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웹젠 개똥알투 능력 안대면 걍 내려놔라

  • 작성일 : 2018.06.16 18:31
  • 조회수 : 3,889

웹젠 너들은 진짜로 욕해도 씨원치 않다 너들 웹젠은 진짜로 세상에서 가장 무능한 찌 질들만 모여 놓은 곳이다 암만 능력안되여도 너들처럼 이렇게 까지는 운영 하지 않을거다 개썡퀴들 씌부랑 색퀴들 하는 꼬라지 항상 똑같고 사기꾼 같은 샠퀴들 돈만 빼척먹을라고 하고 한심하다 밑에 넘이 부실하면 위에 넘이라고 똑똑하던가 둘다 부실하니깐 어디 제대로 운영이나 하겠냐 개똥같이 운영이나 하고 알투 게임 자체가 아깝다 너들 한테는 걍 내려놔라 너들은 아무걸 해도 안되니깐 걍 꺼져라 없어져라  개쌩퀴들 손아프게 요스트 몇만개 까서 힘들게 그것도 확률이 개똥같은 상황에서 겨우 9메테 중갑 띠웠거만 3만원에도 안팔린다 개생퀴들아 더러워서 템과 케릭 통채로 삭제해 버렸다 개생퀴들아 너들이라면 이런 개똥 같은 게임 처하겠냐?어찌하면 게임이 이꼬라지 대가도록 제대로 관리하는 넘은 한명도 없고 사장색퀴도 아주 형편 없는 넘인것 같다 돌때까리다 직원들 제대로 못하면 사장이라도 똑똑해서 바로 잡던가 해야지 이건원 한심하네 역대 최고 개씌레기 운영 웹젠 박에 없다 꼴찌라도 일등 되니깐 기분 좋냐 이것들아 멍청이들아 인제는 알투는 더이상 살릴 가망도 없다 팔려고 해도 사가는 사람 없을거다 이미 악취가 진동하는 똥댔는데 개씌게기 이벤트에  개 씌레기 운영에 게임 개쒸레기 만들어 놓고 다른 사람 잘 만들어 놓은 게임 아주 개똥으로 만들어 놓고 잘한다 꼬라지들 에효 욕만 해서 쒸원치 않은 넘들 콱 나가 뒤져라 개생퀴들 / 다들 웹젠 게임 하지 말고 돈도 처넣지 말고 멍청한 호구짓 하지 말고 정신 똑바로 차리고 현명한 선택 하길 바란다

이런 찌 질들 웹젠은 세상에 없어도 되니깐 이글을 읽고 공감된다면 추천 팍팍 많이 눌러주세요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좋아요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27)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R2
-
[초복은 R2와 함께]

삼복더위 보양식엔 삼계탕이 제일이라 계절따라 먹는음식 선조들의 지혜로다 탕요리는 예로부터 우리민...

3
리부트오픈섭은 이렇게.. (7)

계정1당 레업보상을 줬으면 합니다.   오리지날 리부트에선 보상이 없으니 랩업할맛도안나고 ...

3
오늘 저도 게임 접음 (2)

ㅇㅇ   긴 말 할 가치도 없고 그럴 마음도 안 생기고 애착이라도 있어야 조언을 할텐데 정...

3
웹젠 개똥알투 능력 안대면 걍 내려놔라 (3)

웹젠 너들은 진짜로 욕해도 씨원치 않다 너들 웹젠은 진짜로 세상에서 가장 무능한 찌 질들만 모여 놓...

3
진짜 내가 이벤트한다고 다시한 내가 병딱이엇네! (1)

내가 어제 4시간 플레이 하고 오늘 9일차 보상 메테 받을라고 들어와서 접하니까 어제 플레이 시간 ...

3
아레스서버 유저의 이유있는 불만 (4)

어차피 여기에 주저리해봤자 의미는 없겠지만 논란의 여지에 대해 극히 주관적인 입장으로 말씀드립니다....

3
이번에 클로닝 이벤트 보고 게임 할맛이 뚝뚝 떨어지네요...

다른 사람들과 똑같이 계정비 내고 캐쉬템 사고 좋은 장비 사서 거의 매일 하다시피 게임을 즐겨 왔는...

