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의 잘못된 답변으로 인한 피해는 나 몰라라하는 알투

  • 작성일 : 2015.05.15 18:48
  • 조회수 : 2,255

아레스 이벤트에 대한 운영자의 잘못된 답변으로 인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그런데 운영자는 자신의 잘못된 답변을 인정하는 글을 답변으로 올라 왔는데 자기도 어쩔수 없다는 답장 이였습니다

정말 황당하기 짝이 없네요 이런 운영자을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알투가 정말 이정도 박에 되지 않는 걸까요?

옆에 있음 한대 팍 패 버리고 싶은데 저번에도 그러더만 도대체 운영자가 실수를 해 놓고 그 피해를 고객에게 전가하는 이런 게임이

세상에 어디에 있답니까? 도대체 운영자를 관리 감독하는 사람이 있는지 회사의 실수에 대한 보상책은 있는 게임인지 모르겠네요

혹시 도움 될 만한 것이 있음 도움을 요청을 해 봅니다 좋은 방법좀 알려 주세요

참고로 보상이 안 이룰어 질 경우 문의 답변에 대한 글을 원본 그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복구 안되면 두번다시는 웹젠 근처에 안갑니다 이런 *** 게임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좋아요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29)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R2
-
이대로 그만하면 진짜 **되는거같아서 *니다 (4)

10월 30일 섭오픈 후 점검 끝난시간이 10얼 30일 00시 입니다 이 때 저는 캐릭생성을하고 ...

3
다른 사용자 또는 다른서버에 접속햇습니다. 3102 이... (4)

다른 사용자 또는 다른서버에 접속햇습니다. 3102 이렇게 자꾸 뜨네요 왠 일인지 좀 알려 주세요...

0
이 상황에도 공지가 없다는건 (4)

모른다는 거죠.. 모니터하는 사람도 없고 영자도 없고 게시판관리자도 없다는 얘기입니다. 주말이고...

5
아 클라이언트 다지우고 다시까니까 접속됨 ㄱㄱ (4)

알투제거한뒤 다시까니까 접속되네요

0
서버 접속방법 (4)

방금 접속해서 발던을가보니 벌써 몇케릭은 사냥중 알투 지웟다 다시 깔고 접속하면 접속

0
정말 일부만 접속안되는거 아닐까여? (4)

배아파에 글은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잇고 오리접속하려고 하니 이미 다른대 인증되어 있다고 하고 접...

0
1
에픽 레전 5강 매물이 수두룩하다 (4)

** 함 가봤다 혹시나 모르고 산사람들 있나 싶어서 5강 레전 에픽 매물들이 저키 많은데.. 저...

3
0
[이벤트14행시] 그녀석 (4)

나 - 나는 알고있다 이 - 이반먹고 튄 그녀석을 트 - 트롤같이 생겼을 것이다 어 - 어서 만나보...

5
웹젠 운영방식 그냥 핵노답 ㅋㅋㅋㅋㅋㅋㅋㅋ (4)

옛날 생각나서 다시 한번 해볼까 하여 몇년만에 홈피 접속을 했는데 이용제한걸려있길래 뭔가하고 알아...

2
변목에 관한 질문요 (4)

변신퀘 해서 목걸이 쓰고 하루 지나서 다른 퀘도 다햇을경우 변신 목걸이는 또 어덯게 구해야 하나여....

0
복귀 유저입니다. (4)

가이섭이구여 60 나이트 키우다 접었는데 지금 고민이 케릭을 하나 구매 하든가 아님 그냥 60나이...

0
이겜 처음 시작하려는 유저인데요 질문좀... (4)

오픈서버가 괜찮은가요?오리지널이 괜찮은가요? 그리고 어디섭이 사람이 젤루 많은가요?

1
한게임에있던 내 계정 빨리복구해줘라요.. (4)

무슨 통보없이 계정이 오래되서 지워졌다니.... 내 한게임 계정 물어줘라.................

0
초보인데 질문드려요 ㅠ (4)

강화 메테리얼은 어디서 구하나요? 마을에서 팔기는 하던데

0
웹젠 게임 스타터 설치 안내 (4)

웹젠 게임 스타터 설치 안내 라고 나와서 설치 했는데 게임에 접속 을 못해요 어떡게 해야 돼요 ??...

25
오픈스피드서버에서 즐기는 유저인데요.ㅜㅜ (4)

처음에 어떻게 하고..템이랑은 어떻게 맞춰야하는지 설명 좀 주실분~ 직업은 나이트 입니다.

0
신 서버 하시는분들 외 돈 투자해서 게임하시는분들 조심... (4)

안녕하세여..저두 넵튠섭 하다가 이유 모르는 영구 정지 당해서 지금는 게임을 안하고 있는 한유저로써...

0
r2를 아부지랑 다시 시작할려고 하는데 어디서버가 사람... (4)

r2를 아부지랑 다시 시작할려고 하는데 어디서버가 사람이 많나요?? 서버추천 해주세요..

0
오리지널 서버에서 하고싶은데요... (4)

솔플 플레이 인가요? 파티 플레이 인가요? 아이온 처럼 좋은템은 파티해서 나눠먹는 건가요?

0
불법프로그램사용 영구정지?? (4)

마을에서 장사켜놓앗는데 팅겨서 재접해보니 불법프로그램사용으로 이용제한됏다는데 이게 말이되나요? 마을...

0
누가 속시원하게 답변좀 해주세요 (4)

시작한지3일 됬어요 렙은40 제일 궁금증이~ 1번 변신 인데요 목걸이.반지 있던데 차이점이 뭔지요?...

0
신서버.이리나..차원이 다른서버라고 광고하던데 (4)

오토는 더많고..뭐가 차원이 다른서버 인거죠? 오토들 동영상으로 촬영해서 올리면 다 짤라주나요? 관...

1
알투 신규자 입니다 질문좀 (4)

전 사냥 위주로 할건데~~~~~ 케선 뭘루??? 해야하나요??

0
머야 영정은 (4)

또 무작위 영정 들어가네 고객 센터 전화도 안되고 아나 ㅡㅡ** 이거 어케 풀어요???

0
와 이던갇힌지 3일됫는데 진짜 어이없넹 (4)

6월12일 금요일 오전9시부터 알투 피씨방서 잼게 겜하고 있는데 갑자기 이던을 끌고가는건 무슨 정...

2
이던(이상한 던전) 에 관하여 운영자 님께... (4)

이상한 던전은 시스템적으로 자동으로 보내지는 프로그래밍이 아닌 운영자가 모니터 하고 보내지는것으로 ...

6
어케 지금까지도 서버가 돌아가네 ㅋㅋ (4)

이런 *같은 게임을 하는 이유가 머냐고요 블럭에 영정 안당해서 즐기는건가? 유저를 등안시 하는 게임...

0
알투쿠폰 있는 피시방이 근처에 있냐는 문의에 하루 지나... (4)

알투 참 여전히 고객을 아래로 보는구나. 변함없는 막장운영 초지일관하니 보기 좋습니다. 이런 문의하...

0
TOP