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모너들 다 접는다. 어비스 제대로 돌려놔라! 한심한 운영진들아

  • 작성일 : 2023.05.17 12:01
  • 조회수 : 1,878

이제는 오토캐릭으로만 쓰려는 서모너 밖에 없네

 

제대로된 길드내에서 쟁도하고 즐기려는 서모너들 다 접고 캐릭 팔고 있다. (짜증나서 이미 아이템 다 질러버리고 캐릭만 남아서파는거다)

 

서모너들 잘하다가 접고 다들 나이트 한다고 난리 (아니? 이참에 그냥 R2 접는단다. R2사람도 없다 인마.)

 

결국 서모너까지 빙 시 만들어서. 진짜 나이트온라인을 만드는구나. 처음엔 엘프, 어쌔, 렌져를 쓰뤡으로 만들더니

 

이젠 서모너 차례였던거야? 나이트를 제외한 모든종족은 눈물 한번씩 짜봐라 이거야?

 

왜 딱하나 목숨줄인 어비스를 완전 무력화 시켜서 나이트만 더 좋게 끊어놓는거냐 ㅋㅋ

 

쟁할때 필요한 어비스를 사냥에만 쓰라고 해놓은거야?

 

밸런싱 그지 게임 ㅋㅋㅋㅋㅋ 이게 니들 원하는것이더냐

 

얼마나 다들 접고 갈아탔으면 쟁할 수 있는 서모너 구한다고 여기저기 길드서 외치고들 다닌다.

(왜? 마나트리좀 켜달라고 ㅋㅋㅋ, 하겠냐? 마나트리질 손 졸라 아픈데 ㅋㅋ, 트리좀해주세요 구박만받고 딱 여기까지야 지금에 서모너)

 

오히려 기존 나이트들도 서모너 어비스 건드린건 너무했네 ~~ 라고 한다. 게임좀 제발좀 해보고 관심좀 가져라.

 

니들 지금 서모너를 5종족중 최고 쓰 뤠기 캐릭터로 만들어버렸다.

 

서모너 쟁할때 평타질 히트, 평타질 히트 딱 이거뿐이 안해 ㅋㅋㅋ, 서모너들 헬파라도 써보면서 쟁하는거 보고 있으면

 

왜이리 불쌍하고 초라해보이는지 아냐... 쓸 수 있는 스킬이 없어. 1:1은 더 암울해 ㅎㅎㅎ

 

목숨줄 어비스 1개인데 빙 시 만들어놓고 서모너 개인스킬트리 어비스쪽 8포인트찍는거도 어마무시한 포인트가 낭비인데 무의미되고

 

그렇다고 어비스 8포인트 빼고 어디에 찍을까 한번 스킬트리봐봐라. 다른데 찍을때 1도 없다. mp증가 찍을까? ㅋㅋ

 

마지막 경고글이다. 진짜 제대로 돌려놔서 접으려는 사람들 막아야한다. 알투 진짜 사람없다. 원컴 2계정이라 그놈이 그놈이야.

 

사람 더 빠져나가면 원컴 3계정, 4계정 이렇게 할 수 있게 해놔서 사람많아보이게 할려고 그러냐? 어휴 한심하다.

 

미노스 서버 서모너만 서모너냐? 이것들아 다른서버 서모너들은 곡소리 나고 비명횡사중이다. ㅋㅋㅋㅋ

 

전서버 1위 루미너스(서모너) 저번이벤트에 npc나 처 만들지 말고 1위인데 인터뷰한번 해보지 그랬냐. 그랬으면 바로 고충나왔을텐데 ㅎㅎ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좋아요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29)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R2
-
r2 오픈 리부트섭 만던 오토 #2... 이게 맞나? (4) image

퀘하다 또 빡쳐서 던전 입구서 기다렸다가 들어오는 오토 바로 쳤습니다. 결과는   ...

1
r2 오픈 리부트섭 만던 오토 #1... 이게 맞나? (1) image

  모든 오토들이 이름은 이상하고 [섯] 길드에 속해있었습니다.   만월 밖에만...

1
전화인증

아벨리아 전화인증 전화가 안옴

0
잣 같은 업데이트 하나 하면서 (1)

예고편에 티저 예고편에 개 * 지 랄을 하는구만   예고편에 예고편하면서 시간질질 끌고 정...

