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찍먹 해본 소감(신규유저필독)

  • 작성일 : 2022.01.30 08:07
  • 조회수 : 1,505

요즘 mmorpg 할 거 없어서 찍먹 해본 뉴비임

타격감 좋음.

사운드 잘뽑힘.

그래픽 옛날 게임치고 괜찮음.

게임 초반 부분이 매우 불친절함 옛날 mmorpg 특성 그대로임. 신규 유저 유입은 힘들듯 
(운영자들도 그부분은 알고 있을꺼라 생각함. 어차피 유입 크게 없으니 그냥 냅두는듯)

걷기,뛰기 구분이 없어 초반에 답답함 그래도 자동 달리기 기능 ㅆㅅㅌㅊ...

멧돼지 3마리 잡고 현타옴... 이런거 반복인듯 게임 삭제함

끝.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좋아요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2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R2
-
0
0
R2 솔직히 웹젠 너무한거아닌가 옆동네 리니지도 오토 ... (1)

오토를 돈주고 팔아먹는거 인정한다 근데 최소한 팔아먹으려면 오토시간에 대한 부분은 고정적으로 해줘야...

3
유피바알 던전 열쇠패치좀 (1)

상자 못열때가 더많음 던전 나가면 없어지게해놓던가; 15분이머꼬

1
알투 쌈하는게임 만들어라 퀘게임만들지말고

각성만봐도 짜증난다 일퀘 사라지니 각성퀘 숙제만들어버렸네 좀쉽게만들던가 짜증나서 안한다

0
천공 만월 페허퀘 (1)

실버로 완할수잇는데  비싸도 넘비쌈 다하는데 680만실버 너무하지않음 만월8개=240만실버...

0
운영 가지가지한다

일일 숙제퀘 사라지니 인제 각성 일일퀘 숙제 만들었네 ㅋㅋ

0
안한것만도 못한 그래픽이지 안나요?

무슨 이미지가 흐리멍텅한거 같기도 하고 초딩게임 처럼 ... 실버표기도 그렇고 도대체 왜바꾼건지 이...

0
실버 표시를 바꿀려면 ㅡㅡ;; (1)

단축을 시켜놓을꺼면 마우스를 실버에 올려놓으면 정상으로 풀어놓은 금액으로 노출을 시켜놓아야 할꺼 아...

0
오토는 그냥 뇌물받고 안잡는거 ㅎㅎ (1)

예전에 여자피디였던가 작업장에서 금품받아서 걸려서 나간거 본 것 같은데   전에 뭐 주당 ...

0
이벤트 조각 나오는 양..... (1)

이거 너무 심한거 아녀? 한번 룰렛 돌리는데 4개 드가는데 4개 모으는데 겁나 힘들다 잘나오는것두 ...

0
악마. 상어 데모에서 그럴거면 그냥 중립통제해라.

중립들 막치고 다니는데......... 그러면 좋냐? 네임드몹?  그거 니들이 젠 시키는거...

0
오픈리부트 렌져 땡겨 막피단모집 (1)

닥치는대로 죽ㅇ이자 아이디 남기면 팟드림

0
0
파피상자 비쌉니다 (1)

개당 500포인트 너무 비싸다 생각합니다 아니면은 10분짜리는 없세고 30분 1시간 1시간30분 이...

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