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안녕하세요
R2를 완전 처음 해보려고하는 신규유저 입니다.
R2는 보니까 서버가 많던데 일단 리부트서버는 테스트서버 개념이라 초기화가 된다고해서
거르려고 합니다.
오픈? 오리지널? 두서버의 다른점을 잘 모르겠네요
오픈은 무료에 캐쉬템이 있고
오리지널은 유료에 캐쉬템이 없는건가요?
저같은 신규 초보유저가 할만한 서버 추천 부탁드립니다.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0 | ||
| 0 | ||
| 0 | ||
|
r2 19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r2 화이팅~ |
0 | |
|
19살 성인을 축하합니다
19살된 알투 축하해요 |
0 | |
|
R2 19주년 와 대박이네요 축하드려요
이렇게 장수한 게임이있나~!! |
0 | |
|
19주년 기념을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
0 | |
|
R2 19주년 화이팅~!!
20주년도 가자 !! |
0 | |
|
R2 19주년 축하합니다 ^^
가즈아~ |
0 | |
|
R2 19주년 매우매우 축하드려요
죽을때까지 알투 ㄱㄱ |
0 | |
|
인생게임 R2 19주년 축하드립니다
인생게임 R2 20년 30년 가보자~!!! |
0 | |
|
[축하]19주년을 축하합니다
20주년을 향해 |
0 | |
|
[축하]19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19주년 진심으로 ㅊㅋㅊㅋ 축하드립니다 좋은 게임 유지해주신 웹젠 임직원분들... |
0 | |
|
[축하]19주년 진심으로 축하
19주년 진심으로 축하 드림니다 |
0 | |
|
[축하]19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9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좋은 게임 유지해주신, 웹젠 임직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