0
레전드스킬조각 (3)

중립은 처먹지도 못하게 만들어놨네 이러니 개 망겜소리듣지 ㅉㅉ

2
접길잘했네

역시나 유저 빨대 오지네 리니지 귀걸이시스템 도입 나중에 리니지 팔찌도나올것임

0
알2 그나마 ..... (4)

pc게임 그나마 할만했는데 이제는 진짜 떠나야 것다 영자야   정신보따라빠져서  ...

1
오픈리부트 섭 핵 신고합니다. (3)

전 유메 길드    현재 아크라 필드에서 PK가 안되는데도 불구하고 버그 프로그램...

0
오픈리부트섭 초기화한지3일차때 영상입니다 (10)

이게 맞습니까 영자님?   https://youtu.be/sbWqjUb1vyg  ...

4
ㅋㅋㅋㅋㅋㅋ

아무런 문제도 없엇는데 무슨 서버안정화라고 갑자기    정검이야 영자씨ㅡㅡ'...

0
갑자기 드는 궁금증좀 해결해 주세요 ㅋㅋ (6)

1개의 명의로 총 4개의 계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1,2,3,4   현재 계정 1....

0
귀걸이 강화수치별 필요한 현금 (2) image

5강 = 9만원 7강 = 300만원 ㅋㅋㅋㅋㅋㅋ 난 5강까지만 만들어서 해야겠네...  

2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요 카포나 캐쉬템 무조건 캐쉬로만...

실버로 거래가능하게끔 하지마시고 그러면 웹젠 입장에서도 수익좋아질 겁니다. 

0
귀걸이 인게임 npc에서 실버로도 구매할 수 있게 하면

실버 소진율도 해결되고.   실버 재화 가치도 올라가고 좋을것 같은데~

0
리니지 귀걸이 네 ㅋㅋ

유저 빨대오지네 수억 깨지겠네요

0
이번 귀걸이 패치 정말 맘에듭니다 기획짜신분 더 발전해... (3)

귀속으로으로 금액두 정말 적당하고 맘에듭니다 강화확률을 좀더 내려서 러쉬 재미를 더 느낄수있으면 좋...

1
변신 수집 타이틀 (1)

변신 수집 타이틀 완료가 정확히 뭘 하라는 건가요?    

0
R2 이야기 (솔풀 의견 답변부탁해요 ) (2)

1, 아이템 효능 악세사리등이 효능이 있는 아이템 여러 있지만, 착용시에 그러한 효능이 있다고 생각...

1
0
홈피 상점 물품에 대해서... (1)

혹시 ...   상점에 보면은 ..변신스킬북팔던데 ..   이걸 사서 사용하면 ....

0
귀걸이? ㅋㅋ / 엘프렌져대박 레전드각성? ㅋㅋ (2)

강력한 검으로 내리꼽는다.. 꼭 리X지 디스인티 그레이터 같은 느낌? ㅋ   레어스킬 컨선...

0
0
0
나이트 스텟추천&스텟초기화방법 (1) mobile

나이트로 스텟을잘못찍어서 초기화할려하는데 초기화는어떻게 하는건가요? 그리고 스텟이 70이최대인건가요...

0
오토되나요? (1)

어떤게임인지 몰라요 ㅋ

0
이번 오픈리부트는? (5)

오리지널처럼 개차반일까여?    

0
회원가입하는데 인증번호 안와요~~ (1)

회원가입하는데 인증번호 안와요~~   저만 그런가여ㅛ??   몇번을 해도 그냥 그...

0
이반 케쉬탬으로 팔어라 (1)

이제 이반도 케쉬탬으로 한달짜리 3만에 팔때도 대지 않았음 이반 케쉬탬으로 파세요 귀속으로해서 한달...

0
미노스 엘라임 서버 망했네 망했어~~ 운영어떻게하고 있... (2)

미노스 엘라임 서버 망했네 망했어~~  운영어떻게하고 있는거 ? 미노스 엘라임 서...

0
미노스 일일 퀘스트에 하지도 못하는 퀘스트 안뜨게해주시...

일일 퀘스트 하지도못하는 데모퀘스트 이런거 왜 넣으셨는지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