3
아레스 서버로 클로닝 이벤트 중단해라 (1)

왜 하필 아레스 서버인가    다른 서버에 해봐라 다른 서버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

3
클로닝이 무슨 이벤트냐

아레스 유저는 기만하고   아레스는 소외되고 피해만 봐야 하는 이벤트다   아레스...

3
12주년 무기 이벤트합시다..

한번 하나  두번 하나  세번하나  뭔 의미가 잇나요. 게속합시다....

3
아레스섭에 10검이하캐릭가서 뭐하라고? (1)

9대검9폴캐릭이 가서 칼이나 박히겠냐? 생각좀하자 10검캐릭은 가야 칼질좀 할텐데 9검캐릭으로 뭔 ...

3
이딴 이벤트하지말고 (1)

차라리 무기이벤트를 하지 그냥?ㅠㅠ 아오개짜증나

3
운영자님 그냥 계세요~ 아무것도 하지 말고 그냥 계세요

운영자님들~!!!   운영자님들이 진심으로 알투게임에 아무 도움도 되지 않는 적폐덩어리들 ...

3
알투 서버 종료하나요?

피온3 섭종하기전에 템풀듯이 템 풀어제끼네.

3
공평하고 형평성에 맞게 이벤트를 해야지 정말 운영 너무... (1)

메테리얼 지급할시 초반에만 높고 좋은것 나오고 오후늦게 되서는 아예 확률낮춰서 안좋은것만 대량으로 ...

3
출석체크 "추가보상" 수령불가(플레이...

전일 플레이 시간 체크란에서   1시간 이상으로 체크 되어 있는데   추가보상 수...

3
서버 이전은 왜 하는거야

처 돌았냐??? 서버이전을 왜 하는거야 그것도 특화서버?? 시간제 유료 랑 시간제 무료 랑 어떻게 ...

3
서비스 종료하냐 메테쳐뿌리는건 머냐 ㅋㅋㅋㅋㅋㅋㅋㅋ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요번에 나올 신썹에 건의내용.

      이번차례가 오리썹인거 같은데요.(테섭말고요 본섭 예기임) &#...

A1
3
데모자르는 대책있냐? (9)

인벤보면  걱정하는 사람들있는거 같은대,,,   정말로 오픈에서 밀대해서 밀어주면...

3
클래식서버를 새로 내든지 해서 게임좀 살립시다 (2)

무기지급 서버로 유저 모으는거 대 실패 햇고 그럼 방법은 클래식서버 준비하기전 대대적 피시방 홍보하...

3
운영자가 진정으로 유저들 만큼 알투를 사랑하시나여 ? ...

이게 무슨 행동을 하시는 건가요 ? 최근 노바섭만 3번째 인가요 ? 사람들도 한두번은 실수...

3
사건발생후 피방비 1200원이 추가되었습니다 ㅋㅋ

아직 시간공지 못하는거 보니 대략 얼마정도 소요될지 판단조차 못하는가보군 ㅋㅋㅋ 한번 지켜봅니다^^...

3
카포쓰지마세요...확률 100% 건들였네요...*.*.... (2)

점검 이후로 강화 전혀 안되고....기존에 7.8 띠운것도 죄다 깨졌네요.... 단 한번을 성공 안...

3
이벤트좀 그만해라.. (2)

황금열쇠.101개? ㅋㅋㅋ 카포 또 질러라?   이게 이벤트가 맞나? &...

3
야이 쓰벌 영자야 또 섭다잔아 (1)

무슨 일욜마다 행사하냐? 공성날 저 **하면 어쩌라는거냐? 좀 대갈이 달려있음 생각좀하고 개선 좀해...

3
클레어 11주년이벤이 유저들을 위한거냐? 웹젠을 위한거... (1)

무기 딱 한가지만 가지고 말할께...시바람아.. 카포 12장쓰고 8대검 한개 억지로 만들었다.......

3
섭다를 지금하냐? 망할영자같으니라구..

갑자기 섭다가 됏음 보상을 해주던가 쓰펄 운영 잘한다~ 영자씨

3
노바섭 따운따운....

문 공성날 따운이래요. 따운따운...언능 조치좀 ...

3
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