특징: R2유료 ...

3
0
몇년만에 와서 매테까는데 그냥 돈이 사라지네 이겜

와 더럽게 4,5랩도 안뜨고 축강화로 지르는데 2도 아예안뜬다 결국 다시 접음 몇년후에 또 올지 모...

0
피방유저의 울분!!! (2)

이건 너무 하는거아닌가요... 피방유저로서 한마디합니다 어떻게...피방이 프리미엄보다 효과가 약할수...

3
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